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다양한 품목의 삼성 AI 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다양한 품목의 삼성 AI 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뉴스클레임]

삼성스토어는 신혼부부 중 절반 이상이 AI 가전을 사용하며, AI 가전이 신혼가전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최근 AI 가전 이용 고객 조사에 따르면, 신혼부부의 51%가 이미 AI 가전을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I 가전은 뛰어난 성능과 에너지 절약 등 편의 기능을 갖춰, 맞벌이로 바쁜 신혼부부에게 일상 속 여유를 선사해 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가전 구매를 앞둔 신혼부부는 삼성스토어에서 ▲TV ▲세탁건조기 ▲로봇청소기 ▲냉장고 ▲에어컨 등 5대 AI 가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삼성 Neo QLED 8K TV는 저화질 콘텐츠도 AI 업스케일링해 8K급 고화질 영상으로 구현한다. 다양한 AI 기술은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스크린 경험을 선사합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물에 맞춰 최적의 코스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알아서 해줍니다. '비스포크 AI 스팀'은 부재중에도 알아서 꼼꼼하게 청소합니다.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는 냉장고에 보관한 식재료의 종류 및 보관 기한을 스마트하게 관리하며,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에도 AI 기능을 강화해 에너지 효율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삼성스토어는 5월 가정의 달과 웨딩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AI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AI 가전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