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SPC삼립 오뚜기 GS25 엔제리너스 하이트진로 풀무원푸드앤컬처 매일헬스뉴트리션 GC녹십자웰빙 CJ웰케어 이마트 롯데마트 휠라 티몬 G마켓 롯데온 교촌치킨 이랜드글로벌 롯데호텔 신세계면세점 전자랜드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뉴스클레임]

파리바게뜨 ‘파리의 아침’=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샌드위치와 커피로 구성된 모닝세트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파리의 아침’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파리의 아침’은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판매하는 아침 한정 세트로 샌드위치부터 토스트, 스프 등과 커피로 구성됐다. ‘파리의 아침’ 주요메뉴는 ▲에그 듬뿍 햄치즈 토스트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햄치즈 오리지널 머핀 ▲에그베이컨 토스트 ▲파리의 토스트 ▲멜팅치즈 치아바타’ 등이다. 모든 제품에는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핑크 베리 하츄핑=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네 번째 시즌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방영에 맞춰 ‘핑크 베리 하츄핑’ 등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핑크 베리 하츄핑’은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 ‘하츄핑’의 컬러와 비주얼을 콘셉트로 기획한 아이스크림이다. 오는 25일부터는 ▲3D 캐릭터 스틱바 2종 ▲베리하츄핑 스틱바 딸기 요거트 ▲샤샤핑 스틱바 레몬소다도 출시한다. 이와 함께 신규 플레이버 ‘핑크 베리 하츄핑’과 베스트 플레이버 3종(▲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을 각각 ‘캐치! 티니핑’ 캐릭터와 매칭하고, 캐릭터 스티커를 패키지 속에 동봉해 더욱 특별해진 ‘캐치! 티니핑 블록팩’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몽블랑 밤 디저트=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밤을 활용한 ‘몽블랑 밤 디저트’ 2종을 가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충남 특산물 ‘공주밤’을 활용한 디저트로 가을 대표 제철 원료를 사용했다. ‘몽블랑 밤크림 카스테라’는 카스테라 안에 고소하고 달콤한 공주밤 크림과 밤 다이스를 가득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몽블랑 밤크림 케익’은 부드러운 카스테라 시트 사이에 공주밤 크림과 상큼한 블루베리 잼을 층층이 쌓고 그 위에 밤 다이스를 올려 보는 즐거움까지 살렸다. 

오즈키친 세계카레 신제품=오뚜기가 세계 각국의 전통 카레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세계카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키마카레’는 ㈜오뚜기 최초의 드라이카레로, 볶은 양파와 다진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구수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오즈키친 포크빈달루’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베이스에 고춧가루로 매콤함을 더한 카레로, 오뚜기 카레 가운데 가장 매운 맛을 자랑한다. 2종 모두 상온 제품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딸기샌드위치 조기 출시=GS25가 스마트팜에서 키운 딸기를 공급받아 역대 출시일이 가장 빠른 10월에 딸기샌드위치를 선보인다. 

평년보다 빠른 출시이지만 균일하고 고품질 딸기를 사용한 샌드위치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딸기샌드위치는 오는 24일 ‘우리동네GS’ 어플의 ‘편의점사전예약매장수령’ 메뉴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매주 화요일 1000개 한정 주문이 가능하며, 고객은 수요일 18시부터 차주 월요일 24시까지 희망하는 시간과 점포를 선택해 픽업이 가능하다.

특별 레시피 접한 반미 샌드위치=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14대 대한민국 조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한 프리미엄 반미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반미2종은 카페에서 느끼지 못한 창의적인 맛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남대현 명장의 특제 바질소스로 풍미를 높이고 케이준 쉬림프, 신선한 야채를 듬뿍 담은 ▲바질 쉬림프 반미와 갑각류 소스·비스큐소스와 게맛살과 새우를 푸짐하게 넣은 ▲크랩&쉬림프반미는 프리미엄 요리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도멘 바이 흐베흐디 3종=하이트진로가 프랑스 중부 루아르(Loire) 지역에 위치한 와이너리 ‘도멘 바이 흐베흐디(Domaine Bailly-Reverdy)’의 화이트 와인 3종을 국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상세르 레 몽 담네(Sancerre les Monts Damnes)’, ‘상세르 쉔 막샹(Sancerre Chene Marchand)’, ‘상세르 라 메르씨-디유(Sancerre La Merci-Dieu)’ 화이트 와인 3종이다. ‘상세르 레 몽 담네’는 ‘레 몽 담네’에서 태어난 싱글 빈야드 와인이다. 옅은 노란 빛을 띠며 레몬, 자몽과 같은 시트러스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상세르 쉔 막샹’은 석회암질 토양에서 재배되는 포도를 사용해 제조한 싱글 빈야드 와인이다. ‘상세르 라 메르씨-디유’는 입문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플랜튜드’ 가을 시즌 신메뉴=풀무원푸드앤컬처가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몰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가을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신메뉴 4종은 ▲시그니처 블랙온면 with 송이버섯 ▲베지나이스 팟타이 ▲참깨 탄탄멘 면 3종과 ▲구운 알배추 바나나샐러드 샐러드 리뉴얼 1종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플랜튜드 코엑스점과 용산점에서는 신메뉴 SNS 업로드 인증 시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풀무원샘물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ml)’ 피치블랙티 또는 레몬토닉 중 한 병을 테이블당 증정한다.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고령자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을 출시했다.

