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hy 대상㈜ 청정원 롯데홈쇼핑 LG생활건강 코웨이 신라면세점 현대홈쇼핑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오뚜기 롯데온 쿠팡 티몬 인터파크쇼핑 G마켓 BBQ 한샘 이랜드 CJ제일제당 SSG닷컴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출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출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는 2023년 봄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음료 ‘요거트 블라스트’의 신규 라인업 제품이다. 부드러운 요거트에 과즙이 가득한 국산 설향 딸기가 함유돼 달콤한 맛과 상큼함의 조화가 특징으로, 한 잔 가득 딸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설 기프트 상품=스타벅스 코리아가 설을 앞두고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설 기프트 상품’을 선보인다.

‘설 기프트 상품’ 9종은 푸드 5종(▲블루 스케일 쿠키 틴 세트 ▲K-토피 캔디 세트 ▲그래놀라 오리지널 ▲비스코티 크래커 ▲청크 초콜릿 쿠키 틴 세트)과 MD 4종(▲사이렌 오리지널 포크 세트 ▲스타벅스 사이렌 스태킹 머그 세트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볼 스푼세트 ▲스타벅스 사이렌 기프팅 글라스 세트)으로 준비됐다.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길 원하는 고객은 15일부터 스타벅스 APP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 주문 가능하다. ‘예약 주문’이라고 명시된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hy가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이하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플렉스 이뮨샷은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이다.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한 이중제형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20종의 비타민, 미네랄로 설계했다. 비타민B군 8종의 경우 1일 영양기준치 대비 최대 5000%, 비타민E는 500% 고용량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병 섭취로 활력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신제품은 상큼한 유자맛으로 섭취 부담이 적다. 물 없이 먹을 수 있으며 개별 포장을 적용했다. 

동원 설 선물세트=동원F&B가 설을 맞아 건강과 실속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동원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동원F&B는 고물가 상황 속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활용도 높은 3개 이상의 품목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지난해 대비 30% 이상 확대 운영한다. 참치액, 건강요리유, 고체 육수, 참기름 등 각종 조미료와 참치캔, 캔햄 등으로 구성됐다. 고급 원초인 감태김, 초사리김으로 구성된 ‘감태김M1호’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식물성 캔햄 ‘마이플랜트 오리지널’이 담긴 ‘마이플랜트 G9호’ 등 이색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대상㈜ 청정원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을 출시했다.

‘안주야(夜) 꾸이열풍’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은 한 봉지에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6~7g이 함유돼 있다. 기존 어포 관련 제품과 달리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 코팅을 하지 않고 어육을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내 건강과 맛을 모두 챙겼다. 특히 고급 연육과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넣어 비린내를 줄이고 고소한 맛을 배가시켰다. 또 도톰한 두께와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다. 

스페셜 런치메뉴=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최근 한우꽃갈비덮밥을 출시하며 점심메뉴 강화에 나섰다.

한우꽃갈비덮밥은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한 스페셜 런치메뉴로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소스에 재운 한우 우대 꽃갈비살을 구워 담아냈다. 이번에 출시된 한우꽃갈비덮밥을 비롯해 구수한 사골육수에 한우 머릿고기, 양지, 곱차, 깐양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는 인기 메뉴 한우양곰탕과 유자의 풍미가 일품인 유자육회비빔밥, 깊은 맛으로 정평이 나 있는 한우궁중미역국 등 9종의 런치메뉴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신제품=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에서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의 신제품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A Floral Verse Eau de Parfum)’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인도 자스민 삼박과 스리랑카 홍차의 향을 매혹적으로 조합한 향수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플로럴 벌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구찌 뷰티의 공식 판매처로 국내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알케미스트 가든 플로럴 벌스’는 황혼에서 새벽으로 이어지는 자연의 시적인 여정을 향으로 담아냈다. 플로럴 벌스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상징하는 옻칠된 내추럴 그린 색상의 유리 병에 담았다. 

