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오리온 매일유업 맥도날드 풀무원 롯데GRS 빙그레 세븐일레븐 휠라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쿠팡 이랜드 골든블루 애경산업 하이트진로 CJ온스타일 롯데마트 현대백화점면세점 롯데온 CJ올리브영 제주신라호텔 bhc치킨 GS25 티몬 BBQ치킨 11번가 전자랜드 남양유업

[뉴스클레임]
윤일 기념 ‘덤데이’=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윤일(閠日)'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덤데이’는 배스킨라빈스가 하루가 더 주어지는 특별한 2024년 2월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너스처럼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29일 매장에 방문해 쿼터 1개 구매 시, 싱글레귤러 콘 또는 컵 1개를 무료로 증정해 덤으로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덤데이’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허니 슈크림 필드=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허니 슈크림 필드’를 출시한다.
던킨이 3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허니 슈크림 필드’는 달콤한 슈크림과 꿀을 활용해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슈크림을 가득 채우고 100% 국내산 아카시아꿀로 만든 허니 코팅을 입힌 필드 도넛으로, 슈크림에는 바닐라 빈을 풍부하게 넣어 진한 바닐라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도넛 위에는 허니 코팅과 더불어 드리즐로 달콤함을 더했다.
오트 다이제=오리온이 귀리를 쿠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
오트 다이제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까지 강화했다. 롤드오트, 퍼핑오트, 퀵오트 등 3가지 오트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고, 오리온만의 그래놀라 제조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로스팅오트를 토핑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쿠키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매일유업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제주말차를 활용한 6종 메뉴를 출시한다.
올해 봄 시즌에는 작년보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다.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는 보다 진한 말차의 맛과 향을 더해 돌아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4가지 메뉴는 특색있는 조합으로 제주말차의 매력을 보다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말차 단팥 디저트컵 ▲제주말차 곤약펄 라떼 ▲제주말차 콜드브루 크림 라떼 ▲제주말차 한라봉 스무디 등이 있다.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맥도날드가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로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거 2종은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메뉴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새콤하고 고소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의 조합으로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이번 신메뉴에 들어간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는 사이드 메뉴로 별도 구매 가능하다.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풀무원식품이 동물복지 인증 닭으로 만든 간편식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 2종(숯불매콤, 갈비양념)을 출시한다.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은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으로 사육 환경을 조성한 동물복지 농장에서 키운 뒤 운송, 도축까지 전 과정에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국산 닭고기만을 사용했다. 2종 모두 100g 기준 단백질을 20g 함유한 고단백질에, 저당 양념장을 사용해 당 함유량 4g 이하인 저당 제품이다.
‘스트로베리 부스터’=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제철 과일 딸기 조합의 ‘스트로베리 부스터’ 메뉴 3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신선한 생딸기를 바탕으로 구성한 음료 3종은 ▲딸기주스plus+ ▲딸기민트티 plus+ ▲레몬베리스노우 plus+다. 제철 과일과 건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자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스트로베리 부스터’ 3종은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빙그레가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출시한다.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붕어 모양의 과자 사이에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기존 ‘떡붕어싸만코’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팥과 아이스크림의 조합과는 다른 풍부하고 달콤한 딸기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벚꽃과 딸기, 분홍색을 활용해 봄의 화사함을 강조했다.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세븐일레븐이 내달 1일 대용량 극가성비 컨셉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는 830ml로 기존 세븐카페 레귤러 상품의 무려 2.4배 크기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를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아무 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카드나 하나체크카드로 결제시 5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신학기 컬렉션=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가방과 데일리 스니커즈로 구성된 ‘2024 신학기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4 신학기 컬렉션’은 빅사이즈 백팩의 대명사인 ‘빅 샷(BIG SHOT)’과 ‘핫 샷(HOT SHOT)’ 등을 히트시킨 브랜드 고유의 노하우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더해진 ‘수퍼 팩’과 사계절 일상 착용이 가능한 데일리 스니커즈 ‘돔’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한편, 스타일리시한 학교 생활을 돕는다.
스프링 캠페인= 휠라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4 스프링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Our Sport is Beautiful’을 전개한다.
