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신라면세점 롯데칠성음료 이랜드 롯데웰푸드 남양유업 CJ제일제당 SSG닷컴 이마트24 NS홈쇼핑

풀무원 ‘크로엣지 피자 토마토&페퍼로니’. 사진=풀무원
풀무원 ‘크로엣지 피자 토마토&페퍼로니’. 사진=풀무원

[뉴스클레임]

‘크로엣지 피자’ 리뉴얼=풀무원식품이 프리미엄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2종(토마토&페퍼로니, 스위트콘&치즈)을 출시했다.

‘크로엣지 피자’는 엣지를 포함한 도우 전체를 크로와상 베이스로 차별화해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 피자다. 특히 이번 제품 리뉴얼을 거치며 식물성 크로와상 도우를 개발, 사용해 깔끔한 풍미를 살렸다. 식물성 크로와상 도우는 상온에서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티몬X이랜드=티몬이 18일 단 하루 ‘티몬X이랜드 올인데이’를 열고 스파오, 후아유, 미쏘 등 인기 브랜드들의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역대급 특가에 판매한다.

이날 스파오, 후아유, 미쏘 등 20여개 대표 브랜드들이 총출동한 올인데이를 진행하고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쇼핑할 기회를 전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클리어런스(재고정리)는 물론 다가오는 F/W 시즌까지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채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브랜드별,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햇 가을의 맛=홈플러스가 오는 23일까지 올해 처음 수확한 가을 햇 먹거리를 한 데 모아 ‘햇 가을의 맛’ 행사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햇꽃게, 햇전어, 햇사과, 햇배, 햅쌀 등 가을 대표 수산물, 과일 등을 최적의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1일 꽃게 금어기 해제 후 첫 산지직송 상품인 국내산 ‘냉수마찰 기절꽃게’는 8대 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가을 전어’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하고, ‘신안 생물새우’와 ‘노랑 새조개살’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향수 전문관’ 오픈=신라면세점이 면세점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니치향수 인기에 맞춰 인터넷면세점에 향수 전문관을 선보인다.

‘퍼퓸바’에서는 향기를 결정하는 16가지 노트를 기반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향을 선택하면 향수를 추천해주는 ‘센트 휠’ 기능과, 향수를 잘 모르는 고객도 6가지 질문에 답을 하면 쉽게 향수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센트 어드바이저’ 기능 등의 개인 맞춤 추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향수 전문관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오픈 기념 기대평 댓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92달러 상당의 펜할리곤스 정품 향수를 증정한다. 

마주앙 달항아리=롯데칠성음료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예술 작품과 콜라보한 마주앙 아트 콜라보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해 한정 출시되는 ‘마주앙 달항아리’ 2종은 ‘마주앙’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알리고자 기획했으며, 와인의 맛과 향부터 라벨 디자인까지 와인의 모든 부분에 한국인의 취향을 반영했다.  ‘마주앙 달항아리’ 2종은 칠레의 부티크 와인 산업을 이끌어가는 ‘비냐 아키타니아’ 와이너리와 협업해 만들었다. ‘마주앙 달항아리’ 2종은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23FW ‘런웨이 컬렉션’=이랜드가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23FW ‘런웨이(RUNWAY)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패션쇼 런웨이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새로운 시즌, 새로운 컨셉을 담아 무누만의 색감과 디자인을 표현하는 것에 집중했다. 무누는 지난 봄 시즌 품절대란을 일으킨 ‘우진 가디건’, ‘채채 원피스’를 이번 가을 컬렉션에서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을 기념하며, 브랜드 뮤즈인 서우진과 채채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버거뮤직 프로젝트 2번째=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버거뮤직(BurGer Music, BGM)‘프로젝트의 2번째 음원을 공개했다.

2번재 공개되는 음원 ‘Rhythm of Pop’은 AI기술과 지올팍이 만나 새우버거의 이미지를 음악으로 만들었드. 새우버거의 톡톡 튀는 속성과 지올팍의 개성 있는 컬러가 결합된 중독적 멜로디가 특징이다. 또한 롯데리아의 버거뮤직 BGM 프로젝트에 참가한 가수 윤하와 지올팍이 함께하는 BGM Live를 9월 16일, 17일 양일간 진행하며 자사앱 롯데잇츠를 통해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 초청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X몬스타엑스 셔누=롯데웰푸드가 꼬깔콘의 광고모델로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를 내세워 꼬깔콘 컬래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는 셔누와 함께 ‘꼬깔송’ 음원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 11일에는 CJENM의 유튜브 채널인 M2에서 셔누가 직접 부른 ‘꼬깔송’의 일부가 공개됐으며, 18일에는 ‘꼬깔송’의 전체 음원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스우파2’의 크루들과 함께 꼬깔콘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향후 챌린지 형태의 참여형 이벤트로 범위를 넓혀 소비자의 참여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17차’ 그리기 챌린지=남양유업이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의 열일곱 생일을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SNS 그리기 챌린지를 개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직접 그린 17차를 공유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7차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쌀의 날’ 기념 네이버 기획전=CJ제일제당 햇반이 ‘쌀의 날’을 맞아 네이버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햇반, 햇반 솥반, 햇반 곤약밥 등 다양한 햇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햇반과 같이 구입하면 좋은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만두, 비비고 김치 등도 함께 선보인다.

한우 모둠구이 사전예약 한정 판매=SSG닷컴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한우 모둠구이 사전예약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갈비정육, 양지, 등심채끝, 특수부위 세트 등 총 4종을 준비했으며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수도권 중심 네오 센터 배송 권역 및 전국 100여개 이마트 P.P센터 배송 권역에서 주문 가능하며, 배송은 25일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한 당일 배송 서비스 ‘쓱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해외직소싱 상품 확대=이마트24가 ‘아임e 구운땅콩볼’과 ‘비다 제로’ 2종을 선보이며 해외직소싱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아임e 구운땅콩볼 120g’은 땅콩에 마늘 양념과 스파이시 양념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풍부한 감칠맛으로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해당 상품은  인도네시아가 원산지로 이마트24 한지안 해외소싱MD가 작년 10월 유럽식품박람회(SIAL)에 참석해 직접 발굴한 상품이다. 비다 제로 2종은 스파클링 음료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과 조화를 이루는 과일 향미가 향긋함까지 더해 깔끔한 피니시를 선사한다. 

'필립스 블렌더 7000' TV홈쇼핑 최초 방송=NS홈쇼핑이 '필립스 블렌더 7000'을 TV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19일 오전 9시 25분에 '명품리빙관 라운지V'에서 '필립스 블렌더 7000'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NS홈쇼핑은 특집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구성과 가격을 준비했다. '필립스 블렌더 7000' 본 상품과 '미니 블렌더 텀블러', '미니 블렌더 칼날'을 포함한 구성을 시중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