'매일닥터 by 셀렉스'는 3대 영양소는 물론 활력을 위한 25종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꼼꼼하게 설계된 성인 영양 보충식이다. ‘알룰로오스’를 사용한 저당 설계로 당 함량은 낮추고 건강한 단맛은 살렸으며,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제품으로 평소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매일닥터 by 셀렉스'는 현미, 보리, 율무, 조, 수수를 섞은 5가지 곡물 맛으로 고소하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GC녹십자웰빙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 제품을 출시했다.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를 함유했다. 100% 식물성 원료인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로가닌’이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식물성 소형 캡슐 제품으로 체내 소화부담을 줄여 흡수가 용이하며, 목넘김이 편안한 점이 장점이다.

이너비 글루타치온 골드=CJ웰케어의 국내 원조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가 글루타치온 함량을 높인 ‘이너비 글루타치온 골드’를 선보인다.

‘이너비 글루타치온 골드’는 물없이 입 안에서 녹여 먹을 수 있는 필름 형태의 제품으로, 지난 1월에 출시한 ‘이너비 글루타치온 필름’을 리뉴얼했다. 효모추출물 원료에 함유된 글루타치온 함량이 기존 제품 대비 높아졌다. 이번 신제품은 한 장에 350mg인 필름 30장이 개별 포장돼 있으며, 하루 1~3장을 입 안에서 녹여 섭취하면 된다.

반값 수준 킹크랩= 이마트에 반값 수준 킹크랩이 등장했다.

이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러시아산 레드 킹크랩을 100g 당 5980원에 선보인다. 올 9월 이마트 킹크랩 평균 판매가가 100g 당 1만980원인 것을 고려하면 약 45%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총 4톤의 킹크랩 물량을 확보했다. 특히 이번 행사 품목은 크랩 중에서도 가장 맛있다고 평가하는 ‘레드 킹크랩’으로, 그 중에서도 살이 탄탄해 골든 사이즈라 불리는 1.5kg 이상 상품만 엄선했다.

‘소담미 고구마’ 300톤 판매=롯데마트가 오프라인 대형 유통사 중 가장 빠르게 19일부터 ‘소담미 고구마(1.5kg/박스)’를 7590원에 전 점에서 판매한다.

‘소담미 고구마’는 ‘꿀 고구마’로 유명한 일본 품종 ‘베니하루카’와 비교해 당도가 높고 육질 또한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채소 MD(상품기획자)는 고품질 ‘소담미 고구마’를 대량으로 선보이기 위해 시범 판매, 신규 산지 확보 등 1년간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박스 내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카툰 형식의 고구마 조리법을 첨부해 소비자들이 쉽게 ‘소담미 고구마’를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아모레 서울 위크=CJ온스타일이 오는 23일부터 7일간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서울 위크(Amore Seoul Week)’를 펼친다. 

첫 방송은 아모레퍼시픽 용산 사옥 야외 정원에서 시작된다. 오는 23일 오후 8시 탑모델과 헤라 메이크업 전속 아티스트가 ‘헤라 최신상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스페셜 메이크업쇼를 선보인다. 24일에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CJ온스타일만의 단독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방송 알림 신청 고객 1천명은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샘플 10종으로 구성된 키트를 받아볼 수 있는 등 각종 이벤트들도 준비됐다. 

새로운 콘셉트 ‘스타일링 언더웨어’ 제안=휠라 언더웨어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리’(이하 LEEY)와 협업해 ‘f(x)’ 컬렉션을 런칭하고 관련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f(x)’ 컬렉션은 값에 따라 결과가 변하는 함수처럼 휠라의 헤리티지에 트렌디하고 마니아적인 LEEY의 무드를 대입해 다양한 이미지로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협업을 기념해 특별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소재의 라운지바 ‘투올더드리머스’에서는 이번 협업 컬렉션 전시와 함께 포토존, 특별 DJ 공연과 함께한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입장객 모두에게는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가을·겨울 패션 특가전=티몬이 패션 성수기를 맞아 가을·겨울 패션 특가전에 돌입한다.