휠라는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아름다운 스포츠웨어를 만들겠다는 브랜드 미션에 따라 ‘Our Sport is Beautiful’을 주제로 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한소희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2024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포츠웨어의 본질인 기능성을 강화하면서도 핑크, 화이트, 샌드베이지 등 봄의 따스함을 담은 컬러를 은은하게 믹스매치 해 ‘아름다운 스포츠웨어’를 구현했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LG생활건강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풍부한 보습력을 함유한 처방이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를 출시했다.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추출물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 2종을 함유한 초저점도의 리퀴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촉촉한 수분을 선사한다. 특히 피부에 ‘초밀착’ 되면서 바른 뒤 10초 후 메이크업 밀착력을 51% 개선*해 메이크업 밀림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목소리, 아리따’ 전=아모레퍼시픽이 글꼴 ‘아리따’를 소재로 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목소리, 아리따’ 전(展)을 내달 22일까지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 마련된 이번 전시는 지난해 진행한 아모레성수와 아모레부산 전시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아리따’ 글꼴 전시로, 아모레퍼시픽의 글꼴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문화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전시장 곳곳의 아리따 글꼴 따라 쓰기, 한글 자석 꾸미기, 아리따 문학 자판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쉽게 참여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 입점=쿠팡이 로켓럭셔리에서 LG생활건강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로켓럭셔리에서 궁중 화장품 ‘더후’를 비롯해 ‘오휘’, ‘빌리프’, ‘숨37’까지 LG생건의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스페셜 패키지로 포장한 정품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의 일반 뷰티 카테고리에선 ‘더페이스샵’, ‘CNP’,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비욘드’, ‘케어존’, ‘피지오겔’ 등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루엣(Luett)’ 신규 론칭=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이 올해 2월 여성복 라인 ‘루엣(Luett)’을 신규 론칭하며 ‘베이직’ 의류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루엣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SS 시즌 컬렉션은 숲(SOUP)· 비지트인뉴욕 등 영캐주얼 브랜드를 전개하는 ‘동광인터내셔날’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가 함께 했다. 백화점 채널의 패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고급 소재 활용, 고급 여성복 전문 봉제공장 제작,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등 유수의 여성 패션 브랜드가 쌓아온 인프라 및 노하우를 의류 생산에 반영했다.
‘별난주류여행’ 참가=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에 참가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 접점 및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가를 결정했다. ‘별난주류여행’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카발란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맥코넬스 ▲올드캐슬 등 총 4개 브랜드다.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등을 시음할 수 있다.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와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를 경험할 수 있는 선착순 시음 이벤트도 내달 2일과 3일 각각 진행한다.
루나 새 모델로 '사쿠라' 발탁=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루나는 사쿠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한정판 굿즈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일본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루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현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화보 촬영 컷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켈리 신규 TV 광고 온에어=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를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켈리가 갖고 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강조했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29일부터 방영된다.
‘보스(BOSE)’ 청음존 오픈=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와 손잡고 인천공항 면세점 최초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존을 오픈했다.
지난 8일 오픈한 보스 청음존은 인천공항 T1 동편 12게이트 부근 신라면세점 전자제품 매장 내에 위치해 있으며, 완벽한 방음 시설을 갖춰 소음 없는 환경에서 다양한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향후 출시될 다양한 제품들도 단독 공간의 방음 환경에서 체험해볼 수 있어 사운드에만 오롯이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X자코모=CJ온스타일이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CJ온스타일X자코모 소파페스타’를 개최한다.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의 시그니처 상품과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역량 시너지를 통해 가족 형태별 맞춤 가구를 제안하고 그에 맞는 영상 큐레이션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인가구부터 4인가구까지 가족 형태별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각종 인기 상품은 물론 최대 30% 할인 혜택 및 추가 쿠폰까지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플랜 개편 기념 고객 이벤트=롯데마트가 '스노우플랜' 개편을 기념해 이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리뉴얼 오픈한 롯데마트GO 앱의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롯데마트GO 앱 방문' 이벤트부터 스노우플랜 캐릭터 '눈뭉찌'를 형상화한 '굿즈 증정' 이벤트와 '오프라인 매장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증정' 등으로 구성했다. 롯데마트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매장을 방문하는 충성 고객층을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AR 스탬프 랠리’ 이벤트= 현대백화점면세점이 AR기술 전문기업 하이퍼클라우드와 함께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AR 기술을 활용한 ‘AR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1일까지 진행되는 ‘AR 스탬프 랠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흥인지문, 낙산성곽 등 동대문 지역 주요 관광 명소를 알리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DDP, 흥인지문, 낙산성곽 방문 후 현대백화점면세점 앱 내 탑재된 ‘AR 도슨트 기능’을 통해 가상의 도슨트가 소개하는 관광지 설명과 함께 지급되는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은 고객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와 여행 용품을 수령할 수 있다.
