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KB증권은 최근 변동성이 큰 시장상황 속에 주식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마이데이터 투자콘텐츠를 소개했습니다. 오는 9월 6일까지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KB증권 마이데이터는 변동성이 큰 시장상황 속에서 본인의 투자현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지난 투자패턴을 훑어보며 본인만의 투자원칙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투자 종합 서비스’를 이용하면 KB증권뿐만 아니라 마이데이터에 연결된 타 증권사 계좌까지 모두 융합해 정확한 현재 나의 투자현황을 일목요연하게 알려줍니다.
전 증권사에 흩어져 있는 투자자산·투자원금·수익률 등 핵심정보를 결제일 기준으로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하며, 종목별·유형별·금융사별 투자비중을 직관적인 그래프로 보여줘 치우쳐져 있지 않은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투자습관진단 서비스’는 과거 1년간의 국내주식 매매를 분석해 투자유형을 분석하고, 투자습관을 진단해 고객의 투자 강점·약점을 파악하고, 투자원칙을 세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줍니다.
이같이 KB증권 마이데이터는 고객들이 글로벌 금융위기 등 변동성이 큰 상황에서는 시장을 예측하기보다는 본인의 투자 현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앞으로 대응할 방안을 세울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쉽고 편한 다양한 투자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마이데이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는 9월 6일까지 만19세 이상 국내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요기사
조현지 기자
hjc@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