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롯데웰푸드 이디야커피 풀무원녹즙 GS25 현대리바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쿠팡 CJ푸드빌 대상㈜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커피캠크닉 세트(캠핑·피크닉)’를 출시했다. SPC 커피앳웍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커피캠크닉 세트(캠핑·피크닉)’를 출시했다. SPC 커피앳웍스 제공

[뉴스클레임]

월악산 유스호스텔 협업=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커피캠크닉 세트(캠핑·피크닉)’를 출시했다.

굿즈는 아웃도어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인/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숙박을 연계 운영하는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완성했다. ‘커피 캠크닉 세트’는 ▲포켓 콜드브루 디바 ▲바닐라빈 시럽 스틱 ▲트래블 파우치 ▲캠프컵 ▲핸드 타월 등 5종이다. 커피앳웍스는 협업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캠크닉 세트’를 19%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캠프컵’을 하나 더 증정한다.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

‘매일 바이오 ZERO’는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도 진행한다. ‘내 이름을 불러줘’는 빈칸을 채우는 퀴즈 이벤트로 3주간 매주 당첨자를 200명씩 선정해서 총 600명에게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를 증정한다.

한정판 ‘트레비’=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협업한 ‘트레비’를 3개월간 시즌 한정 판매한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트레비는 배럴 서핑 보드와 비치볼 이미지를 라임, 레몬, 플레인, 자몽 4종에 4가지 색상으로 표현했다. 연두색, 노란색, 파란색, 주황색 패키지로 용량은 300mL, 350mL, 500mL로 출시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소비자 경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트레비 라벨에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즉석 당첨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캐치! 티니핑’ 신제품·굿즈=이디야커피(대표이사 김상수)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과 함께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베리하츄핑 딸기 드링킹 요거트’, ‘말랑핑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2종으로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대표 캐릭터의 컬러감을 담아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마시는 타입의 요거트로 어린이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음료 구매 시 ‘캐치! 티니핑’ 스트로우 데코를 함께 제공한다. 

마시는 콩즙=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한 병에 담은 ‘마시는 콩즙’ 2종(‘두부콩즙’, ‘검은콩즙’)을 출시했다.

‘마시는 콩즙’은 국내 두부 시장 No.1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특등급 국산콩과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아낸 식물성 음료이다. 풀무원 특등급 콩즙, 풀무원 서리태 콩즙 99.75%와 천일염만 더해 콩 원물 본연의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별화 주류 전략 강화=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엔젤스캐스크위스키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 등 기존에 없던 특별한 주류를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다. 

엔젤스캐스크는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GS25와 손 잡고 기획한 정통 싱글 몰트 위스키로, 스코틀랜드에서 버번캐스크의 숙성을 거쳐 바닐라와 과일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엔젤스캐스크에는 ‘위스키 숙성 창고를 지키는 천사들을 위한 캐스크’라는 의미의 브랜드 명이 사용됐고, 6000병 한정 생산된 각 병에는 고유의 번호가 적혀 있어 가치가 더해졌다.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 립앤치크=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 헤라가 생기 있는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틴트 중 하나로, 빈틈 없이 밀착되는 맑은 컬러감과 광택감이 특징이며 여러 번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쌓여 선명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신규 컬러로 핑크 베이지 톤의 '클루리스', 상큼한 자두를 연상하게 하는 '플럼 프렙' 2가지 색상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스텔스타’=현대리바트(대표이사 윤기철)가 자체 개발한 특수 강선 스프링과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스텔스타(Estellstar)'를 출시했다.

에스텔스타는 현대리바트가 자체 개발한 10회전(10-TURN) 알루마 강선 스프링을 적용해 탁월한 복원력과 최적의 탄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알루마 강선은 교량 건설에 사용되는 소재로 변형이 적고 수분에 강해 체중을 더 단단하게 지지하고 흔들림에 강하다. 또한 강선을 2개 층(Tier)으로 나눠 항아리 구조로 설계해 지지력과 안락함을 극대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해피햄핑 네이버 쇼핑 라이브=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캠핑 시즌에 맞춰 ‘롯데웰푸드랑 캠핑 떠나자!’는 주제로 캠핑에 어울리는 제품을 판매한다. ▲의성마늘 캠핑 올인원팩 ▲의성마늘 꼬치모아팩 ▲요리킥 5종 맛보기팩 ▲의성마늘 순한 3종 맛보기팩 ▲Chefood 냉동간식 골라담기 등을 무료배송의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왕 1명을 선정해 캠핑랜턴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대용 선풍기도 증정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롯데 16개 계열사가 함께하는 ‘롯데레드페스티벌’ 기간 동안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역대급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수박 전품목’은 지난 1단계 행사보다 할인 혜택을 강화해 상반기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가공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총 200여 품목 이상 반값 할인 상품과 더불어 롯데마트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해외패션 브랜드 시즌오프=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2024년 봄, 여름 상품 해외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시즌오프 행사에는 폴스미스, 지방시, 모스키노, 베르사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총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시즌오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의 할인율은 폴스미스 20~40%, 지방시 30~40%, 모스키노, 베르사체 30~50% 등이다. 6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하는 해외 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당일 구매 금액의 5%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한다.

6월 파워풀위크=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여름 준비를 위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6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달 행사는 여름맞이 준비에 필요한 품목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체중계, 뷰티/생활가전, 대형가전, 청소기, 선풍기, 에어컨, 노트북, PC,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세탁기/건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LG전자, 삼성전자, 위닉스, 듀얼소닉, 필립스 등이다. ‘추천 SALE관’에서는 할인율이 높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 10개를 선별해 보여준다.

에이닷 시크릿 코드 프로모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에이닷 시크릿 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SKT 에이닷 앱에서 시크릿 코드를 등록하면 ‘인사이드 아웃2’ 아이스캔디 2개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뚜레쥬르 매장에서 1000원(제품 1종) 이상 구매 시, ‘인사이드 아웃2’ 아이스캔디 2개와 교환 가능하다. 쿠폰은 기간 내 1회 사용할 수 있다. 

종가 여름 김장 대전=대상㈜(대표 임정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여름철 포장김치 성수기를 맞아 내달 31일까지 종가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종가 여름 김장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정원e샵 회원을 대상으로 종가 김치 구매 시 정상가 기준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천원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규회원도 가입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품목 역시 여름철 수요가 높은 인기 제품들로 엄선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