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뉴스클레임] ◆롯데호텔, ‘괌 여행상품’ 판매=롯데호텔은 노랑풍선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오는 11일 저녁 8시에 ‘롯데호텔 괌 해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노랑풍선과 협업해 마련한 이번 상품은 가족 휴양지로 가장 인기가 높은 괌 여행 패키지로 호텔과 항공을 결합한 에어텔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디즈니 나들이&여행굿즈’=아성다이소가 ‘디즈니 나들이&여행굿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디즈니 ‘미키’, ‘미니’ 캐릭터가 나들이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디자인에 담아 상품을 기획했다. 컵, 휴대용 물병, 개인 수납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롯데푸드,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프로모션 진행=롯데푸가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지점의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롯데푸드 Chefood(쉐푸드)와 파스퇴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진열한다. 롯데푸드가 가전 전문매장인 롯데하이마트와의 컬래버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것이다.

◆매일유업 “함께 어르신 안부 물어요”=매일유업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유안부’에 개인후원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인다. 우유안부 사이트에 후원 내역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소잘 양말 3종과 KF94마스크 10매로 구성된 우유안부 선물세트 또는 골든밀크 스틱 1팩을 선물한다. 일시후원과 정기후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후원 내역을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개성 강한 몰트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하고 풍부한 맛과 서양 배와 복숭아, 만다린 오렌지 등이 어우러진 과일 향이 특징이다. 

◆BBQ, 치킨과 수제맥주 세트메뉴 첫 선=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31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치킨과 수제맥주 2종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수제맥주 세트메뉴’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콤보 등 32종 중 한 가지 치킨메뉴와 GPA(제너시스 페일에일), 바이젠(밀맥주) 2종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MZ세대 취향 담는다=CJ제일제당이 디즈니 캐릭터 협업 제품, 단백질 코인쿠키 등 MZ세대를 겨냥한 신제품 20여 종을 올해 안에 선보인다. 이달 중 편의점에서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햇반(스파이더맨), 햇반컵반(토이 스토리), 비비고 죽(마블 시리즈) ▲코인쿠키 ▲큐브톡톡 등 여섯 가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6월에도 공차와 협업한 ‘쁘띠첼 마시는 젤리’ 등 신제품들을 추가로 내놓는다.

◆라보에이치, ‘댄드러프 클리닉’ 2종=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비듬 전문 샴푸인 ‘댄드러프 클리닉’ 2종을 출시한다. 댄드러프 클리닉은 라보에이치 두피 스킨 연구소와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연구 결과를 토대로 고객의 두피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받은 ‘셀렉티브 오일 콘트롤™’ 기술과 ‘미셀라 클레이™’ 기술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