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롯데유통군 롯데마트 우아한형제들 아모레퍼시픽 아워홈 풀무원 세븐일레븐 롯데호텔앤리조트 동아오츠카 티몬 CJ제일제당 롯데백화점

[뉴스클레임]
우주 라이크 봉봉 언텁쇼=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우주 라이크 봉봉 언텁쇼 vol.1(이하 언텁쇼)’ 행사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베스트셀러 ‘엄마는 외계인’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신제품으로 오는 25일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을 출시할 예정이다. 행사는 22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에서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특별하게 즐기고자 하는 인플루언서 등을 사전 초청해 진행된다. 언텁쇼 이후에는 22일부터 28일까지 워크샵 매장 방문객 대상으로 ‘봉봉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라인 강화=아워홈(대표 구지은)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구氏(씨)반가’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경상도식 문어탕국’은 고유한 전통 음식 중 하나인 탕국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황금팽이 소고기 육개장’은 풍성한 재료들을 담아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육개장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경상도식 문어탕국’, ‘황금팽이 소고기 육개장’ 등 국탕류 2종과 ‘진주식 육전 물냉면’, ‘진주식 육전 비빔냉면’ 면류 2종까지 총 4종이다. '진주식 육전 물냉면’과 ‘진주식 육전 비빔냉면’은 모두 홍두깨살에 부드러운 계란옷을 입혀 직접 구워낸 담백한 수제 소고기 육전을 곁들였다.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KGC인삼공사(대표 안빈)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항산화와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몸속 항산화 코어를 끌어올려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3중 항산화 포뮬러와 피부건강 신소재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화애락 맞춤 기술로 완성한 항산화 3중 포물러는 정관장 홍삼의 응축된 힘으로 항산화를 케어하고, 비타민 C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코엔자임Q10으로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달다방 초경로드’ 사전 신청자 모집=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가 세계 월경의 날인 오는 28일 초경 클래스를 진행한다.
‘달다방 초경로드’로 명명된 초경 클래스는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다. 수강 희망자는 오는 26일까지 유한킴벌리의 생리 건강 큐레이션 플랫폼 달다방 앱을 통해 사전신청 할 수 있다. 신연정 서울대학교 여성연구소 성교육 강사가 초경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함께 요즘 아이들이 겪는 사춘기, 아이를 위한 첫 성교육 방법 등을 주제로 강의와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롯데 유통군이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부산 사직구장 야구 직관 기회를 선사한다.
롯데 유통군은 오는 23일 단 하루 동안 롯데온의 앱과 홈페이지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레드트래블팩’ 2명, ‘레드직관팩’ 2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당일에는 롯데 야구의 선전을 기원하며 사직구장 광장과 출입구, 전광판 등에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알리는 한편, 다양한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선보인다.
가성비 견과류=롯데마트(대표 강성현)와 슈퍼가 전 점에서 '공구핫딜 구운 점보 피스타치오(500g)'와 '공구핫딜 구운 캐슈넛(700g)'을 재출시해 999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은 기존 인기 상품이었던 '구운 피스타치오'와 '구운 캐슈넛'의 용량과 가격을 개선한 상품으로, 기존에 선보인 것과 비교해 용량은 200g 많고 100g당 단위 가격은 최대 40% 이상 저렴하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이번 상품 판매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가성비 있는 견과류 쇼핑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충청남도 농산물 기획전=배달의민족이 충청남도 중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돕고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린다.
배민 B마트는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충청남도 농산물 기획전’을 열고 60여 가지 상품에 대해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 판매 품목은 충남 지역 농협에서 계약 재배하고 철저한 검수를 거친 상품으로 과일, 채소, 쌀, 잡곡 등 총 61종이다. B마트는 올 하반기에도 충남 농산물에 대한 기획전을 추가로 실시할 계획이다.
오설록X오요우 작가 컬래버레이션=오설록이 따뜻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각광받는 작가 오요우(Oyow)와 함께 ‘오설록 그린티 스카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설록 그린티 스카우트’ 굿즈는 컬래버레이션 기간 한정판으로 운영된다. 오설록 차 3종과 리플렛이 담긴 ‘그린티 스카우트 키트’와 그린티 스카우트 대원들 그래픽이 매력적인 3단 자동우산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오설록 직영몰에서는 21일 ‘세계 차(茶)의 날’을 맞아 구매 금액에 따른 컬래버 키트 증정과 특별한 가격의 우산 구매 기회 등을 제공한다.
