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풀무원 이디야커피 CJ제일제당 휠라코리아 빙그레 서울우유 LG생활건강 한샘 GS샵 홈플러스 G마켓 롯데마트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 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 KGC인삼공사 제공

[뉴스클레임]

정관장‘활기력부스터 PLAY’=KGC인삼공사(대표이사 사장 안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콜라보한 신제품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를 출시했다.

‘활기력부스터 PLAY’는 액상형 홍삼 ‘활기력’에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과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를 초소형 정제로 담아낸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의 피로개선·면역증진 기능성뿐만 아니라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으로 눈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에게는 추억의 맛,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맛을 선사할 색다른 아이스크림이다.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이 6.5% 함유돼 있으며, 맛은 샤베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고,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포장재는 환경을 생각하여 종이팩 소재를 사용했으며, 개봉선을 따라 뚜껑을 뜯을 수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혼자서 쉽게 먹을 수 있다.

국산 현미로 만든 전통 간식=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가 국내산 현미를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약과, 가래떡 등의 간식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구수한 국내산 현미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현미약과’와 전통 시루 방식으로 쪄낸 ‘유기농 현미 가래떡 2종’ 등 총 3종이다. 특히 현미약과는 올가의 스테디셀러인 ‘한입에 쏙 우리밀 꼬마약과’의 판매 성과에 힘입어 새롭게 라인업을 확장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바닐라 크림폭포 데니쉬=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바삭한 식빵 사이로 흐르는 달콤한 크림이 특징인 ‘바닐라 크림폭포 데니쉬’를 새롭게 선보였다.

‘바닐라 크림폭포 데니쉬’는 부드러움과 바삭함의 조화를 자랑하는 데니쉬 식빵 위에 바닐라 크림을 가득 담아 진한 달콤함과 함께 겉바속촉의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빵을 잘랐을 때, 폭포수가 떨어지듯 흘러나오는 크림의 비주얼을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웰니스 장류’ 라인업 확대=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이 ‘해찬들 나트륨을 줄인 100% 태양초 우리쌀 고추장’을 출시했다.

해찬들의 세번째 ‘웰니스 장류’로, 나트륨 함량을 약 25% 낮추면서도 ‘100% 태양초 고추장’의 깔끔한 매운맛을 그대로 살렸다. CJ제일제당은 나트륨은 낮추면서도 기존 고추장과 동일한 맛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고유의 ‘NFT(New Fermentation Tech) 발효 공법’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쌀과 양파 등 원재료를 동시에 발효시켜 비교적 낮은 염도에서도 자연스러운 고추장의 감칠맛을 낸다.

‘파워퍼프걸’ 협업 컬렉션 론칭=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대세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그래픽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블로섬, 버블, 버터컵 캐릭터 프린팅을 더해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무드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레인보우, 핑크, 퍼플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러블리한 색감을 포인트로, 최근 패션 트렌드인 발레코어 무드를 반영해 봄, 여름에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부터 신발, 가방,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빙그레X박서진=빙그레(대표 전창원)가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의 신규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발탁했다.

빙그레는 박서진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부모님 건강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빙그레 건강 tft’의 브랜드 정신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빙그레는 새로운 모델 박서진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24년 ‘A2+ 우유’ TV광고 온에어=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체세포수와 세균수 모두 최고 등급인 ‘나100%’를 이을 ‘A2+(플러스) 우유’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박은빈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는 서울우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일련의 제품 패키지 변화에 맞춰 유치원생부터 현재 성인의 모습까지 모델 박은빈을 통한 성장 단계를 보여주며 ‘좋은 우유를 더 좋게, 서울우유답게’라는 키메시지를 전달한다. 서울우유 ‘A2+ 우유’의 신규 TV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새 모델=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원우의 모델 활동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은 ‘미감수 클렌징 폼’,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NEW’, ‘올티밋 멀티 비타 10% 세럼’ 등 더페이스샵 주요 제품의 광고 촬영이었다. 원우는 세계 30여개 국가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모델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웨이Live 비렉스 기획전=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오는 8일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Live’에서 코웨이페스타 특집으로 김원효·심진화 부부와 함께하는 ‘비렉스 라이브 기획전’을 진행한다. 페블체어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간 렌탈료를 50% 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방송 중 비렉스 제품과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의 다른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Live 비렉스 기획전에서는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렌탈 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약 35만원 상당의 에어 다리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 렌탈 고객에게는 1년간 렌탈료 반값 혜택을 제공해 월 렌탈료 4만원대의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쌤페스타 인기 상품 Top 3=한샘(대표 김유진)이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은 쌤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률이 높은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스테이 드레스룸, 샘키즈 수납장, 스노어 패브릭소파, 투티 식탁세트 등을 평균 25% 가량 할인한다. 한샘에 따르면 지난 2주 간 누적 주문 금액 순 1위는 ‘아임빅 수납침대’ 일반헤드형이다. 2위는 ‘밀란 100 퓨어 화이트’ 부엌, 3위는 ‘바이엘 슬라이딩’ 붙박이장이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방송=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GS샵이 최근 가전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일체형 세탁건조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AI콤보’를 TV홈쇼핑 최초로 소개한다.

GS샵은 오는 6일 오후 3시부터 ‘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방송을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 세탁건조기 판매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최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초 판매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무상으로 증정하고, 고객 부담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전체 유통 채널 중 최초로 무이자 60개월 할부 혜택을 지원한다.

창립 기념 단독 상품 인기=롯데마트와 슈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이 인기다.

롯데마트와 슈퍼의 단독 상품 ‘시원탕 꽃게탕면(4개입)’은 지난 28일 출시 후 5일만에 2만5000개 이상 판매되며 라면 매출 상위권에 진입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농심 시원탕 꽃게탕면’ 단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 판매한다. 더불어 ‘해태 샌드에이스 찐 커피’를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홈플런데이'=홈플러스(대표 이제훈)가 오는 7일까지 ‘단 4일간! 뛰어야 산다! 홈플런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5일까지 ‘농협 안심한우 등심(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50% 할인, 7일까지 ‘농협 안심한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델리 신제품 ‘대짜’ 시리즈 3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오는 17일까지 공기청정기, 세탁기 등 필수 가전과 청소 및 위생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쓱싹 클린 페스타’도 개최한다.

럭셔리 뷰티 페스타=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숨37도, 헤라, 시세이도, 록시땅 등 로켓럭셔리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 18개가 대거 출동했다. 쿠팡은 봄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선크림, 폼클렌징, 쿠션, 마스크팩, 파운데이션 등 인기 뷰티 상품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 최대 10% 캐시 적립과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역시 가능하다.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단독 판매=G마켓(대표이사 전항일)이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 토니모리, 참이슬과 콜라보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단독 판매한다. 

참이슬 특유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수분크림’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에 인기 캐릭터인 하이트진로 두꺼비를 활용한 ‘커플 두꺼비 소주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첫날인 8일 오전 11시에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송출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