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는 지난 9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가나’ 브랜드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가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가나 초콜릿 하우스는 오픈 첫 주말에는 약 2500명의 방문객이 몰렸습니다. 오픈 9일이 지난 가나 초콜릿 하우스의 누적 방문객은 9천명에 육박할 정도입니다. 지난 2022년 성수동에서 열렸던 시즌1과 비교하면 같은 기간 방문객 수가 2배에 달합니다.
팝업스토어 2층에 가나 브랜드의 역사를 둘러볼 수 있도록 마련된 ‘가나 헤리티지 존’을 방문한 가족 단위 손님들은 출시 당시부터 현재까지 패키지와 시대별 광고 등을 함께 둘러보며 당시를 회상하기도 합니다.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쁘띠 가나 디저트 플레이트’와 ‘나만의 가나 만들기 클래스’도 경쟁이 치열합니다. 예약 오픈 1분 이내에 마감되고, 예약 대기인원이 2000명이 훌쩍 넘을 정도였습니다.
가나 초콜릿 하우스는 초콜릿을 디저트로써 즐기는 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가나초콜릿 응용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뉴와 매장의 콘셉트는 사계절을 본따 매주 변화합니다. 오는 24일까지는 여름 계절을 연상하게 하는 메뉴와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26일부터 31일은 가을 계절, 4월 2일부터 7일까지는 겨울 계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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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혜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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