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제너시스BBQ 그룹은 매장 운영 관리에 핵심인 ‘비즈니스 매니저(이하 BM)’의 교육 확대를 통해 패밀리 상생 지원 강화에 나섰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BBQ는 BM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매주 월요일 전체 BM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M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이를 분석해 피드백하고 각 패밀리(가맹점)별 맞춤형 문제를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BM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패밀리의 다양한 사례들을 살펴보며 전략을 세우는 방식, 고민을 들어주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소통과 문제해결 방법 등에 대해 검토하고 조언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BM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적 지식을 확대하고 다양한 지원 방안도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별 매장을 집중 방문해 하절기 대비 물류 보관 방법과 냉장·냉동고 온도 관리 요령과 이유 등을 집중 교육했으며, 물류 입고와 동시에 보관돼야 하는 법적 서류 관리 교육 등을 실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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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혜경 기자
jckim@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