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갤러리아 티몬 롯데백화점 롯데온 NS홈쇼핑 현대백화점 GS25 쿠팡 시몬스 침대 롯데호텔 동원F&B CJ제일제당 대상㈜ 아성다이소 하이트진로 오뚜기 롯데칠성음료 풀무원 세븐일레븐 애경산업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도라에몽’과 협업한 11월 이달의 맛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 인기에 힘입어 ‘도라에몽 액션 피규어’를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도라에몽’과 협업한 11월 이달의 맛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 인기에 힘입어 ‘도라에몽 액션 피규어’를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도라에몽 액션 피규어=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한 11월 이달의 맛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 인기에 힘입어 ‘도라에몽 액션 피규어’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어린이는 물론 도라에몽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주얼의 액션 피규어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도라에몽 액션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쿼터 이상 사전예약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SPC(회장 허영인)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제너시스 BBQ(이하 BBQ)와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BBQ 앱으로 주문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BQ앱 주문시 해피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1,000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와 함께 이달 중 섹타나인의 배달 및 픽업 플랫폼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BBQ의 모든 메뉴를 배달∙픽업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하고, 내년 상반기 중에는 BBQ 매장에서 현장 결제시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쓱데이 맞아 해피아워"=스타벅스 코리아가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에 제공하는 고객 사은 행사인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해피아워 기간 중 카페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로 영수증당 최대 4잔까지 구매 가능하며, 블론드, 디카페인, 1/2디카페인 원두 모두 추가 금액 없이 선택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고,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 시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레포시(Repossi)’ 한국 첫 단독 매장 오픈=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LVMH 그룹 주얼리 하우스 ‘레포시(Repossi)’의 한국 첫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앙티페 컬렉션은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브랜드 대표 라인으로 클래식한 곡선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르베르 컬렉션은 반복되는 미니멀한 골드 라인이 특징으로 인체의 곡선을 돋보이게 한다. 세르티 수르 비드 컬렉션은 손가락 위에 떠 있는 듯한 ‘플로팅 스톤’이 특징인 클래식 라인이다. 이외에도 ‘블라스트’, ‘브레비스’ 등 다양한 하이주얼리 라인을 선보인다.

‘TWUC’ 개점 1주년 맞이 전시회=티몬이 장애 청년과 함께하는 카페 ‘TWUC’ 개점 1주년을 맞아 밀알복지재단과 손잡고 전시회 ‘어우러짐’을 오는 2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다채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5명의 미술작가들(김성찬, 김지우, 이민서, 윤인성, 최석원)의 개성 만점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5일 오후 1시에는 작가들이 직접 작품 설명을 해주며 관람객과 만남을 갖는 도슨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힘을 보태줄 기금 모금 캠페인 ‘소셜기부’도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후원금과 사용 내역은 다음 밀알복지재단과의 소셜기부에서 투명하게 공개한다.

'언커먼스토어PLAY' 오픈=현대백화점이 O4O 매장 '언커먼스토어플레이(PLAY)'를 더현대 서울 6층에 선보인다.

'언커먼스토어PLAY'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현대홈쇼핑, 현대리바트, 현대그린푸드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들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방문객은 뷰티·식품·리빙·패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매장 내외부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상품 후기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피부 진단 기기로 개인 피부 상태를 정밀하게 측정한 후 로봇이 맞춤형 화장품을 현장에서 바로 제조해주는 등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추워진 날씨에 아우터 매출 급증=최근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겨울철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프리미엄 패딩을 비롯 아웃도어 패딩 등 패션 브랜드별 사은 및 세일, 팝업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캐나다구스, 노비스, 에르노, 파라점퍼스, 듀베티카, 맥케이지, 퓨잡 등이 참여한다. 노스페이스, K2, 노르디스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30/60/1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17일부터 내달 17일까지 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트래디셔널 브랜드 ‘헨리코튼(Henry cottons)’의 팝업을 진행한다. 

온앤더뷰티 위크=롯데온 온앤더뷰티가 13일부터 19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겔랑, 키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연말을 맞아 특별한 디자인으로 출시한 홀리데이 뷰티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기간 홀리데이 뷰티 상품을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고, 할인 및 추가 적립,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못난이 농수산물’ 판매방송 확대 편성=NS홈쇼핑이 ‘못난이 농수산물’ 판매방송을 확대 편성한다. 

오는 16일 ‘못난이 사과세트’, 19일 ‘못난이 백명란’ 등이 방송되며 주간 편성표에는 5~6가지의 못난이 상품이 올랐다.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기존의 못난이 사과, 백명란 외에 ‘못난이 참치’, ‘못난이 한입 사과’, ‘굴비세트’까지 다양한 못난이 상품라인업에도 나설 계획이다.

23FW ‘아우터 페스티벌’=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23FW ‘아우터 페스티벌’을 13일부터 개최한다.

룩북에서는 스타일별 아우터를 중심으로 이너 아이템, 잡화까지 함께 풀코디로 제안한다. 기존 무채색 아우터 룩북과는 차별화된 컬러감있는 아우터 룩북으로 컬러 매칭에 대한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서는 ‘내가 찾는 모든 룩’이라는 컨셉으로 이랜드가 보유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스파오, 후아유, 뉴발란스 등 캐주얼 브랜드와 더불어, 미쏘, 로엠, 클라비스 등 여성 브랜드의 아우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리빙&가전 특별전=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3일부터 겨울철 필수 리빙 및 가전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 14개를 엄선해 19일까지 GS리테일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특별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한다. 참여 상품으로는 ▲파세코 가스히터 PGH-C14GH ▲보랄 날개없는 PTC 온풍히터 등 1~2인 가구 고객들을 위한 소형 난방 가전 등이 있다

이번 행사는 연말까지 전국 GS25에서 예약 주문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은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고 원하는 배송지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국내 숙박상품 파격 할인=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국내여행 활성화를 돕기 위해 국내 인기 숙박상품을 오는 27일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한다. 

