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아이스크림과 카페라떼의 만남=맥도날드의 커피 브랜드 ‘맥카페’가 신메뉴 ‘아이스크림 라떼’를 출시한다. 맥도날드가 QSR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라떼’는 ‘카페라떼’에 ‘선데이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탄생한 메뉴로, 카페라떼와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여름철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몬티보장글스’ 독점 판매=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영국 트러플 초콜릿 브랜드인 ‘몬티보장글스’의 트러플 초콜릿을 판매한다. 주요 제품은 ▲몬티보장글스 초키 스코피 ▲몬티보장글스 플러터 스카치 ▲몬티보장글스 스크럼플 넛티 ▲몬티 보장글스 베리버블리 ▲몬티보장글스 쿠키문 등 5종이다. ‘몬티보장글스’ 트러플 초콜릿은 감각적인 패키지에 개별 패킹으로 담아냈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직꾸닭’=롯데푸드가 100% 국내산 닭고기를 특제 간장소스로 재우고 직화로 구운 ‘의성마늘 직꾸닭(직화꾸이닭)’을 선보인다. 소스 전문 셰프가 개발한 특제 간장소스는 사과, 배 등 자연재료를 활용했다. 또한 부드러운 닭 다리살, 단단한 닭 가슴살에 촉촉한 닭 껍질까지 여러 부위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오뚜기 ‘언튜나 식물성 바질 참치’=오뚜기가 식물성 원료인 콩단백으로 만든 ‘언튜나(UNTUNA) 식물성 바질 참치’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오뚜기의 사내 스타트업 ‘언피스크’와 오뚜기, 오뚜기SF 등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대두단백을 가공하고 기름을 카놀라유로 바꾸는 등 100%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동물성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참치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풀무원식품이 로스팅한 재료로 국물을 우려내 정통 돈코츠 라멘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살린 ‘로스팅 돈코츠 라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순한 맛의 ‘로스팅 돈코츠 라멘’과 ‘로스팅 돈코츠 매운 라멘’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정통 현지의 오리지널 맛과 매콤함을 더해 더욱 깔끔한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루비 복숭아,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무스 케이크다. ‘에리얼_루비복숭아’는 시트 사이에 루비복숭아와 마스카포네가 조화를 이룬다. ‘자스민프린세스_샤인머스캣’은 라임을 넣은 샤인머스캣 무스와 나타드 코코의 식감이 어우러진다.
◆롯데칠성 ‘클라우드 리치스트’ 맥주효모 환=롯데칠성음료가 맥주 부산물을 활용한 맥주효모 환 ‘클라우드 리치스트’를 출시했다. ‘클라우드 리치스트’는 ‘클라우드’ 맥주 생산과정에서 나오는 부산물인 맥주효모를 활용한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부형제 및 다른 원료들을 첨가하지 않고 클라우드 맥주효모 100%만을 한 포에 담았다.
◆쿠팡, 대규모 글로벌 쇼핑축제=쿠팡이 상반기 중국 온라인 쇼핑 최대 행사인 6.18 쇼핑 페스티벌을 맞아 ‘로켓직구 6.18 쇼핑축제’를 오는 18일부터 사흘간 진행한다.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만원 Shop’ 코너에서는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카테고리별 Top 브랜드 할인전도 진행된다.
◆롯데온 ‘맘스페스타’=롯데온이 오는 19일까지 육아용품을 모아 ‘맘스페스타’를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 이후 아이를 데리고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는 가족들이 늘면서, 유아용품 매출이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것. 행사 기간 유아웨건, 카시트, 놀이용품 등 육아용품을 선보이며,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교촌취맥’ 주문앱 이벤트=교촌치킨이 내달 3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치킨과 교촌 수제맥주 함께 주문 시, 총 주문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기려는 주문앱 고객들을 위해 치킨 메뉴와 ‘치맥’, ‘금강산 골든에일’, ‘백두산 IPA’ 교촌 수제맥주 3종을 함께 주문하면 총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