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GS25 세븐일레븐 풀무원샘물 CJ제일제당 SSG닷컴 이랜드 아성다이소 하이트진로 농심 신세계그룹 홈플러스 아모레퍼시픽 롯데마트

KGC인삼공사가 피로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톤 류(流)’ 신제품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피로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톤 류(流)’ 신제품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제공

[뉴스클레임]

피로관리 집중 케어 ‘홍삼톤 류(流)’=KGC인삼공사가 피로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톤 류(流)’ 신제품을 출시했다.

‘홍삼톤 류’는 피로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콘셉트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독활, 겨우살이, 천궁, 우슬, 두충 등의 엄선된 13가지 부원료를 더한 맞춤형 건기식이다. ‘홍삼톤’에 피로 개선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톤’은 홍삼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브랜드다.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골드’, 환절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 청’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베즐리 '대왕 크룽지'=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VEZZLY)의 중동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대왕 크룽지'를 선보인다. 

 대왕 크룽지는 가로 길이 60cm, 무게 350g으로 기존 크룽지보다 3배 이상 크다. 대왕크룽지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1층 베즐리 매장에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하루 20명에게 1개씩 선착순 판매한다.

연희 과일막걸리=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같이양조장’의 대표적인 막걸리 라인 ‘연희 막걸리’을 출시했다.

과일 플레이버 막걸리로 ‘연희딸기’, ‘연희납작봉숭아’, ‘연희리치’ 등 3종이다. ‘연희딸기’막걸리는 100% 국내산 논산지역 딸기를 막걸리의 맛을 살리며 첨가 할 수 있는 최대량(9.9%)을 함유해 딸기씨까지 느껴질 정도의 새콤, 달콤한 식감이 특징이다. GS25는 양조장에서는 판매하고 있는 대형 사이즈를 MZ세대 음주 취향에 맞게 350ML로 축소했다.

맛장우곱빼기비빔밥==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대표 인기 스테디셀러 도시락 상품인 전주식비빔밥의 용량을 30%까지 증량시킨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출시했다.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은 우수한 밥맛을 위해 농촌진흥청 최고 품질로 선정된 명품 ‘삼광미’를 사용하고 있다. 고명은 총 8가지로 호박, 버섯, 청경채, 콩나물, 당근, 무나물, 로메인, 고추장 불고기 등의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포함한 맛장우 간편식 리즈 전 종을 비씨카드나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풀무원샘물 '브리지톡'=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상큼한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샤인머스캣, 레몬)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캣의 향을 담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상큼한 레몬향을 첨가해 시원한 탄산수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샘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신제품 3종을 출시 전 맛볼 수 있는 무료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팩은 일 선착순 10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햇밤·맛밤 활용 고단백 음료=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 ‘얼티브’가 햇반과 맛밤을 활용한 고단백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은 국내산 쌀분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밥맛을 구현했다. ‘얼티브 프로틴 밤맛’은 국내산 밤페이스트를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밤 향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음료 용기에도 햇반, 맛밤 고유의 디자인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 2종은 이달부터 전국 편의점과 CJ더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에서는 2+1 행사를 진행하며, 9일에는 G마켓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소포장 신선식품 ‘하루’=SSG닷컴(대표 이인영)이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신선식품 ‘하루’를 출시했다.

 ‘하루’는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소포장한 기획상품이다.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하루과일'은 사과(215g), 배(750g), 한라봉(250g), 천혜향(250g), 참외(250g) 등 간식으로 먹기 좋은 대표 과일 5종을 엄선했다.  '하루채소'는 깐마늘(80g), 양파(240g), 대파(200g), 참타리버섯(170g), 청량고추(60g), 오이맛고추(80g) 등 필수 요리 재료 6종을 각 10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벚꽃 여행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이랜드파크(대표이사 윤성대)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오는 5월 31일(금)까지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피크닉을 테마로 샌드위치와 전동스쿠터 이용권 등 먹거리와 놀거리가 모두 포함돼 경주의 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의 조이풀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랑제리 햄 치즈 크루와상 샌드위치(2인) ▲프랑제리 시그니처 에이드(2인) ▲보문단지 전동스쿠터 1회 이용권(2인)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인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그대로 담기 위해, PEEL 패드와 FILL 패드 2-스텝으로 구성했다. 1회 사용만으로도 묵은 각질 99.8%가 감소하며 피부 결과 톤을 즉각 개선해 주고 모공 속 노폐물은 98.5%, 피지는 31.1% 줄여주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한다. 또한 모공의 수, 면적, 부피, 깊이 등이 모두 감소하는 효과가 있다.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돼 있다. 

