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랜드 NS홈쇼핑 신세계면세점 SSG닷컴 쿠팡 티몬 G마켓 GS25 BBQ치킨 아성다이소 시몬스 롯데칠성음료 이마트24

[뉴스클레임]
포켓몬 타운 2024 with LOTTE 참여=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 IP를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롯데GRS 포켓몬 부스 운영 및 잠실 지역에 포켓몬 랩핑 매장을 운영한다.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다양한 MD 제품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방문 고객 대상 엔제리너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하는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는 포켓몬 랩핑 매장을 운영하며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순감자칩∙순고구마칩=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순감자칩∙순고구마칩’을 출시한다.
‘순감자칩’은 전분 함량이 높고 수분이 적어 포슬하고 담백한 식감의 두백 감자를 깨끗한 현미유에 바삭하게 튀겨 만든 제품이다. ‘순고구마칩’은 촉촉하고 달콤한 국내산 꿀고구마를 껍질째 슬라이스해 고구마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담백한 원물 칩이다. 꼼꼼하게 선별한 국내산 고구마를 소금물에 살짝 씻어 깨끗한 현미유에 바삭하게 튀겨 만들었다.
올 실리콘 나비 쪽쪽이=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가 ‘올 실리콘 나비 쪽쪽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사 젖꼭지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만 만들어졌으며, 나비를 형상화한 직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 성장단계에 따라 1단계(0~6개월 권장)와 2단계(6개월~18개월 권장)로 구분된다. 편안한 호흡을 돕기 위해 4개의 에어홀이 적용됐고, 침독을 방지하기 위해 입 주변부의 마찰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시=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김승환)이 이니스프리모음재단과 함께 2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story A 부산’에서 제주 어승생오름의 가치를 알리는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을 개최한다.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은 지난해 이니스프리모음재단의 오름 연구지원 사업을 통해 출간한 도서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를 토대로 기획했다. 오름을 탐색하는 관찰자의 시선으로 풀어내 어승생오름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떤 동식물이 자리 잡아 살아가고 있는지, 제주도민들의 삶과 함께한 긴 시간 동안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에 대해 사전지식 없이도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다.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단독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Wildflower) 단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가진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상품에 폴더만의 감성을 더한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컬렉션은 야생화에서 영감 받은 내추럴한 컬러를 적용한 트레일 러닝화 2종으로 구성됐다. 도심, 산악 등 지형에 경계를 두지 않고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삶’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름패션신상품 특집방송=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NS샵플러스 채널을 통해 28일 단 하루 ‘패션 페스티벌 적립이 왔썸머’ 특집전을 진행한다.
NS샵플러스 여름 패션 특집방송 ‘적립이 왔썸머’에서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여름, 쾌적한 여름을 책임질 패션 신상품을 모았다. 캠핑, 골프 등 아웃도어를 즐기기 위해서 시원한 냉감원단으로 UV차단 기능성까지 갖춘 패션 상품을 추천한다.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데일리 패션 상품도 마련됐다. ‘적립이 왔썸머’ 특집방송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내 이벤트 대상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 2만원의 적립금을 준다.
명동점 초대형 팝업=신세계면세점(대표이사 유신열)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명동점에서 K뷰티 브랜드 ‘유이크(UIQ)’와 함께 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의 ‘초대형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과 유이크는 명동점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유이크 유니버스(UIQ UNIVERSE)’ 콘셉트로 제품 체험, 뷰티토크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형 팝업 행사인 만큼 소비요정, 희소, 스완 등 국내외 유명 크리에이터도 초청해 행사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11층 스카이 파크에서는 마이크로바이옴 제품 체험을 비롯한 럭키드로우 등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미국산 육류 기획전=SSG닷컴이 내달 2일까지 일주일간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미국산 육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미국산 원육을 사용한 밀키트를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시간대 지정 ‘쓱배송’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삼겹살, 목심 등 돼지고기 인기 부위도 30% 할인가에 준비했다. 모두 한 근 기준으로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식품관' 론칭=쿠팡(대표이사 박대준 강한승)이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론칭했다.
프리미엄 식품관에는 스타벅스, TWG, 모니니, 드니그리스 등 110여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빠르게 살펴볼 수 있도록 ▲커피·차 ▲건강식품 ▲생수·음료 ▲과자·초콜릿·시리얼 ▲가루·조미료·오일 등 세부 항목에 따라 분류해 기획관을 구성했다. 쿠팡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여름패션 특가전=티몬(대표 류광진)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여름패션 특가전을 펼치고, 행사 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28일 단 하루 SG세계물산과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여성 영캐주얼 ‘에이비.플러스(ab.plus)’, ‘에이비.에프.지(ab.f.z)’, ‘바쏘옴므’ 등의 베스트상품 300종을 특가 판매한다. 30일에는 디에스패션과 ‘영캐주얼 여름 특가전’을 열고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 ‘비엔엑스(BNX)’, ‘탱커스(TANKUS)’ 등의 주요 상품들을 최대 60%행사가에 단 하루 판매한다.
파격 할인 행사=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테마파크 GS25랜드’라는 테마로 다양한 파격적인 상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준비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우육, 과일, 어류, 건어류 신선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물가안정에 이바지하고 높은 고객 혜택 행사로 인기가 높은 GS25 ‘갓세일’이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정기행사에는 약 1600여개 상품의 1+1, 2+1, 덤증정, 할인 등이 진행된다.
연회비 3배 캐시 지급=G마켓(대표 전항일)이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연회비를 80% 이상 대폭 인하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혜택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회비의 3배에 달하는 현금성 캐시를 지급하고,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멤버십 연회비 인하 이벤트는 오는 5월 2일 오전 7시부터 6월 3일 오전 7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연회비 인하와 함께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도 파격적이다. 연회비의 최대 3배에 달하는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연회비 결제 시 ‘스마일카드’를 사용하면 추가 스마일캐시 4900원도 지급한다.
런치타임에 치킨 주문 시 닭다리 ‘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30일까지 BBQ앱에서 점심 시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 2조각을 무료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 BBQ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된다. 해당 시간에 자동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 증정 쿠폰이 발급된다. 이밖에 BBQ는 매주 금요일마다 인기 메뉴를 3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영화 이벤트=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 하루 동안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상품금액 기준)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영화 예매권을 150명에게 2매씩, 총 300매 증정한다. 이벤트 당일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시몬스 맨션 미아점 오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시몬스 맨션 미아점’을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 여러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등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비치돼 소비자 수면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시몬스는 시몬스 맨션 미아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처음처럼 새 광고=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대표 소주 ‘처음처럼’이 새로운 모델 김지원, 구교환과 함께 새로워진 동영상 광고와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김지원’과 배우 ‘구교환’을 ‘처음처럼’의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동영상 광고 2편을 선보인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해간 ‘처음처럼’의 과거 라벨 디자인을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 녹여 노출함과 동시에 새롭게 리뉴얼한 ‘처음처럼’의 라벨을 자연스레 보여주며 ‘언제나 당신 곁의 처음처럼으로부터’라는 콘셉트와 ‘처음처럼’의 연속성을 강조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정규앨범 예약 판매=편의점 이마트24(대표 한채양)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11번째 정규앨범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를 예약 판매한다.
해당 음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고객들은 내달 6일부터 8일 사이 중 직접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마트24에서 앨범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