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뉴스클레임]

KB국민카드는 AI 전문기업인 스켈터랩스와 협업을 통해 챗 GPT 기반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이벤트 Q&AI’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최신 AI기술 챗 GPT(GPT-3)를 활용해 KB국민카드 이벤트 정보를 대화형식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고객의 질의에 맞는 적절한 이벤트를 쉽고 빠르게 알려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관심있는 특정 키워드를 포함해 질문하면 키워드와 관련된 대표적인 이벤트가 제시되며, 추가적인 질문과 답변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질문은 1일 최대 10회 가능하며, 베타 서비스로 약 2개월간 운영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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