19일 단 하루 ‘패션 메가데이’와 ‘이랜드 올인데이’에 이어, 22일부터 사흘간 ‘아우터 페스티벌’을 펼치며 인기 패션 브랜드,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 19일은 월간 패션 특가전 ‘패션 메가데이’다. 이달에는 ‘이랜드 올인데이’를 동시 개최해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 20여개 대표 브랜드의 의류와 슈즈, 잡화류 등을 파격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22일부터 24일까지 ‘아우터 페스티벌’이 이어지며 인기 브랜드의 가을·겨울 외투를 최대 83% 할인 판매한다.

참좋은여행 특가전=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전 세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상품 5% 할인가에 선보이며, 여기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5% 중복쿠폰’을 제공해 총 1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전용 쿠폰은 오는 21일까지 선보이며, 여행/항공권 카테고리의 ‘실시간 항공’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기념메달=롯데온이 한국조폐공사와 손잡고 내달 2일까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기념메달'을 선보인다. 

한국조폐공사는 올해 한국에서 개최하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을 기념해 전세계 최초로 기념메달을 제작했으며, 롯데온이 한정수량으로 예약판매한다. 롯데온은 19일 오전 10시부터 내달 2일 오후 5시까지 기념메달을 예약판매한다. 금메달 400개와 은메달 1900개 총 23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교촌 굿즈’ 증정 프로모션=교촌에프앤비㈜가 자사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는 ‘찐-심 기프트 박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 주문앱을 애용하는 회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치킨에 진심인 사람들’이라는 콘셉트 아래, 주문앱에서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굿즈를 제공한다. 11월에도 굿즈 증정 이벤트는 이어진다. 11월 기준 ‘월 2회 이상’의 KING 등급 구매 횟수를 달성한 회원에게는 12월 중 새로운 구성의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1000억 아동복 브랜드 만들기=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이 공격적인 외연확장에 나선다. 

이랜드글로벌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밀리밤의 차세대 모델 매장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밀리밤 차세대 모델 매장은 기존에 비해 규모를 70% 가량 확장하고, 연령대별로 라인은 늘리고 상품수는 압축 진열해 고객 중심으로 매장을 재설계했다. 밀리밤은 MZ세대 엄마들이 선호하는 유럽풍 감성과 브랜드 고유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로얄살루트 리차드 퀸 에디션 2 프로모션=시그니엘 서울이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이하 리차드 퀸 에디션2)'의 론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달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된 리차드 퀸 에디션2는 패션 디자이너 리처드 퀸이 패키징 디자인에 꽃문양을 입혀 예술적 가치를 더했다. 망고, 바나나 등 열대과일향에 딸기잼과 배의 달콤함, 스모키한 풍미가 어우러진 위스키를 표현하기 위해 강렬한 꽃문양을 활용했다.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내달 18일까지 이어질 리차드 퀸 에디션 2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한 칵테일 3종과 메뉴를 선보인다.

‘LDF 하우스’ 오픈=롯데면세점이 트레블 리테일 기업(Travel Retailer)으로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국내 최초 면세점 쇼룸 ‘LDF HOUSE(엘디에프 하우스)’를 오픈한다.

LDF 하우스는 롯데면세점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면세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만든 공간이다. 1층은 팝업스토어와 롯데면세점 모델이 스티커사진 프레임에 등장하는 스타포토부스 등으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한 달 간격으로 변경되며 10월부터 11월 15일까지는 롯데면세점 모델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3층에선 롯데면세점 전문MD가 추천하는 상품을 전시해 면세 쇼핑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예비 부부 위한 웨딩 멤버십=신세계면세점이 결혼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결혼과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부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웨딩 멤버십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 멤버십 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골드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은 물론 30일간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블랙 등급 체험권 ‘블랙 패스(BLACK PASS)’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청첩장 인증 시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25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2만5000원 상당의 추가 적립금과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구매 금액 별 쇼핑 지원금 혜택이 주어진다. 

'랜드500 경주점’ 신규 오픈=전자랜드가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경주점’을 신규 오픈했다.

랜드500 경주점은 전자랜드가 ‘랜드500 합포점’, ‘랜드500 광평점’에 이어 경상 지역에 세 번째로 선보이는 유료 회원제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경주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기획했다. 냉장고, 세탁기, TV 등 행사 가전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5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매트 등 난방 가전을 최대 55%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