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롯데GRS 이랜드 스파오 SPC 커피앳웍스 CJ푸드빌 아모레퍼시픽 페르노리카코리아 NS홈쇼핑 롯데월드 CJ제일제당

사진=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
사진=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

[뉴스클레임]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 사전예약=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SM의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손잡고 배스킨라빈스 한정 미공개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를 굿즈로 선보인다.

포토카드 종류에 따라 핑크, 블루 두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스킨라빈스 한정 개인컷 7장과 단체컷 1장이 한 세트로 구성된다.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 굿즈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티몬투어 얼리버드 페스티벌=티몬이 오는 31일까지 ‘티몬투어 얼리버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가을 나들이부터 연말 여행까지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상품을 기본으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전한다. 추(秋)캉스는 물론 연말 여행 준비까지 가능한 국내외 2500여개 여행상품을 엄선하고, 10% 전용 할인(최대 10만원) 쿠폰도 발급한다. 14일 하루 올인데이를 열고 동계시즌 상품 ‘X5 시즌패스’를 얼리버드 특가에 선보인다. 

영양제 파격할인 행사=쿠팡이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영양제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 행사를 릴레이로 진행한다.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2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즉시할인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너뷰티 기획전’에서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글루타치온, 유산균, 비타민, 비오틴 인기제품을 준비했다. 23일부터 29일까지는 ‘환절기 감기예방’ 기획전을 통해 프로폴리스, 꿀, 락토페린, 아연, 건강음료, 비타민음료, 홍삼, 건강즙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MOM’S FESTA 오프라인 플리마켓=롯데GRS가 오는 14일 오프라인 플리마켓 MOM’S FESTA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썬큰광장에서 운영한다.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MOM’S FESTA 플리마켓에선 롯데GRS의 임직원들이 자원 봉사자로 나서 한부모가 직접 준비한 수공예 제품을 판매 및 마켓 내부 환경개선 등 셀러 부스를 함께 운영한다. 롯데GRS는 플리마켓 운영 시간동안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 온라인 전용 굿즈 판매 ▲롯데잇츠 앱 활용한 선착순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기부할 계획이다.

23 FW ‘파자마 페스타’=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3 FW ‘파자마 페스타’를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페스타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캐릭터 콜라보 파자마도 함께 선보인다. ‘산리오 캐릭터즈’를 앞세우고, 전연령대를 위한 포켓몬, 잔망루피, 짱구 패밀리 파자마를 준비했다. 페스타 기간 동안 ‘파자마왕을 찾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직접 소통하는 펀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할인 혜택과 함께 스파오 파자마를 입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 및 한정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SPC 커피앳웍스 '오!서울 블렌드'=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국내에서 재배된 커피를 활용한 ‘오!서울 블렌드(OH!SEOUL BLEND)’를 출시했다.

'오!서울 블렌드'는 한국 커피 농가의 판로 확대 지원과 커피 산업 발전을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SPC가 전남 고흥의 커피농장 ‘나로’에서 직접 재배한 커피를 활용해 개발했다. SPC의 다년간의 커피 발효 가공 연구를 바탕으로 고흥 나로 커피의 떼루아를 부각시키면서도 균형감 있는 고품질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콜롬비아와 파푸아뉴기니산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Meal+’ 5종=풀무원은 헬스케어 브랜드 ‘디자인밀(Design Meal)’이 단백질 중심의 메뉴로 구성한 든든한 한 끼 식사대용식 ‘그린Mea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린Meal+’는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을 풍성하게 곁들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요리형 ‘원볼밀(One Bowl Meal)’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메뉴는 ‘비트라페&단호박오리구이’, ‘칠리빈&통옥수수닭가슴살소세지’, ‘적채라페&닭가슴살고구마’, ‘당근라페&제주불고기두부구이’, ‘파프리카라페&새우뇨끼’ 등 총 5종이다. 연말까지 새로운 메뉴를 3종 이상 추가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콜드브루 리뉴얼=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콜드브루를 리뉴얼 출시하며 커피 메뉴 경쟁력을 강화한다.

뚜레쥬르는 지난 6월 ‘줄 서서 마시는 카페’ 카멜커피와 협업 출시한 콜드브루 제품 인기에 힘입어, 최근 업그레이드된 콜드브루 2종을 선보였다. ‘그랑드카페 콜드브루’는 뚜레쥬르만의 커피 노하우로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은은한 산미와 부드러운 풍미를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도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윈터’와 리브랜딩 캠페인=마몽드가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 

그룹 에스파(aespa) 윈터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디자인과 강력해진 효능으로 돌아온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을 선보인다. 마몽드는 브랜드 헤리티지 원료인 꽃의 효능에 첨단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하이퍼-플로라(Hyper-Flora)TM’ 기술을 기반으로 Z세대가 지닌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프로모션=페르노리카코리아가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이하 ‘리차드 퀸 에디션 2’) 론칭을 기념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위스키 칵테일 세트를 통해 리차드 퀸 에디션 2의 유니크한 풍미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보틀 페어링 세트도 마련했다.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보틀 주문 시 그라노파다노 프라이즈가 함께 제공된다. 31일에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을 선보이는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쎄아 밴 전기 자동차’ 단독 론칭=NS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오는 15일 오후 8시 40분 ‘쎄아(SE-A) 2밴 전기 자동차’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

론칭 방송에서는 자세한 지원금 혜택 안내와 함께 쎄아 밴 전기자동차의 활용 시연 장면을 만날 수 있다. NS샵플러스 단독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상담예약후 계약시 휴대용 완속 충전 케이블, 블랙박스 무상설치, 측면 썬팅 시공, 바닥코일매트 업그레이드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타버스 디오라마' 전시=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메타버스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으로 가져오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3일부터 22일까지 매직아일랜드에 위치한 백설공주의 성에서 메타버스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에 구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메타버스 디오라마’를 운영한다. ‘메타버스 디오라마’에서는 메타버스 플랫폼 ZEP을 통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방탈출 게임 ‘타인은 지옥이다’의 오프라인 버전을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콘텐츠의 굿즈들이 한데 모인 ‘메타버스 전당포’를 방문하면 다양한 리워드도 받아갈 수 있다.

‘K- Stage’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의 실습 프로그램인 ‘K-Stage(케이스타쥬)’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타쥬 프로그램에 선발된 참가자들은 ‘모수’, ‘소설한남’, ‘주옥’ 등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되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두 달간 실습을 한다. 한식의 정체성을 다양한 식재료와 요리 기법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고, 미쉐린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방식 등을 배울 수 있다. 스타쥬 프로그램 참가 접수는  20일까지 Cuisine. K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