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라이브방송 사전예약 이벤트
신한은행, ‘우리동네 사장님 응원 챌린지’ 이벤트

[뉴스클레임] 은행업계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진행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내달 13일까지 ‘리브 Next’ 전용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KB LIVE X 에스파’ 라이브방송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Z세대 금융플랫폼인 ‘리브 Next’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리브 Next’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마케팅 동의 완료 후 희망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아이패드 에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KB LIVE X 에스파’ 라이브방송은 내달 15일 19시에 ‘리브 Next’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국립공원공단과 함께하는 디지털 ESG상품인 ‘NH걷고싶은 대한민국 적금’을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이날부터 한 달간 ‘같이 걸을까’ 이벤트도 진행한다.
‘NH걷고싶은 대한민국 적금’은 설악산, 지리산 등 전국 17개의 산악형 국립공원과 제주 올레길, 독도버스까지 총 20개의 구역을 실제 방문해 올원뱅크앱을 통해 인증하면 인증 구역 수에 따라 우대금리를 차등 제공한다.
가입 고객 중 1개 구역 이상 위치인증을 완료하고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자영업자 고객의 일상회복을 지원하고 나선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우리동네 사장님 응원 챌린지’ 이벤트는 영업점 내 설치된 디지털 창구, 포스터, 전광판 등을 활용해 영업점 인근 자영업자의 가게를 홍보하고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신한은행의 착한 캠페인이다.
이벤트는 자영업자 고객이 신한 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게 홍보 글을 작성하고 고객들이 홍보글에 좋아요와 응원 댓글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자영업자 30곳에 ‘일상회복지원금’, 응원 댓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비지원금’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