룰루 비데 2종=코웨이가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비데 2종은 업그레이드 된 수류 시스템을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세정 시간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늘려 2분간 세정 기능을 수행한다. 길어진 세정 시간에도 강력하고 정교한 수류를 구현해 보다 높아진 세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 비데만의 특화된 수류 코스를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다. ‘기본 세정’, ‘Air+ 기능’, ‘와이드 기능’ 등 다양한 수류 코스를 적용해 사용자 맞춤 기능을 강화했다.

인천국제공항 탑승동 매장 새단장=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탑승동 매장을 새단장하며 샤넬 코스메틱을 포함한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매장을 오픈했다.

신라면세점이 탑승동에 문을 연 화장품 복합매장은 총 61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샤넬 코스메틱을 비롯해 디올 코스메틱, 에스티 로더, SK-II, 랑콤, 설화수 등 주요 브랜드들이 모두 오픈해 탑승동 유일의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이외에도 ▲르라보 ▲펜할리곤스 퍼퓸 ▲앳킨슨 퍼퓸 등의 니치 퍼퓸 브랜드들이 탑승동에 최초로 문을 열었다. 탑승동 매장 오픈 프로모션으로 일부 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화장품 2개 구매시 15%, 3개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하고, 멤버십 고객은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설 마음 한 상’ 특집전=롯데홈쇼핑이 내달 6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먹거리와 주방용품 등 최근 명절 트렌드를 고려한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멀티채널’ 전략으로 명절 인기 상품을 TV, 인터넷, 모바일 등 채널 특성에 맞는 구성과 가격대로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명절 인기 상품부터 유명 셰프, 맛집 간편식 등 선물하기 좋은 검증된 상품을 선별하고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명절 이후 고객들의 적립금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적립금 행사의 규모와 범위도 확대했다. 행사 기간 중 매체 구분 없이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대규모 설 특집전= 현대홈쇼핑이 내달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명절 인기품목 약 230여 종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마음가득 설' 기획전을 열고, 설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

기획전은 보통 10만원대에 집중돼 있던 명절 선물 상품 가격대를 5만원 미만·10만원 미만·30만원 미만·30만원 이상 등으로 세분화하고 가격 구간별 품목 및 물량을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10만원 미만 품목을 예년보다 최대 20% 늘렸고 한우, 홍삼 등 20만~3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 물량도 작년보다 약 25% 확대했다. 현대H몰 기획전 기간 10% 할인 쿠폰 등 12종으로 구성된 쿠폰패키지도 제공한다. 

기간 한정 특별 요금=롯데호텔 월드가 원더도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 요금을 선보인다.

지난해 1월 1일 문을 연 롯데호텔 월드의 원더도어는 호텔과 국내 최대 실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이하 롯데월드)’를 잇는 호텔 투숙객 전용의 직결통로이다. 특별 요금 상품은 객실 1박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으로 오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재입장 혜택인 ‘원더찬스’가 포함돼 투숙기간 내 롯데월드 이용 시 당일 롯데월드 재입장이 1회에 한해 허용된다. 

'빨강고구마' 팝업=롯데백화점이 오는 21일까지 꿀고구마가 들어간 떡볶이 '빨강고구마'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빨강고구마'는 떡볶이 소스에 국내산 꿀고구마가 들어간 떡볶이로 매번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리지널 떡볶이, 황치즈 떡볶이가 있다. 

브랜드경험공간 운영=오뚜기가 제주 시트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귤메달'과 협업해 '롤리폴리 꼬또'에서 브랜드경험공간을 운영, 협업 메뉴를 기간 한정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식문화에 대한 깊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귤과 한라봉 등 시트러스의 다양성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내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롤리폴리 꼬또에서 귤메달의 다양한 시트러스와 주스를, 르밀에서는 버터를 활용한 식요리와 디저트를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방문객에게 제주의 시트러스 매력을 알리기 위한 전시 공간도 운영한다. 해당 공간에서는 ‘시트러스 취향분석 샘플러’를 비롯해 10종의 시트러스와 착즙주스, 다양한 귤 굿즈를 선보인다.  

