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비맥주 롯데웰푸드 웅진식품 쉐이크쉑 갤러리아 쿠팡 티몬 매일유업 현대백화점 아성다이소 시몬스 침대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화이트 뱅쇼’, ‘아이스 화이트 뱅쇼’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SPC 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화이트 뱅쇼’, ‘아이스 화이트 뱅쇼’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SPC 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화이트 뱅쇼 리뉴얼=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화이트 뱅쇼’, ‘아이스 화이트 뱅쇼’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던킨은 이번 연말을 맞아 계절감이 물씬 묻어나는 ‘화이트 뱅쇼’를 더욱 풍부하고 싱그럽게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화이트 뱅쇼’, ‘아이스 화이트 뱅쇼’ 2종은 모스카토 농축액과 상큼한 과일을 조화롭게 블렌딩해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논알코올 음료로 출시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오뚜기가 신제품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를 출시했다.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튀김류 배달음식과 함께 동봉되어 오는 매콤한 소스를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구비해 두고 먹을 수 있는 마요네스이다. 치킨이나 피자 등 기름진 음식에 곁들이거나 감자튀김, 나쵸 등을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잘 어울린다.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1인가구 등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200g대 규격으로 출시한 점도 눈에 띈다.  

하늘보리 스티커=웅진식품이 디자인 플랫폼 ‘툴디’와 함께 하늘보리체 타이포그래피 스티커 템플릿을 개발해 출시한다.

웅진식품은 툴디와 손잡고 하늘보리 서체를 활용해 툴디 스티커 템플릿을 개발했다. 툴디 디자인 템플릿 에디터에서 하늘보리 템플릿 8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늘보리체를 활용해 ‘나만의 스티커’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웅진식품 자사 SNS에서는 하늘보리체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하늘보리와 하.스.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100명을 추첨해 직접 만든 하늘보리 스티커 인쇄본 8매를 증정한다.

우정 대통합 콜라보 이모티콘=오비맥주 카스가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2종과 협업한 ‘우정 대통합 콜라보 이모티콘’을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했다.

이모티콘은 두 캐릭터가 요일별로 다른 방식으로 시간을 보내며 점점 친해지는 모습을 유쾌한 문구와 귀여운 동작으로 보여준다. ‘우정 대통합 콜라보 이모티콘’은 15일부터 성인 인증을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카스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페이지 내에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쉐푸드 요리킥=롯데웰푸드가 요리소스 가정간편식(HMR) ‘쉐푸드(Chefood) 요리킥’을 선보인다. 

쉐푸드 요리킥은 집밥족 증가 등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소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불향이 가득한 중화요리 4종으로 ▲고추잡채, ▲마라샹궈, ▲어향가지, ▲마파두부 등이다. 특히 중화요리의 맛을 풍성하게 해주는 ‘불향’에 초점을 맞췄다. 섭씨 120도에서 파를 로스팅해 중식 전문 식당에서나 맛볼 수 있는 불맛의 풍미를 소스에 구현했다. 

23FW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컬렉션=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3FW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컬렉션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컬렉션은 자유롭고 힙한 감성의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트렌드를 반영해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고, 활동하기 편안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미쏘의 23FW 컬렉션은 ‘인디 록을 즐기는 자유로운 무드’를 기반으로 한다.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데님 팬츠, 체형의 실루엣을 살리는 니트집업, 퍼가 달린 항공점퍼 등으로 구성돼 웨어러블하면서, 자유롭고 쿨한 감성을 강조했다.

‘청담점’ 리뉴얼 개점=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2호점인 ‘청담점’을 리뉴얼 개점했다.

청담점은 쉐이크쉑 매장 중 처음으로 ‘복합문화공간’ 콘셉트로 조성됐다. 매장 내부에 공연·전시·강연 등을 열 수 있는 무대와 관객석 테이블을 설치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 및 원데이 클래스 등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와 커뮤니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당일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는 캡슐 게임 머신을 통해 랜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청담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쉐이크쉑 리유저블백 쿠폰’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겨울 세일=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겨울용 프리미엄 아우터 팝업을 선보인다.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캐나다구스, 맥카지, 무스너클 등 다양한 겨울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 ‘로보락’의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수원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에잇세컨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아우터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파라점퍼스’의 미드 시즌오프를 통해 일부 신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쿠팡이츠 ‘와우할인’ 전국 확대=쿠팡이 와우 멤버십 할인 프로그램인 쿠팡이츠 와우할인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광역시에 이어 충청, 강원, 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에서도 시작했다. 향후 보다 많은 전국의 입점 상점들과 고객들이 와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적용 지역을 늘려갈 계획이다. 가을과 연말 시즌이 맞물리는 시기 쿠팡이츠 와우할인이 전국 주요도시로 확대되면서 지역 고객은 물론 여행객들도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지역의 입점 상점들이 와우 회원들에게 매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랜드 패션위크=티몬이 오는 19일까지 ‘이랜드 패션위크’를 개최하고 이랜드 직영 브랜드부터 직수입 글로벌 브랜드까지 핵심 상품들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이랜드 패션위크’는 매일 이랜드 핵심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선정해 24시간동안 파격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릴레이 특가 행사다. ▲15일(미쏘, 에블린) ▲16일(후아유, 폴로/타미힐피거 등 해외 브랜드) ▲17일(슈펜, 클라비스) ▲18일(스파오, 로엠) ▲19일(폴더, 애니바디) 등 날짜별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어메이징 오트 대규모 샘플링=매일유업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출시를 기념해 10만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캠페인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를 펼친다.

캠페인은 총 두 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가 개인별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에 참여하면 이에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버라이어티 세트’를 체험한 고객은 물론, 어메이징 오트 기존 구매고객도 제한없이 참여 가능한다.

겨울 '더 세일' 행사= 현대백화점이 오는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각종 팝업 스토어와 할인 혜택을 담은 겨울 할인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22일까지 지하 2층에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판다 푸바오의 캐릭터를 담은 '푸바오의 집들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신촌점에서도 같은 기간 지하2층에서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우주먼지&마일드무무'의 합동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더 세일' 기간 동안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2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기획전=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시즌 매대 컨셉을 ‘하늘에서 쏟아지는 산타의 선물’로 마련해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가성비 높게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인형, 트리와 트리 꾸미기 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총 3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CJ온스타일 홈쇼핑=hy가 ‘뭴러스(MÖLLER’S) 오메가3 레몬맛(이하 뭴러스 오메가3)’를 CJ온스타일 홈쇼핑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방송은 15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 hy는 방송을 맞아 뭴러스 오메가3 기획 세트(6병)를 특별 구성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뭴러스 오메가3 1병을 증정한다. 

슬기로운 눕방생활=시몬스 침대가 15일 오후 8시 SSG닷컴 어플에서 볼 수 있는 쓱라이브에서 쓱데이 특집방송 ‘슬기로운 눕방생활’을 진행한다.

시몬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자스민’과 ‘스위트’, ‘시트러스’부터 ‘토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국민 프레임 ‘D2178’, 23년 신제품 프레임 ‘아를라’ 등을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할인 폭은 최대 37%에 달하며 선착순 40명에게는 방송 시간에 한해 일부 상품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