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스타벅스 GS25 세븐일레븐 CJ제일제당 롯데백화점 쿠팡 CJ푸드빌 SSG닷컴 롯데호텔 애경산업 한샘 11번가 G마켓

[뉴스클레임]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 2종=동서식품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부드럽게 조화된 카누 라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다.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는 진하고 풍부한 밀크티 맛과 커피의 깔끔한 맛이 만난 제품이다.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커피와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부드럽게 조화돼 새로운 느낌을 전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오는 11월 신규 디지털 광고 온에어를 비롯해 라이브 커머스, 시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2023 치즈페어’ 개최=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유어네이키드치즈’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치즈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3 치즈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바티치즈, 고다치즈 등 다양한 치즈를 활용해, 베이커리와 치즈의 조화로운 맛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2023 치즈페어 신제품은 ▲하바티치즈 잠봉 바게뜨 샌드위치 ▲5가지 치즈식빵 ▲트리플 캐슈넛 베이글 ▲부드러운 시골 치즈빵 ▲꾸안꾸 치즈 아이스 등 5종이다.
가을맞이 ‘피크닉 픽 세트’ 할인 판매=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4일부터 11월 1일까지 가을 피크닉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제안하는 ‘피크닉 픽 세트’를 판매한다.
‘피크닉 픽 세트’는 외부 활동이 많아진 고객들이 스타벅스 상품과 함께 특별한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트로 구성되는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마롱 헤이즐넛 라떼’ 2종이다. 이 외에도 ‘바움쿠헨 스틱’과 ‘비스코티 크래커’를 세트 상품으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돌아온 '보졸레 누보’=GS25가 매년 11월 셋째 주 목요일부터 전세계인들이 즐기는 햇포도주 ‘보졸레 누보’의 2023년 에디션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편의점 GS25는 지난 1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우리동네GS의 와인25+를 통해 보졸레 누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2023년 ‘조르쥬 뒤뵈프 보졸레 빌라주 누보’ 예약 주문 방법은 와인25+ 카테고리에서 보졸레 누보를 선택, 예약주문하기를 눌러 예약을 진행한다. 수령받을 날자를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와인은 내달 16일부터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대파크림치즈스틱'= 세븐일레븐이 꼬치·간식류 신상품 ‘대파크림치즈스틱'을 출시한다.
대파크림치즈스틱은 쫄깃한 타피오카 생지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핫트렌드 소재인 대파, 베이컨을 넣은 스틱 형태의 상품이다. 타피오카 전분으로 찹쌀떡 같은 매력적인 쫀득한 식감 가운데 대파의 향긋함과 크림치즈의 깊은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한개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100g의 큼직한 사이즈로 출시했다.
‘K-스트리트 푸드’ 키운다=CJ제일제당이 ‘비비고 쌀떡볶이’와 ‘튀김 2종’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CJ제일제당의 K-스트리트 푸드 전략 품목으로, 국내 출시 후 글로벌 주요 국가에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한국 식문화 확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연내 해외 수출 예정인 ‘비비고 쌀떡볶이’는 쌀떡과 CJ 제일제당 자체개발 소재인 비건다시다와 테이스트엔리치로 감칠맛을 살린 비법 양념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맛을 구현해냈다. 튀김 2종(김말이·오징어튀김)에는 직접 개발한 베터믹스 기술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특징이다.
전용 굿즈로 '온앤더클럽’ 확대=롯데온이 23일부터 29일까지 뷰티 브랜드 키엘과 함께 '온앤더뷰티X호텔827 위시백(Wish Bag)'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백'은 온앤더뷰티 전용 굿즈로, 지난 달 뷰티 파우치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뷰티 브랜드 ‘키엘’, 프렌치 감성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호텔827’과 손잡고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호텔827'과 손잡고 에코백을 제작했으며, ‘키엘’ 주요 샘플을 담아 구성했다. 이벤트는 전문관 전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키엘’ 상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400명에게 굿즈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온앤더클럽’ 신규 가입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칠성X플레이모빌' 캠핑 테마 파크 팝업=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내달 5일까지 ‘칠성’과 ‘플레이모빌’의 캠핑 테마파크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5m 높이의 ‘플레이모빌’ 대형 공기조형물과 대형 피규어 박스 포토존, 게임존,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또한 ‘칠성’의 150ml 사이다와 ‘플레이모빌’의 피규어, 캠핑 용품, 와펜, 키링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파리지앵 라이프스타일 페어= 현대백화점이 오는 29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과 11층 하늘정원에서 한불상공회의소와 함께 주최하는 '파리지앵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가구, 홈데코, 키친&테이블웨어, 패션잡화, 식료품 등 총 4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페다', 아웃도어 가구 '페르몹', 하이엔드 오디오 '드비알레', 헤리티지 잼 브랜드 '본마망', 400년 전통 비누 '라코벳', 클래식 핸드메이드 가구 '미셸페랑' 등이 있다. 10층 문화홀에서는 프랑스 출신의 퍼포먼스 아티스트 '밀라 라이츠'(Mila Lights)의 작품 10여 점도 전시한다.
