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빗장 풀린 일본 자유여행=롯데면세점이 외국인의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이 허용됨에 따라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달 말까지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 40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25명을 대상으로 일본 도쿄 2박 3일 여행권을 2매씩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응모를 완료한 고객 5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여행권 2매를 증정한다.
◆‘대한민국 광클절’ 개막=롯데홈쇼핑이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총 5천억 원 규모,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 패션, 뷰티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이고,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수 김호중의 ‘별의 노래’ 전시회 티켓 등 이색 문화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쇼핑 지원금 110억원 제공, 할인 및 적립 혜택 등 혜택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과일 서비스=롯데마트 제타플렉스가 ‘SWEET SLICE(스윗 슬라이스)’ 프리미엄 과일 서비스 코너를 매장 내 오픈한다. 과일 매장에서 손질을 원하는 과일을 ‘SWEET SLICE’ 코너로 가져오면 전문 직원이 초음파 세척과 껍질 제거, 원하는 형태와 크기로의 커팅,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고른 과일들로 선물용 과일 바구니를 만들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우터 특별전=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아우터 특별전(The essence of outer)'을 진행한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인기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 및 인기 아우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전국 롯데백화점에서는 14일부터 30일까지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골프 등 모든 종류의 패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난방가전 할인=롯데하이마트가 늘어나는 난방가전 수요에 맞춰 10월 한 달간 난방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신일전자, 경동나비엔, 국일 등 인기 브랜드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같은 기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난방가전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보국전자, 경동나비엔 등 요장판 행사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파자마 페스티벌=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2년 FW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짱구와 해리포터, 위베어베어스 등 스파오의 스테디셀러 콜라보 라인과 함께 출시와 동시에 완판된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파자마 등 간절기와 겨울 파자마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파자마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최고심 작가의 일러스트 씰스티커를 증정한다.
◆NPB로 온라인 패션 시장 공략=티몬이 트렌디한 디자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를 출시한다.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젠더리스 스타일을 기본으로 남성복과 여성복의 경계를 허물었을 뿐 아니라 디자이너 브랜드의 품질과 감성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WYW’ 기획전도 동시 오픈한다. 티몬은 패션 NPB의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뚜기 ‘맥앤치즈볼’=오뚜기가 진한 체다치즈의 풍미를 담은 ‘맥앤치즈볼’을 출시한다. ‘맥앤치즈볼’은 치즈볼 반죽에도 체다치즈를 넣어 더욱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더했으며, 할라피뇨와 하바네로칠리 핫소스를 첨가해 매콤한 뒷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오뚜기몰’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잭오랜턴 아이스티=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에서 할로윈 시즌에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잭오랜턴 아이스티’ 4종을 출시한다. ‘잭오랜턴 아이스티’는 ▲구아바 ▲샤인머스캣 ▲오렌지 ▲피치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할로윈의 마스코트 ‘잭오랜턴’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얼음이 들어간 음료로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 시즌 점보 에디션=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을 특별한 보랏빛 패키지와 넉넉한 용량의 점보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한다. 기존 대비 50% 증량된 용량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를 함께 구성해 빌리프만의 안티에이징 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