바디프랜드, 쇼트트랙 김동욱 선수와 ‘힐링 아이템’ 소개

바디프랜드 ‘더팬텀’ 로코코블루 안마의자에 앉아 있는 김동욱 선수.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더팬텀’ 로코코블루 안마의자에 앉아 있는 김동욱 선수. 사진=바디프랜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쇼트트랙 계주 은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은메달리스트 차민규 선수에 이어 투혼의 질주를 보여준 남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욱 선수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만났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2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바디프랜드X국가대표’ 세 번째 시리즈로 김동욱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김동욱 선수는 올림픽 이후 휴식을 즐기고 있다며 자신의 힐링 아이템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꼽았습니다.

그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 중 아름다운 휴양지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심상마사지’를 추천한다”며 “스피커에서 여러 여행지를 상상하게 만드는 소리들이 나오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여행을 바디프랜드로 떠나보시라”고 말했습니다. 

김동욱 선수가 언급한 ‘심상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 사운드’와 휴양지의 향기를 머금은 ‘스페이스 퍼퓸’, 바디프랜드만의 스페셜 안마를 접목해 평온한 휴양지의 감성을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으로 재현했습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올림픽에 참가해 좋은 성과를 낸 김동욱 선수를 비롯한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바디프랜드 심상마사지로 편안한 휴식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