이랜드 인기 브랜드 할인전=쿠팡이 이랜드 대표 패션 브랜드인 스파오·슈펜·미쏘·로엠·클라비스 등의 가을/겨울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잡화, 신발 카테고리의 900여개 상품이다. 성인부터 유아동복까지 간절기 및 동절기에 활용할 만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미쏘 여성용 라운드넥 배색 트위드 재킷 ▲스파오 후드 미니멀 푸퍼 패딩점퍼 ▲슈펜 슬림 베이직 레더 스니커즈 등이 있다.
‘M70 프로모션’ 단독 진행=CJ푸드빌이 뚜레쥬르, 빕스 등 자사 브랜드에서 현대카드 ‘M7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70 프로모션’은 현대카드 최초로 시행하는 M포인트 70% 사용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대표 브랜드 4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7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SSG닷컴이 오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5만원 초과 국내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SSG닷컴은 첫 참여를 기념해 행사 구간을 나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는 구매 금액별 최대 10% SSG머니 적립금 혜택과 숙박 상품 3%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내달 13일부터 19일까지는 여기어때, 야놀자 등 주요 참여사 숙박 상품을 12% 추가 할인하며, 최대 10% 행사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내달 20일부터 24일까지는 숙박 상품 5% 추가 할인 및 최대 7% 행사카드 청구할인을 준비했다.
링클케어 섬유유연제=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에서 다리미 없이도 옷 주름 관리를 도와주는 ‘링클케어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섬유유연제는 섬유 친화도가 높은 링클케어 성분을 함유해 섬유 표면에 친수성을 높여 세탁 후 생길 수 있는 옷의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준다.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의류 등 섬유에 깊고 풍부한 향기를 더해준다. 특히 자사 비농축 섬유유연제 사용량 대비 3배 초고농축으로 처방돼 적은 양으로도 깊고 섬세한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 공연 패키지=시그니엘 서울이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이하 RCO)의 내한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The Melody of Autumn night)’를 선보인다.
6년 만에 한국을 찾은 RCO는 오는 11월 11일 한국 관객과 다시 만난다. 이번 내한에서는 이탈리아 출신 지휘 명장 파비오 루이지(Fabio Luisi)가 지휘를 맡고, 피아니스트 예핌 브론프만(Yefim Bronfman)이 협연자로 나선다.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1박과 함께 RCO의 내한공연 R석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한샘몰 서비스 론칭=한샘이 지난 2월 온라인 플랫폼 ‘통합한샘몰’을 새롭게 선보이고 홈리모델링 부문 서비스를 시작한 후, 이번에 홈퍼니싱 부문 서비스를 개발, 론칭했다.
한샘은 이번 홈퍼니싱 서비스 디지털 전환 작업을 통해 홈리모델링과 홈퍼니싱 부문 전반에 옴니채널(Omni-Channel)’을 구현했다. 이번에 한샘은 한샘몰 웹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에 홈퍼니싱 부문 신규 기능인 ▲매장 상담 예약 ▲QR체험카드 ▲붙박이장 셀프플래너를 추가했다.
중고명품 강화=11번가의 명품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OOAh luxe)’가 전세계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제휴로 중고명품 분야 경쟁력을 강화한다.
11번가는 ‘우아럭스’에 샤넬, 구찌, 루이비통, 프라다, 디올 등 ‘트렌비’가 엄선한 중고 명품 약 5천 개 상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내달 진행되는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 십일절’ 기간 중에 다양한 쿠폰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중고 명품 외에도 계속해서 연동 상품을 확대하며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만날 수 있도록 전략적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F/W 패션 연합 세일=G마켓과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올 댓 패션 시크 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F/W 시즌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를 맞아 브랜드 패션/잡화, 트렌드 패션/잡화 및 스포츠 패션/운동화 카테고리 셀러가 함께 참여한다. ▲TNGT ▲폴햄 ▲에고이스트 ▲에스콰이아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네파 ▲뮬라웨어 등의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트렌드 패션 소호몰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패션 코너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 4종을 지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