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지난 4일 아워홈 마곡 본사 지수홀에서 열린 ‘아워홈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은 신입사원 95명을 대상으로 열렸습니다.
아워홈은 본업 경쟁력 강화, 글로벌 시장 공략, 디지털 역량 강화 등 미래성장전략과 사업 확장에 따라 2014년 이후 최대 규모 신입사원을 선발했습니다.
행사는 오프닝 인사 및 참석자 소개를 시작으로 ▲5주간의 신입사원 입문교육 영상 시청 ▲신입사원 조별과제 ‘아이디어 페스티벌’ 발표 ▲우수사원 및 우수조 시상 ▲사령장 수여 ▲구자학 선대회장 경영철학 영상 시청 △경영진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또한 이날 사령장 수여식에 앞서 신입사원들이 입문교육 기간 동안 조별과제로 실시한 ‘아이디어 페스티벌’ 결과물이 사내에 전시됐습니다.
신입사원들은 젊은 감각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연구, 물류, 외식, 글로벌, 헬스케어 등 아워홈 각 사업분야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놨습니다.
특히 이번 입문교육 기간 중 단체급식사업 관련 아이디어를 제출해 실제로 대형사업장 수주에 힘을 보탠 신입사원들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됐습니다.
이날 사령장을 수여받은 신입사원 95명은 오는 15일부터 각 팀에 배치돼 본격적으로 실무에 투입될 예정입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soon@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