‘진로골드’ 팝업스토어=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서울과 부산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진로골드 판타지아'는 실내형 테마파크 콘셉트 아래, 진로골드 브랜드 색상 로즈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적용해 카니발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구성, 자유롭게 이동하며 진로골드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 성수점 팝업스토어는 5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 부산 서면점은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운영된다. 

캠퍼스 팝업스토어=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전국 10개 대학교를 돌며 2년 연속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팝업스토어에서는 ‘먹태’, ‘매운맛’, ‘블랙’을 테마로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한 종합 간식 키트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반영한 ‘인터렉티브(Interactive) 팝업스토어’ 컨셉이 특징이다. 간식 키트의 종류부터 굿즈, 게임까지 학생들의 요청을 반영하며 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했다.

2024 랜더스데이 오프라인=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의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2024 랜더스 데이’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이어지는 오프라인 행살르 통해 쇼핑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연다.

이마트는 신선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체감하는 장보기 물가를 대폭 낮출 계획이다. 컵라면 낱개 전품목(금/토 2일간), 세탁세제 전품목, 고추장/된장/쌈장 전품목, 냉장 햄/냉동 돈까스 전품목, 물티슈 전품목 등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또는 ‘2+1’에 판매하는 등 생필품들을 반값 수준으로 준비했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도 인기 먹거리 및 생필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4일부터 7일까지 랜더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더 큰 세일' 2주차 행사=롯데마트와 슈퍼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2주차 창립 행사 ‘더 큰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2주차 창립 행사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삼겹살, 회, 라면 등 먹거리 위주로 준비했다. 롯데마트에서는 바비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구이류를 특가 판매한다. 더불어 고기와 같이 먹기 좋은 신선, 가공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수산코너에서는 반값회를 준비했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 ‘광어회(400g)’를 판매한다. 

온라인 슈퍼세일 홈플런=홈플러스(대표 이제훈)가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요 상품을 라인업해 ‘온라인 슈퍼세일 홈플런’을 전개한다. 

4일부터 9일까지 1주차 행사를 통해 ▲4~5일 잡곡 50% 할인 ▲5일 ‘보리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 50% 할인 ▲4~8일 하기스 기저귀, 유아간식 1+1 행사 진행 및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마일리지 증정 ▲8~10일 생연어, 육포, 쥐포, 어포, 주꾸미볶음, 손질낙지 등 수산물 최대 50% 할인 ▲9일 제과음료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4일부터 10일까지는 ‘LG전자 쓱싹클린 페스타’도 진행한다. 

더블 할인 데이=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고객들의 고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상품 전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더블 할인 데이’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필두로 식품, 생필품, 주방, 패션·뷰티, 가전·디지털,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원데이특가’ 코너에서는 3일간 매일 달라지는 9개의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식품, 생필품 등을 매일 오전 7시에 한정 수량 특가로 내놓는다.

‘11키티즈’ 오픈=11번가(대표 안정은)가 쇼핑과 고양이 육성을 접목한 새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키티즈’를 오픈했다.

‘11키티즈’는 각 단계별로 한 마리 씩, 총 11마리의 아기 고양이를 키울 수 있다. 고객이 고양이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수집하게 되는 ‘키티즈 카드’ 조각 11장을 모두 모으고 각 단계에 따라 추가 과제를 달성하면 해당 고양이의 육성이 최종 완료되며, 육성이 완료될 때마다 고객에게는 보상이 주어진다. 각 단계에 따라 ▲고객이 직접 선택한 선물 ▲11번가 할인쿠폰 ▲모바일 상품권 ▲11키티즈 스페셜 굿즈 등의 육성 완료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