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앞줄 오른쪽 세번째)와 소방청 홍영근 기획조정관(앞줄 왼쪽 세번째)을 포함한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소방가족 힐링캠프’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지난 19일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앞줄 오른쪽 세번째)와 소방청 홍영근 기획조정관(앞줄 왼쪽 세번째)을 포함한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소방가족 힐링캠프’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뉴스클레임] ◆소방가족 힐링캠프=하이트진로가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제주도 부영리조트에서 진행된 힐링캠프에는 유가족 10가구와 하이트진로, 소방청, 소방동우회 관계자를 포함해 총 40여 명이 참여했다. 유가족들은 캠프 기간 동안 심신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힐링프로그램, 가족의 화합을 다지기 위한 소통프로그램과 강연, 관광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했다.

◆초등학교에 퍼진 치킨 情=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0일 경북 구미 '구운초등학교’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치킨나눔 활동은 ‘제2회 촌스러버 선발대회, FM 30.1 초니라디오’를 통해 마련됐다. 교촌은 ‘구운초등학교’를 방문해 송정점, 옥계점, 논공점, 상인점을 운영하는 교촌 가맹점주, 교촌 임직원들이 함께 신메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및 허니오리지날 12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힙’한 선행=시몬스 침대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환아들에게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인기 굿즈 세트를 선물했다. 시몬스는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딩동벨, 당근풍선, 판자석, 퍼즐 등 시몬스만의 키치한 디자인과 활용성이 돋보이는 굿즈 10여 종을 엄선했다. 이번 굿즈 선물은 핼러윈 시즌에 맞춰 시몬스가 후원하는 소아·청소년 환아를 포함한 어린이 병동 입원 환아들과 ‘소담누리’에 참여하는 외래 환아들에게 전달된다.

◆취약 계층 어르신 돕기=CJ푸드빌이 연예인자선봉사단 ‘더브릿지’와 손잡고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기부 활동을 펼친다. 이번 기부 활동은 갑작스러운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어르신 노숙인에게 나눔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CJ푸드빌은 더브릿지가 진행하는 ‘서울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섬김’ 행사 후원 물품으로 뚜레쥬르 빵 400개를 기부했다. 뚜레쥬르 빵은 더브릿지 봉사단을 통해 서울역 주변 노숙인 등 주거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플로깅으로 환경보호 실천=삼양그룹이 창립 98주년을 맞아 사내 이벤트로 ‘플로깅’을 운영해 환경보호를 실천했다. 삼양그룹은 지난 20일 김윤 회장을 포함한 임직원 4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서울 한강 시민공원 11곳과 전국 23개 지방사업장 인근 하천 및 공원에서 창립 기념 행사인 ‘ECO-100 플로깅’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양그룹은 환경 보호 활동의 취지를 고려해 일회용품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청소용 집게와 방역 물품이 담긴 키트를 배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