쿠팡트래블이 엄선한 60여개 국내 숙박 상품(펜션/호텔/리조트)으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연휴 및 연말연시 객실이 포함돼 있다. 숙소 종류는 조식 1인 포함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객실부터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리조트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숙박시설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사우나 무료 제공, 바비큐 이용료 50% 할인, 부대시설 할인 등 풍성한 부가 혜택을 마련했다.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올 한 해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퍼니처, 룸세트, 베딩 제품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을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오픈=동원F&B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온라인 홍보관을 오픈했다.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은 브랜드 전속 모델이자, 가상인간 모델인 ‘신선패밀리’가 살고 있는 집(신선하우스)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선하우스’는 브랜드 스토리와 신선패밀리 세계관, 각종 덴마크 유제품 및 레시피를 소개하는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또한 PC, 모바일 배경화면 등 디지털 굿즈와 덴마크가 직접 선곡한 음악 플레이리스트, 각종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롯데호텔앤리조트가 국내외 22개 체인호텔이 참여하는 100시간 한정 프로모션인 '프리미엄 딜(Premium Deals)'을 진행한다.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후 2시까지 (5일간)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100시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딜’은 국내 롯데호텔은 물론, 괌, 하노이, 사이공 등 해외 인기 체인호텔까지 공식 홈페이지 대비 최대 40%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다. 상품은 2가지로 ▲룸온리(Room Only)형 ▲조식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우리집 김장은 비비고가’ 기획전=CJ제일제당이 김장철을 맞아 간편하게 김장을 할 수 있는 제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우리집 김장은 비비고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산 절임배추와 김치 양념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대용량으로 김치를 담그기 힘든 1·2인 가구를 위해 국내산 절임배추3KG과 김치 양념 1.5KG을 세트로 묶은 ‘비비고 김장 키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용량으로 김장을 담그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절임배추10KG과 김치 양념5KG을 따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2023 종가 김장대전=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김장철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내달 29일까지 ‘2023 종가 김장대전’ 본판매를 진행한다.

‘2023 종가 김장대전’에서는 김포족·김장족 모두가 합리적으로 김장 준비를 할 수 있도록 100% 국내산 재료와 최고 품질의 배추로 만든 포장김치를 비롯해 김장양념, 액젓, 맛술, 소금 등 김장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평소 구매하기 어려웠던 10kg 대용량 김치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 이벤트=아성다이소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P를 즉시 적립해준다. 내달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켈리 ‘크리스마스 에디션’=하이트진로가 연말을 앞두고 켈리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상징하는 캐릭터와 북유럽 덴마크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켈리의 맥아 원산지인 덴마크 국기를 오마주한 하트 모양 엠블럼을 적용하고 눈 내리는 배경에 귀여운 눈사람과 산타클로스 캐릭터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이트진로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잔을 포함한 기획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맛있는 눈꽃교자=오뚜기가 물과 기름 없이 쉽고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눈꽃교자'를 출시했다. 

신제품 맛있는 눈꽃교자는 100% 국산 돼지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있으며, 돼지고기의 촉촉함과 생강의 은은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특히 반쪽은 바삭하고, 반쪽은 촉촉한 굽찐만두로 두 가지 유형의 맛과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눈꽃 모양의 화려한 비주얼까지 더해져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처음처럼X솔의눈=롯데칠성음료가 소주 베이스의 하이볼 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대표 소주인 ‘처음처럼’과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힐링 음료 ‘솔의눈’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하이볼 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기획했다. 11월 중순부터 대형 마트, 편의점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처음처럼X솔의눈’의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500ml용량의 캔제품이다. 

냉장 생선구이 간편식=풀무원이 간편함은 살리고 풍미와 속 수분감을 극대화한 냉장 생선구이 간편식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수산 HMR 시장에 진입한다.

풀무원식품은 엄선한 큰 사이즈의 생선을 직화로 노릇하게 구워 풍미 가득한 신제품 ‘1400도 직화 생선구이’ 4종(고등어, 순살 고등어, 갈치, 가자미)을 출시했다. 신제품 ‘1400도 직화 생선구이’는 300℃ 이상의 과열증기 오븐에서 생선 속을 익히는 일반적인 공정에 1400℃ 고온의 불꽃으로 직화하는 공정을 추가해 겉면은 노릇하게 굽고 풍미와 감칠맛을 살렸다. 여기에 청귤 농축액을 사용한 염지 방식을 적용해 비린내는 줄이면서 생선 고유의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오가다 전통차=세븐일레븐이 프리미엄 전통차 브랜드 ‘오가다’와 손잡고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전통차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가다 더꿀물은 숙취해소에 좋은 사양벌꿀과 아카시아벌꿀을 블랜딩해 부드러운 단 맛이 특징이다. 오가다 더쌍화는 몸의 기운을 북돋는 다양한 한약재의 깊고 은은한 단맛과 계피의 알싸한 향미가 어우러지는 전통 쌍화차를 그대로 재현했다.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애경산업의 비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알피스트’(alpist)에서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VEGAN MOISTURE BODY WASH∙LOTION)을 출시했다.

스위스 청정 자연에서 얻은 에델바이스∙알파인웜우드 추출물 등 8가지 허브 성분과 알로에베라잎∙바오밥나무씨 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할 수 있도록 작은 크기로 담은 ‘마이크로 캡슐 세라마이드TM’을 적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