패션퍼스트위크=롯데온이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패션퍼스트위크(FASHOIN FIRST WEEK)'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퍼스트위크는 매월 1일에 진행하는 패션 행사로, 매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이달에는 쉬즈미스, 미쏘, 룩캐스트, 시야쥬, 시티브리즈, 빈폴 등 50여개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신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올해 첫 ‘올영세일’=CJ올리브영이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봄 시즌을 겨냥한 대표 뷰티&헬스 상품군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BIG SALE, BIG FAN, BIG LOVE’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약 800개 브랜드, 1만여 종의 상품이 세일에 참여한다. 개강을 맞아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 기초 화장품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착순 특가’는 1일을 포함해 총 세 차례 진행되며 매일 한 가지 행사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트 피크닉 이벤트=제주신라호텔이 화창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아트 피크닉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 더 아트 & 스프링(Feel The Art & Spring)’ 이벤트는 예술인들이 모여 결성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을 투어하고 작가와 프라이빗 티타임을 즐기며 특별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다. 호텔에서 레저 전문 직원과 함께 편안하게 출발해 저지 예술인 마을 내 한국화, 서양화, 공예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갤러리 7곳에서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작품 이야기를 듣고 작가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레트로 감성의 편지 이벤트=bhc치킨이 ‘윤일(2월 29일)’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4년 후 미래의 ‘나’에게 남기는 내용의 편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내달 8일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 및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반값에 또 반값"=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내달 반값택배 만 5주년을 기념해 혜택 가득한 행사를 선보인다.
3월 한 달간 GS POSTBOX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반값택배 접수 후 축하 댓글을 남기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전자기기 및 반값택배 300원 할인쿠폰을 주는 ‘냅다 반택 덕질 매주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값택배 만 5주년 당일인 3월 25일에는 ‘반값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상반기 첫 ‘몬스터절’=티몬이 연간 최대 쇼핑축제 ‘몬스터절’을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개최하고 압도적 할인의 특가딜과 함께 다채로운 혜택을 전한다.
1일 농심을 시작으로 ▲2일 에어서울 ▲3일 시몬스 ▲4일 하나투어(코타키나발루) ▲5일 뉴키즈온(몰리멜리·젤리스푼·밀크마일) ▲6일 오뚜기 ▲7일 모두투어(중국) 등 순으로 인기 브랜드 올인데이가 찾아온다. 매일 10개씩 파격 혜택을 담은 ‘몬스터딜’도 엄선한다. 카테고리별 특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데이’도 11일간 이어진다.
금요일엔 역시 BBQ=제너시스BBQ 그룹이 3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웹에서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순살, 황금올리브 콤보, 황금올리브 닭다리, 황금올리브 윙&봉 등 스테디셀러 5종이다. 3월 매주 금요일 BBQ앱∙웹 로그인 시 쿠폰함에 할인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포장,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11번가X배스킨라빈스=11번가가 배스킨라빈스의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 e쿠폰 단독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11번가는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쿼터’ 사이즈를 포함해, ‘탕탕! 스트로베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 5종을 할인 판매한다. 2일에는 특집 라이브방송을 마련, ‘탕탕! 스트로베리’를 더욱 생생하게 소개하고 방송 단독 혜택으로 ‘싱글킹’ 사이즈 e쿠폰을 30% 할인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3월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전자랜드가 3월 한 달간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서 필수 대형 가전인 냉장고와 TV,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5가지 행사 모델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3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하기 위해 의류관리기와 공기청정기까지 행사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14%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찾아가는 친환경 교육’ 모집=남양유업이 전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친환경 교육’ 희망처를 모집한다.
2021년부터 진행 중인 교육활동은 자원순환 및 분리배출 관련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분리배출의 숲’이라는 가상 공간을 통해 학생들이 환경보호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스토리텔링 형태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찾아가는 친환경 교육’은 남양유업 공식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오는 4월부터 모집 학교를 순회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