온앤더패션 위크=롯데온이 15일부터 21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니트, 가디건, 아우터 등을 비롯해 방한용 신발 및 모자, 머플러 등 패션 잡화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운 겨울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는 방한용 패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어그, 마크모크 등의 겨울 신발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통큰 ‘플렉스’=쿠팡이 ‘쿠팡플렉서’를 위한 설맞이 경품 대잔치를 연다.

쿠팡은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약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은 코지마 테라팝 안마의자(3명)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9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플렉스 업무를 신청하고 ‘복주머니’(응모권) 지급 조건에 맞춰 업무를 완료하면 된다. 

갑진년 ‘값진 패션쇼핑’=티몬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590원부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초저가 상시 패션 기획관 ‘59샵’을 오픈한다.

590원부터 패션 쇼핑이 가능한 상시 기획관 ‘59샵’을 신설하고 저가 패션시장을 공략한다. 590원, 5,900원 등 초저가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50% 이상 파격 할인하는 의류·잡화류 등 160여 개 특가딜을 한데 모았다. 17일 단 하루 월간 패션 특가전 ‘패션 메가데이’와 ‘이랜드 올인데이’를 동시 개최한다. 18일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S.T. DUPONT)’과 첫 올인데이를 연다. 

설레는 얼리버드=인터파크쇼핑이 이른 설 연휴 준비에 나선 고객을 위해 오는 21일까지 특별 기획전 ‘설레는 얼리버드’를 개최한다. 

‘설맞이 한정 특가’로는 식품·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취향 맞춤형 가성비 상품들을 선보인다. 명절 선물 선택에서의 고민을 줄여줄 ‘금액대별 설 추천 선물’도 준비했다. 3·5·10만원 등 가격대별로 분류해 두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15일 하루 동안은 100원 포인트딜 구매 시 S포인트 1500점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시작돼 선착순 3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설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바디/헤어 ▲생필품 ▲커피/음료 ▲화장품/향수 등 7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전문 MD가 엄선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발송일 지정이 가능한 선물세트 구성을 대폭 확대하고, 고물가 상황을 반영해 5만원대 미만의 실속형 선물세트 구성을 기존 대비 약 15% 늘린 것이 특징이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 2종도 ID당 매일 5회씩 제공한다.

황금알 치즈볼 무료=제너시스BBQ 그룹이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황금알 치즈볼(5알)'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축구 경기가 있는 당일인 15일과 20일, 25일 3일간 BB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황금알 치즈볼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경기 당일 BBQ앱과 웹 회원 로그인 시 별도 절차없이 쿠폰함에 자동으로 발급되며 치킨 메뉴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발급된 쿠폰은 ID당 1회 사용 가능하며 E쿠폰 및 기타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없다.

가구·생활용품 프로모션 론칭=한샘이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총 4개의 세부 이벤트로 구성했다.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는 MD가 직접 선정한 이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은 침대 및 매트리스, 소파 및 거실장처럼 고객의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묶어 할인한다.

봄 시즌 컬렉션 캠페인 화보=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하고 2024년 봄 시즌 컬렉션의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로엠의 로맨틱한 신상품과 함께 뮤즈 정소민이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한 봄을 표현해 낸 순간이 담겼다. 로엠이 전하는 올해의 키 메시지는 ‘러브 이즈 올(Love is All)’로 로맨틱의 의미를 사랑으로 확장해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봄 시즌에는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나눔햇반 캠페인=CJ제일제당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돌봄공백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오는 3월 15일까지 해피빈 굿액션에서 진행된다. CJ제일제당은 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해피빈 나눔햇반 백미밥’, ‘해피빈 나눔햇반 발아현미밥’, ‘해피빈 나눔햇반솥반 버라이어티팩’ 3종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최대 1억원 상당의 기부금과 햇반 제품들을 돌봄공백 아동에게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사전 예약=SSG닷컴이 식품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이 열리는 15일부터 18일 오전 9시까지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모둠 구이를 30% 할인가에 한정수량 예약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네 가지다. ‘윗등심’, ‘갈빗살’, ‘갈비본살’, ‘치마살’, ‘업진안살’ 등 다섯 가지 특수부위 중 세 가지씩 추려 모둠으로 구성했다. 예약은 쓱닷컴 이마트몰 상단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가능하며, 19일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