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GS25X도산분식=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도산분식’과 컬래버한 'RMR' 상품을 선보인다. 상품은 ‘도산분식명란마요라이스’와 ‘도산분식비빔면세트’ 등 2종이다. ‘도산분식명란마요라이스’는 ‘명란에그라이스’ 레시피를 바탕으로 우엉채와 함께 비빈 계란밥에 명란 샐러드 토핑이 들어간 삼각김밥이다. ‘도산분식비빔면세트’는 ‘도산비빔면’ 레시피를 바탕으로 된장과 마늘소스로 맛을 낸 마제식 비빔면과 땡초불고기김밥이 세트로 구성됐다.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해태제과 자유시간이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을 출시한다. 자유시간이 크기나 견과류에 변화를 주면서도 고수했던 달콤함에 짠맛을 담은 것은 첫 출시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은 달콤한 카라멜 사이에 소금 알갱이가 박혔다. 카라멜과 알갱이 소금의 달콤짭짤한 조화에 통아몬드가 오독오독 씹혀 고소함이 배가되는 것도 강점이다.
◆원더랜드 케이크 서버=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굿즈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시즌 협업을 펼치고 있는 인기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원더랜드 케이크 서버’를 출시했다. 서커스보이밴드의 귀여운 아트토이 피규어를 굿즈에 적용한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천녹 비스트롱=정관장이 최상의 SAT등급 녹용에 녹미, 흑마늘, 마카 등을 함유한 ‘천녹 비스트롱’을 출시했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특히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녹미 등 남성 특화 원료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흑마늘, 마카, 오미자, 복분자 등 남성 스태미나 대표 원료를 더했다.
◆친환경 ‘윈터 슈즈’=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에 보온성과 착화감은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는 ‘윈터 슈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윈터 슈즈’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유니크하고 세련된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다. 또한 신발의 각 부분에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울 인솔 및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충족시킨다.
◆연말 홈파티 준비=아웃백이 자사 딜리버리 앱을 통해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티가랜드 DIY 세트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홈파티 세트, 블랙라벨 스트립 패밀리 세트 등 전체 세트 메뉴이며, 16일부터는 개편되는 세트 메뉴로 진행된다. 파티가랜드는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오는 14일까지 아웃백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파티가랜드 DIY 세트 1개가 무료 제공된다.
◆도심 속 움직이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롯데제과가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의 새로운 프로모션 ‘버슐랭’을 선보인다. Chefood 버슐랭은 2층 버스를 활용해 움직이는 고급 레스토랑을 만들었다. 버슐랭이 선보이는 메뉴는 Chefood의 ‘블렌딩 카레’, ‘등심 통돈까스’, ‘왕교자’ 등을 활용한 파인다이닝 코스요리다. 버슐랭 탑승 신청은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에서 할 수 있다.
◆위스키 글렌고인 시음=롯데칠성음료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고인’ 시음 행사를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기러기둥지 익선에서 진행한다. 시음 행사는 ‘글렌고인’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시음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내년 출시 예정인 10년, 15년과 올해 하반기에 출시된 Cask Strength Batch.009, Legacy Chapter 3 등을 시음할 예정이다.
◆유기농 소고기 기획전=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항공직송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치마살, 소갈비살, 살치살, 소불고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4종의 인기 부위들로 구성됐다. 기획전 상품은 최대 20% 할인가로 판매된다.
◆‘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티몬이 오는 31일까지 ‘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인테리어 소품부터 홈파티를 위한 간편식, 선물 등 핵심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파티와 어울리는 음식들도 다양하다. 여기에 카테고리별 최대 12% 할인쿠폰도 준비해 알뜰한 연말 준비를 돕는다.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풀무원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27일까지 진행 계획이었으나 수험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벤트 대상을 고3 수험생뿐 아니라 재수생까지 늘려 연장 진행하게 됐다. 이벤트 기간 내내 디자인밀 맞춤형 식단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디자인밀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수험생 100명에게 귀여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바이컬러’ 론칭 팝업스토어=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가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겟뎃샷’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노닷프라이즈’ 매장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다채로운 색상의 치약 레드카펫부터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연말연시 건강관리=GC녹십자웰빙이 연말연시 잦은 회식과 모임으로 인해 쌓인 피로를 풀고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어삼’ 브랜드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GC녹십자웰빙의 대표 인·홍삼 및 건강즙 브랜드인 어삼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2개 구매시 1개를 추가 증정하며, 최대 73% 할인가에 판매한다.
◆하나머니 적립=아성다이소가 ‘하나원큐페이 QR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다이소 매장에서 ‘하나원큐페이 QR결제’로 1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1000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 1회 참여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