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홍 롯데호텔 영업본부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
김태홍 롯데호텔 영업본부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

[뉴스클레임] 롯데호텔이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10년 연속 호텔 부문 1위, 6년 연속 비즈니스 호텔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롯데호텔이 8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202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KS-SQI 호텔 부문과 비즈니스호텔 부문 1위를 동시에 석권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호텔은 10년 연속, 롯데시티호텔은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롯데호텔은 전담 부서인 CX 담당을 필두로 자체 고객 관리 플랫폼 ‘LCSI’을 운영 중입니다. 이를 통해 호텔 평점, 고객 코멘트 등을 분석해 서비스 개선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상품을 기획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지난 6월 롯데시티호텔 마포에서는 호텔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기반 홈트레이닝 서비스 ‘야핏 사이클’을 도입하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