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모레퍼시픽 롯데백화점 롯데홈쇼핑 휠라 쿠팡 티몬 G마켓 11번가 NS홈쇼핑 세븐일레븐 롯데웰푸드

제로 아이스크림 신제품 4종 패키지. 롯데웰푸드 제공
제로 아이스크림 신제품 4종 패키지. 롯데웰푸드 제공

[뉴스클레임]

‘ZERO’ 아이스크림 라인업 확대=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빙과 4종을 새로 선보이며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바류 2종(▲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 ▲제로 쿠키앤크림 바)과 홈타입 2종(▲제로 딥 초콜릿 파인트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트)이다. ‘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는 기존 제로 초코바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제로 쿠키앤크림 바’는 제로만의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맛과 풍부한 쿠키앤크림 풍미가 조화롭다. 제로 파인트 2종은 휴식시간 언제나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다. 

스타벅스 ‘쁘띠 까눌레’=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차별화 상품으로 한 입 사이즈의 미니 디저트인 ‘쁘띠 까눌레’를 오는 4일부터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달콤한 바닐라 향과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으로 식감 극대화를 위해 매장에서 한 번 더 구워낸 후 진열된다. 또한 최상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매장당 하루 최대 50개까지만 한정 판매된다. 스타벅스만의 미니 디저트 경험 확대를 위한 2+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론칭일인 4일부터 10일까지 쁘띠 까눌레를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2+1 행사는 사이렌 오더 주문에도 적용된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제주 이호테우에 처음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내달 16일 제주도 북서쪽 이호테우 해변 인근에 15번째 신라스테이이자 첫 번째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오픈한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개성있는 건물 디자인으로 인해 211개 중 많은 객실이 와이드 오션 뷰를 지녔다. 또한 제주에 가족 등 3~4인 여행객이 많이 방문한다는 점을 살려 다인용 객실을 마련했다. 2층 침대가 설치돼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벙커 룸, 카펫 대신 온돌로 바닥을 마감한 온돌룸 등 객실 테마와 기능을 다양화했다.

한율 X 이슬로 작가=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의 한율이 작가 '이슬로'와 협업해 어린쑥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한율은 독보적인 페인팅 스타일로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이슬로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어린쑥 라인을 특별하게 선보인다.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출시 이후 9년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34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가 담겨있다. 컬렉션은 지난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나우인명동' 선봬=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명동 상권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관광 명소를 만드는 목적으로 작년 10월 오픈한 국내 최초 면세쇼룸 ‘LDF 하우스(엘디에프 하우스)’를 ‘나우인명동(NOW IN MYEONG-DONG)’으로 리브랜딩하고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면세점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나우인명동 3층에 쇼퍼백부터 아이폰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또한 임직원이 나우인명동을 직접 홍보하는 ‘임플로이언서’ 마케팅을 진행한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분홍색 곰돌이 캐릭터인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루프탑에는 고객들이 탑승 가능한 열기구 모양의 리프트에 벨리곰 캐릭터를 비치해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강북 상권 최초 ‘자크뮈스’ 오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본점 2층에 강북 상권 최초로 프랑스 패션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를 오픈한다. 

본점 ‘자크뮈스’ 매장에서는 24년 SS시즌 ‘레 스컬프쳐(Les Sculpture)’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구와 서적, 식물을 비치한 휴게공간도 조성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크뮈스 동전지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쇼페’ 개막=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14일까지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행사는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 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총망라됐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 전원에게 매일 총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2024 스포츠 캠페인=휠라(FILA)가 국내 5개 종목의 선수 및 구단과 함께 스포츠 본연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하는 ‘2024 스포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스포츠 정신에 대한 소통에 보다 집중했다. 캠페인에는 정미라 선수(여자 소총 50m 사격), 송세라·최인정 선수(펜싱 여자 에페), 두산 베어스 이승엽 감독·정수빈·양석환·홍건희 선수(야구), 제주 유나이티드 FC 구자철·정운·곽승민·김재민 선수(축구), 오리온 테니스단 이형택 감독·김장준 선수(테니스) 등 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이 함께했다.
 
코닥 신제품 즉석카메라·프린터 출시 기념=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코닥포토프린터사의 신제품 ‘코닥 메모샷 ERA 토이 카메라’ 및 ‘코닥 라벨프린터 ERA’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단독으로 할인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신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라벨 1롤을 추가 제공한다.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코닥 메모샷’ 앱을 통해 연동된 기기와 갤러리를 공유하고 사진과 라벨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와 별개로 앞으로 1개월 간 진행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쿠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닥포토프린터 기존 제품들을 단독으로 5% 할인한다.

‘GS글로벌 T4K X 티몬’ 기획전=티몬(대표 류광진)이 GS글로벌과 ‘GS글로벌 T4K X 티몬’ 기획전을 열고 BYD(비야디)의 대표 전기트럭 T4K(티포케이) 단독 사전예약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 

고객들은 티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구매 지역과 딜러사를 선택 후 해피콜에서 필요 서류와 구매과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또 무료 시승행사도 준비해 T4K의 강력한 성능과 편의기능을 구매 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대 1600여만원의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초저가 전기차 구매 기회로 꼽힌다. 

봄 맞이 ‘앗4! 혜택’이벤트=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4월 한달간 봄 맞이 ‘앗4!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앗4!혜택’은 4월 NS홈쇼핑에서 방송상품 구매자와 모바일 앱 방문객를 대상으로 4가지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총 2탄으로 진행되는 ’앗4!혜택’ 이벤트의 1탄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첫번째 혜택으로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아이디당 1회 ‘할인쿠폰 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혜택은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5% 사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식세기 신모델 온오프라인 최저가=G마켓(대표이사 전항일)이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28만원 상당의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런칭 특가 114만원에 판매한다.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 오후 12시 30분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시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뷰티라운지’ 그랜드 오픈=11번가(대표 안정은)가 11번가의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며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뷰티라운지’에서는 60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발급한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10%부터 25%까지의 할인 쿠폰이 ID당 32장까지 발행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뷰티라운지’에서는 ▲신상업데이트 ▲조회급상승 ▲어워드템 ▲슬로우에이징 ▲글로우스킨 등 최신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테마별로 뷰티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천원 맥주’ 할인 행사=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4월 한 달간 '천원 맥주'를 비롯 다양한 맥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역대 최저가에 도전하는 ‘천원맥주’ 행사를 통해 ‘버지미스터(500ml)’ 상품을 약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천원맥주 할인 행사와 함께 베스트 브랜드 맥주 및 데일리 맥주 번들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스텔라, 산토리 등 베스트 수입맥주 6종 번들 상품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도 ESG 영상 시리즈=맥도날드가 대표 사회공헌활동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주제로 한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

맥도날드의 이번 디지털 영상은 ‘맥도날드엔 메뉴판에 없는 버거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의미를 재치 있게 풀어냈다. 영상은 행복의 버거가 박스에 담겨 전달되는 모습과 이를 받고 즐거워하는 아동센터, 소방관, 의료진들의 모습들을 중점적으로 묘사했으며, 말미에는 실제 기념사진들을 삽입해 진정성을 더했다. 맥도날드는 영상을 통해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신규 로고도 공개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