‘UNO(우노)’ 라인업 강화=오뚜기(대표 황성만)가 1인용 사각피자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통해 ‘UNO(우노)’ 피자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신제품 ‘우노 사각피자 콤비네이션’은 대중적인 플레이버인 콤비네이션을 사각피자에 적용한 제품으로, 고기와 야채 토핑을 풍부하게 올려 맛과 풍미를 살렸다. 아울러 2016년 출시한 ‘사각피자 3종(치즈, 불고기, 고르곤졸라)’을 리뉴얼하고, ‘우노’ 브랜드로 편입시키는 작업도 진행했다.
저온로스팅 아몬드∙캐슈넛=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저온로스팅 견과 2종(아몬드∙캐슈넛)’을 출시한다.
‘저온로스팅 아몬드’∙‘저온로스팅 캐슈넛’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풍미를 극대화하는 저온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영양성분은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아몬드 엑스트라 넘버원(EXTRA NO.1), 캐슈넛 W320 등 우수 품종 등급만을 엄선했다. 생산부터 가공까지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견과만을 사용해 안정성 또한 강화했다.
창녕마늘떡갈비시리즈=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간편식 ‘한국의 맛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그 첫 번째 상품으로 ‘창녕마늘떡갈비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창녕마늘떡갈비 시리즈는 ‘더커진창녕마늘떡갈비삼각김밥’, ‘창녕마늘떡갈비김밥’ 2종이다. 더커진창녕마늘떡갈비삼각김밥은 달콤하고 짭조롬한 데리야끼 소스를 베이스로 한 양념밥과 창녕마늘소스 떡갈비가 조화를 이룬다. 창녕마늘떡갈비김밥은 간장소스에 마늘과 청양고추를 다져 넣어 매콤함을 살리고 창녕마늘의 풍미를 극대화 했다.
스테이 위드 메르세데스 인 아트빌라스=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와 함께 전기차 라인업 EQ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메르세데스 인 아트빌라스(Stay with Mercedes in ARTVILLA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도미니크 페로, 승효상 등 세계적인 건축 거장들이 설계한 아름답고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즐기면서, 별도 렌터카를 준비할 필요 없이 럭셔리 전기차로 최고의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메르세데스 벤츠 EQ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나랑드사이다’ 광고 온에어=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가수 싸이를 모델로 한 나랑드사이다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나랑드사이다의 특징인 톡쏘는 탄산감과 청량감, 그리고 사이다만의 시원함을 잘 살린 CM송을 싸이가 직접 제작 및 노래까지 도맡아 특유의 중독성있는 멜로디를 선보였다. 동아오츠카는 싸이의 개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나랑드사이다의 다채로운 맛과 활기찬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MSI AI PC 위크’ 특별전=티몬이 MSI laptop 20주년을 맞아 ‘MSI AI PC 위크’를 역대급 규모로 개최하고 노트북부터 그래픽카드까지 최대 15% 할인을 더해 초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오는 31일까지 80여개에 달하는 MSI의 인기 상품들을 엄선,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노트북⋅모니터, 그래픽카드, 저장장치 등 게이밍/비즈니스/크리에이터 분야에 최적화된 제품군 등을 총망라했다. 22일 오전 10시 ‘티몬플레이’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전한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강신호)이 비비고의 새로운 BI를 알리는 대대적인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한 채빛섬에서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개최한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5월부터 기획전을 진행하며 새로운 패키지가 적용된 비비고 제품 구매 또는 SNS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나만의 ‘크록스 꾸미기’=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22일부터 6월 2일까지 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플레이 투게더 크록스 월드(Play 2gether Crocs World)’를 테마로 대형 크록스 팝업 스토어를 열고, 크록스 꾸미기 관련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크록스 꾸미기 전용 공간인 ‘지비츠™ 참 바(Bar)’를 조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비츠™ 참 바에서는 총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참을 활용해 직접 자신만의 크록스를 장식해볼 수 있다. 한정판부터 인기 상품까지 크록스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 감사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