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갤러리아 이마트 홈플러스 신라면세점 현대홈쇼핑 GS샵 세븐일레븐 스타벅스 서울우유 남양유업 하이트진로 웅진식품 아모레퍼시픽 롯데백화점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두번쫄깃 베이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두번쫄깃 베이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두번쫄깃 베이글’ 출시 1주년=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두번쫄깃 베이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론칭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두번쫄깃 베이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베이글을 2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꾸덕하고 고소한 ‘알라 크림치즈’를, 3개 구입 고객에게는 플레인베이글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플레인 ▲블랙 올리브치즈 ▲시나몬레이즌 ▲호두피칸 ▲블루베리 ▲어니언 ▲시금치바질 등 7종이다.

‘파워퍼프걸 랜덤 스마트톡’ 사전예약=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파워퍼프걸 랜덤 스마트톡’ 굿즈를 선보인다.

‘파워퍼프걸 랜덤 스마트톡’은 파워퍼프걸 주인공 ‘블로섬’, ‘버블’, ‘버터컵’ 캐릭터들의 다양한 컬러와 톡톡 튀는 매력을 담은 9종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캐릭터 굿즈다. 굿즈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인트 이상 구매할 경우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 ‘THE DREAM DAY'=개점 4주년을 맞은 갤러리아 광교가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THE DREAM DAY’ 행사를 진행한다.

3주간 진행되는 ‘THE DREAM DAY’ 행사에서는 매주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주차에는 미래형 백화점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2주차 주말엔 악기 브랜드 ‘야마하’와 함께 3가지 음악회를 진행한다. 14일부터 17일까지는 상품권 증정 행사와 추가 할인,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최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파격 선언=이마트가 3월에도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가격파격’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먹거리-채소-가공식품’으로 구성된 3월 가격파격 ‘식품 3대 핵심상품’으로 계란·시금치·컵밥을 선정했다. 이에 더해 델리코너 인기 상품인 ‘통닭’을 한달 동안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해 조리 식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장기간 이어지는 외식 물가 상승 부담 속에 온 가족이 넉넉히 먹을 수 있도록 두 마리를 1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에 준비했고, 사전 물량 기획을 통해 3월에만 50만수 한정으로 판매한다.

슈퍼세일 ‘홈플런’=창립 27주년을 맞은 홈플러스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3월 한 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전 채널에서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을 진행하고, 이어 14일부터 27일까지 ‘멤버특가위크’를 개최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국민 모두가 살맛나는 가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필수 상품을 엄선함으로써 먹거리, 생필품 등 대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해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쇼핑하고 바오 패밀리 보러 가자"=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에버랜드와 손잡고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는 ▲갤럭시Z플립5과 푸바오 악세서리팩 ▲에버랜드 드림투어 ▲바오패밀리 굿즈 ▲신라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다. 내달 18일까지 신라면세점 전체 지점에서 진행된다.

물류창고 현장 생방송= 현대홈쇼핑이 오는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2시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29일 낮 12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패션‧잡화‧주방용품 등 총 84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고비·라씨엔토 등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특집 생방송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잔)을 증정한다.

이른 바캉스 수요 잡기=GS샵이 내달 1일~3일 연휴 기간 동안 선글라스, 여행 가방, 여행상품 등을 집중 선보인다.

이른 해외여행객을 겨냥한 대표 상품은 지난해보다 첫 방송을 약 한 달가량 앞당긴 선글라스다. GS샵은 내달 2일 황금시간대에 ‘베디베로(VEDI VERO) VVCC25 선글라스’를 방송한다. 같은 날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T) 노블 라이트 캐리어 3종’을 방송한다. 여행상품도 3일간 내내 선보인다.

스위트룸 호캉스 프로모션=롯데호텔앤리조트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한 이벤트를 고민 중인 연인들을 위해 스위트룸 결합 프로모션 ‘블루밍 러브(Blooming Love)’를 선보인다.

국내 11개 호텔과 리조트(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리조트)에서 함께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위트룸 1박과 각 호텔의 특색 있는 추가 특전으로 구성했다.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생화로 꾸며진 객실에서 인룸다이닝 스페셜 디너와 조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샴페인 1병과 하트 케이크 등의 특전도 제공된다. 

