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라그릴리아 이마트 롯데칠성음료 롯데마트 풀무원녹즙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아모레퍼시픽 아성다이소 롯데온 롯데아울렛 GS샵 롯데월드 쿠팡 티몬 SSG닷컴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던킨 콤보’ 프로모션 기간을 오는 3월 31일까지 한 차례 더 연장한다. SPC그룹 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던킨 콤보’ 프로모션 기간을 오는 3월 31일까지 한 차례 더 연장한다. SPC그룹 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던킨 콤보’ 프로모션 계속=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한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 기간을 오는 3월 31일까지 한 차례 더 연장한다.

던킨의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은 대표 제품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과 ‘아메리카노(S)’를 함께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세트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던킨은 앞서 12월 1차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던킨 콤보’ 누적 판매량이 3배 상승하는 등 큰 인기를 끌자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지난 1월 프로모션을 한 차례 연장한 바 있다.

봄 시즌 한정 신메뉴=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BLOOMING SPRING (설레는 봄기운 가득한 라그릴리아)’를 주제로 딸기, 유채 등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 ▲우삼겹 청양 크림 파스타 ▲새우 관자 보타르가 등이다. 신메뉴 4종과 음료 2종은 라그릴리아 9개 점포(여의도 파크원점, 잠실점, 인천공항 2개점 제외)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색 과일 판매=롯데마트가 '루비벨 대추토마토', '단향 딸기' 등 쉽게 볼 수 없는 이색 과일을 판매한다. 

‘GAP 루비벨 대추 토마토’와 ‘단향 딸기’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을 포함한 50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월 초부터는 이색 만감류인 ‘설국향’을 신규 출시해 판매할 계획이다. 만감류 MD는 이번 설국향 도입을 위해 지난해 초부터 제주도를 방문, 5년차 재배 경력을 지닌 설국향 농가와 품종 개량부터 수확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고품질 설국향을 들여오는데 노력을 기울였다.

‘알뜰+간편’ 밀키트=피코크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한층 높인 상품을 잇따라 선보인다.

이번엔 일식 전문 정호영 셰프가 운영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연희동의 ‘카덴’과 손잡고 인기 메뉴 2종을 밀키트로 선보인다. 신제품 2종은 카덴의 비법을 그대로 담은 ‘나가사키 짬뽕탕’과 ‘마제우동’이다. 각종 해물과 채소를 면과 함께 매콤하게 볶아낸 쟁반짜장도 밀키트로 출시했다. 내달 4일까지 피코크 브랜드스퀘어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피코크 상품을 10%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트레비X규하나=롯데칠성음료가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와 협업한 탄산수 ‘트레비’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따뜻한 색감으로 사랑과 관계에 대한 작품을 선보이는 규하나 작가와 협업해 색다른 느낌과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레비를 기획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트레비는 봄처럼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총 4종에 담아냈다. 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300mL, 350mL, 500mL로 출시된다.

해태 포키 '버터초콜릿'=해태제과가 통밀로 건강한 스틱 과자 ‘포키 버터초콜릿’을 출시한다. 

두툼한 통밀 스틱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감싼 스틱 과자로, 맛은 기본 건강까지 챙긴 ‘헬시 플레저’ 제품이다. 통밀 스틱 겉면을 감싼 밀크 초콜릿은 카카오에 뉴질랜드산 청정 우유를 섞어 만들었다. 5.5mm 두께로 포키 제품 중 가장 두꺼운 것도 특징이다. 봄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먹기 좋은 ‘포키 딸기 패밀리팩’도 선보인다.

생착즙 과채음료=풀무원녹즙이 가볍게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과채음료 ‘CCA 플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CCA 플러스’는 양배추(Cabbage), 당근(Carrot), 사과(Apple)를 한 병에 담아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국내산 당근, 양배추를 꼼꼼하게 세척한 후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원물 그대로 착즙해 한 병에 담았다. 당일 생산된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이 가정이나 사무실로 매일 아침 직접 배송한다.

빵빵이의 일상 간편식=세븐일레븐이 오는 28일부터 ‘빵빵이’와 ‘옥지’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간편식 5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빵빵이의 일상’ 간편식은 ‘김밥’, ‘삼각김밥’ 등 총 5종이다. 먼저 28일 ‘빵빵이땡초김밥’과 빵빵이땡초유부말이’ 2종을 선보인다. 빵빵이땡초김밥과 빵빵이땡초유부말이는 땡초의 알싸한 매운맛과 불고기의 달달함이 조화를 이루는 반전 있는 맛이 특징이다. 내달 5일과 12일에는 ‘옥지의 치즈김밥’과 ‘빵빵이삼각김밥’ 2종도 출시한다. 