‘그랑크뤼 축제’ 와인행사=세븐일레븐은 내달 1일부터 한달 간 소믈리에 자격을 갖춘 와인MD가 트렌디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추천하는 3월 ‘이달의 MD 추천 와인기획전’으로 ‘그랑크뤼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기획전에서는 그랑크뤼 와인 7종을 포함해 총 63종의 와인을 준비했다. 국내에서는 ‘히딩크 와인’으로 잘 알려진 ‘샤또딸보 2021’과 보르도 뽀이약 지역의 슈퍼 세컨 풀바디 그랑크뤼인 ‘샤또 뽕떼까네 2종(2017, 2020)’ 등 10만원대 이상의 와인부터 샤또 딸보의 세컨 와인으로 가성비가 좋은 ‘꼬네따블 딸보2021’, 와인 관련 만화 ‘신의 물방울’에도 소개된 가성비 레드 와인 ‘샤또뿌이게라우2018’ 등 다양한 가격대의 그랑크뤼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 제로'=웅진식품이 국내 1위 인기 캐릭터 IP ‘캐치! 티니핑’을 담은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 제로’를 새롭게 선보인다.

‘캐치! 티니핑 제로’는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 어린이 음료로 국산 건조과일을 추출해 상큼 달콤한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했다. 신제품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 2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동일하게 국산 건조 사과, 배, 딸기를 추출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을 담았으며, 샤인머스캣맛은 백포도농축액, 애플망고맛은 망고농축퓨레가 함유됐다. 

돌아오는 '슈크림 라떼'=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9일부터 ‘슈크림 라떼’를 비롯해 봄의 싱그러운 색감을 담은 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로, 2017년 첫 출시 이후 스타벅스에 봄이 왔음을 알리는 대표 음료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출시하는 초록 빛깔의 봄철 새싹을 닮은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와 달콤한 딸기의 색감이 더해진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도 만나볼 수 있다.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는 부드러운 카페 라떼에 봄을 연상시키는 고소한 풍미의 초록빛 피스타치오 크림을 올린 비주얼이 특징이다.

서울우유 X 이규영 작가 컬래버=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일러스트 이규영 작가와 협업해 봄 시즌 한정판으로 가공우유 제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우유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소소한 일상 속 따뜻하고 행복한 그림체를 전달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의 작품을 기존 가공우유 카톤 패키지에 담았다. 봄 에디션 가공우유 4종은 커피, 초콜릿, 딸기, 바나나로 각 플레이버별 다른 이미지의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남양유업이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100mL당 255mg으로 국내 최대 칼슘 함량을 자랑하는 신제품은 LST 공법을 사용해 영양손실 없이 유당만을 제거해 우유 섭취 후 배 아픔 등으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의 걱정을 해소했다. 또한 우수한 품질 유지를 위해 18가지 자체 관리 기준을 통과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했다. 

‘써머스비 망고라임’ 국내 출시=하이트진로가 유러피언 No.1 사이더(Cider) 제품인 써머스비의 망고 라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써머스비 망고라임은 알코올 도수 4.5%로 사과 발효주 베이스에 탄산을 첨가한 사이더 제품으로, 망고의 달콤한 과즙에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져 화사하면서도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칵테일 레시피에도 활용될 만큼 다른 주류와 섞어 마셔도 잘 어울려 믹솔리지 트렌드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봄 맞이 샐러드 드레싱=오뚜기가 샐러드와 어울리는 샐러드 드레싱 4종을 선보인다.

드레싱은 신제품 2종(이탈리안, 그린바질)과 리뉴얼 제품 2종(오리엔탈, 레드와인발사믹) 등 총 4종이다. 전 제품 모두 프리미엄 올리브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구현했다. 특히 샐러드 전문점 인기 품목 및 트렌디한 소재인 화이트와인/갈릭, 바질을 활용해 신제품 2종(이탈리안, 그린바질)을 출시했다.

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aespa)’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미쟝센은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 공개한다. 콘텐츠 공개와 함께 올 상반기에는 살롱10, 퍼펙트세럼, 헬로버블 등 주요 라인들을 내세운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김해김(KIMHEKIM)’ 팝업=롯데백화점이 ‘K 패션’의 새로운 바람몰이에 나선다.

‘김해김’ 팝업은 내달 1일부터 25일까지 본점 3층에서 진행한다. 팝업을 통해 유통업계 최초로 김해김의 ‘24년 PS 리조트 콜렉션’을 선보인다. ‘SAILING STRIPES’라는 이름의 이번 콜렉션에서 바다의 선원을 모티브로 미카도 실크 스트라이프 드레스, 캐주얼 데님 및 니트 등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된 마린룩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