김밥 상품군 강화=이마트24가 이달부터 토핑을 차별화한 김밥 상품을 선보이며 김밥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오삼불고기김밥’을 판매한다.  오삼불고기김밥은 통통한 오징어와 고소한 삼겹살로 만든 매콤한 오삼불고기를 메인 토핑으로 해 단무지, 당근, 계란, 무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내달 5일부터는초저가를 콘셉트로 한 ‘힘내용김밥’을 판매한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모든 줄 김밥을 2200원에 제공하는 임팩트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편애브라 신규 라인=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24SS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 신규 라인을 론칭했다.

애니바디는 올해 더욱 가벼운 소재의 ‘라이트 라인 3종'을 신규로 출시했다. 라이트 라인은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봄·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땀을 흘릴 때도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뉴베이직 라인’은 은은한 컬러감의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을 새롭게 추가해 MZ 고객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BIOTIN WATER TREATMENT)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탈모 케어뿐만 아니라 손상된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이다. 두피 강화 및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비오틴(Biotin)’ 성분과 ‘앰풀 투 크림 기술’을 적용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환경을 만들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의 유분∙보습∙각질 케어 및 모발 뿌리 볼륨 개선과 두피열 5℃ 감소 효과도 확인받았다. 

2024 봄봄 시리즈=아성다이소가 ‘2023 봄봄 시리즈’를 출시한다.

올해에는 ‘봄을 그려 봄’ 컨셉으로 새롭게 변화를 줬다. 이번 시리즈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을 주요 특징으로 했다. 하늘색 포인트 디자인으로 일부 포인트를 주어 봄의 느낌을 강조했다.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빙용품, 패션용품, 폰꾸미기용품 등 70여 종을 선보인다.

'깔끔한 우리집' 행사=롯데온이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깔끔한 우리집' 행사를 진행한다.

집정리 및 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수납용품, 주방 및 욕실 정리용품, 청소용품 등 15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납의 정석', '깔끔한 마무리 청소', '쉬워지는 옷정리', '옷정리는 세탁부터' 등 정리 목적에 따라 상품을 제안하며, 리빙박스, 옷걸이, 청소용품, 압축팩, 욕실용품, 행거, 수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 패키지 팝업=롯데아울렛이 내달 3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GF광장에서 패키지 여행사 ‘노랑풍선’과 손잡고 여행 패키지 팝업행사 ‘YOU LOVE:유럽’을 진행한다.

스페인, 터키 등 유럽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의 여행 상품을 전문가와 바로 상담할 수 있는 ‘상담존’을 운영한다. 현장 예약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뽑기, SNS 인증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호텔 식사권, 여행 캐리어, 노랑풍선 시티투어버스 티켓 등 경품도 준비했다.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GS샵이 오는 27일 오후 5시 35분 TV 홈쇼핑을 통해 ‘박막례 푸짐한 소곱창 전골’을 론칭한다. 

이번에 준비한 소곱창전골은 엄선한 소 곱창과 깐양, 100% 국내산 우거지에 박막례 할머니만의 특별 비법이 담긴 양념과 육수로 구성한 상품이다. 곱창은 특히 양파, 생강, 황기, 청주 등 할머니만의 노하우를 사용해 잡내를 제거했으며 전골 육수는 구수한 맛을 한층 살리기 위해 쌀가루와 사골육수를 사용했다.

봄 시즌 축제 ‘After School Lessons’ 오픈=롯데월드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26일까지 인기 네이버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과의 콜라보로 봄 시즌 축제 ‘After School Lessons’를 선보인다.

어드벤처 1층 드림캐슬 포토존에는 개나리를 배경으로 철이·미애가 로티·로리와 어울려 놀고 있어 웹툰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은 웹툰 속에서 철이가 미애의 명찰을 구매하는 ‘세모 문구’로 변신한다.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세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모바일 미션 투어’도 준비돼있다. 

봄 리빙페어=쿠팡이 봄맞이를 위한 집안 새 단장을 돕는 ‘봄 리빙페어‘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리빙페어에서는 대청소 필수품인 각종 청소, 정리, 수납 용품부터 싱그러운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카테고리별로 다수의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베딩 (파르페by알레르망/그래이불/마틸라/모던하우스), 욕실 및 청소용품 (스카치브라이트/이지드롭/바디럽/아토젯), 가구 (웰퍼니처/스피드랙/삼익가구/네오체어), 홈데코 (코코도르/뷰카/쿤달), 툴스 (듀라셀/번개표) 등이 대표적이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티몬이 오는 27일부터 ‘여행가는달과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 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 등)을 제외한 국내 숙박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전용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여기에 티몬만의 최대 10%(최대 5만원) 추가 즉시 할인까지 더해, 최대 8만원까지 파격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선착순 혜택으로 카드사/간편결제 등 추가 할인도 지원할 계획이다.

"가성비 높은 여행"=SSG닷컴이 오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전국 5만원 초과 국내 숙박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SSG닷컴은 집중 프로모션 기간 자체적으로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행사카드 최대 7% 청구 할인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