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hy 풀무원 홈플러스 하이트진로 스타벅스 CJ온스타일 CJ제일제당 대상㈜ 파리바게뜨 롯데GRS 유한킴벌리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제주 지역의 특산품 ‘제주 말차’를 활용해 ‘제주 몽생이 샌드’를 출시했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제주 지역의 특산품 ‘제주 말차’를 활용해 ‘제주 몽생이 샌드’를 출시했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제주 몽생이 샌드=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제주 지역의 특산품 ‘제주 말차’를 활용해 ‘제주 몽생이 샌드’를 출시하고 제주도에 오픈한 지역 콘셉트 매장인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제주 몽생이 샌드’는 바삭한 초콜릿 버터쿠키 사이에 제주도의 푸름을 담은 제주 말차 버터크림과 촉촉한 브라우니가 함께 들어가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쿠키 겉면에는 ‘몽생이’ 캐릭터를 4가지의 랜덤 인장으로 새겨 넣어, 퍼즐처럼 맞춰지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에서만 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정통크림빵 크림아뜰리에 라인업=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 ‘정통 크림빵’이 소비자들이 선택한 크림 레시피를 반영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삼립이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5월 팝업스토어 ‘크림 아뜰리에’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크림 레시피 투표 이벤트’에서 선정된 크림을 실제로 제품화 한 것이다. 정통 크림빵 2종은 ‘정통 크림빵 꾸운버터’, ‘정통 크림빵 그리운한떨기'다. 크림 아뜰리에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크림빵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아메리치노 크러쉬=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여름철 인기 메뉴 아메리치노를 리뉴얼 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오는 4일 출시한다.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기존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열수를 부어 살얼음을 발생시키는 열전도 현상을 접목한 메뉴로 아메리치노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며 차가운 온도는 극대화했다. 실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품온 비교 시 아메리치노 크러쉬의 평균 온도는 4.7℃가량 더 낮았으며, 기존 아메리치노와 비교해도 1.9℃ 더 낮은 온도를 보였다.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hy(대표 변경구)가 KBS2 TV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를 출시했다.

hy 애사비 드링크는 배우 진서연이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애사비모히토’를 재해석한 건강음료다. 신제품은 저당(2.5g), 저칼로리(25kcal) 설계가 특징이다. 지방 함유량도 제로(0)라 섭취부담이 없다.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야쿠르트 유산균 발효물도 첨가했다.

아미오 건강담은 덴탈껌=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반려견의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건강담은 덴탈껌’ 3종을 출시했다.

반려견의 구강 구조 특성을 고려해 풀무원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지그재그 구조로 치아와 자연스럽게 마찰을 일으킨다. 또한 영양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기호까지 고려한 경도로 만들어 반려견이 거부감 없이 양치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리지널, 레드, 그린 3종으로 선보인다. ‘오리지널’은 면역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후코이단을 첨가해 치아 건강은 물론 면역력 관리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애슐리퀸즈 여름맞이 신메뉴=이랜드이츠(대표이사 김준수 황성윤)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오는 4일부터 여름 시즌을 맞아 ‘치즈 잇 썸머(Cheese Eat Summer)’ 콘셉트로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여름철 입맛을 돋울 수 있게 치즈의 풍미를 살린 다양한 아메리칸 푸드 위주로 구성했다. 또한 치즈 메뉴들과 함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식, 샐러드, 디저트 등의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 치즈 메뉴는 ▲필라델피아 더블 치즈 필리 스테이크(평일) ▲핫 맥앤치즈 ▲멕시칸 치즈범벅 포테이토 ▲투스칸식 치즈 포테이토 스테이크(디너·주말) ▲치즈멜로우 퐁듀 피자 ▲치즈 인 더 볼(디너·주말) ▲크런치 단호박 치즈 그라탕이다.

세컨 브랜드 ‘밀리’=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소품 브랜드 ‘밀리(MILLI)’를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선보인다. 

밀리는 올리브영 대표 화장소품 브랜드인 ‘필리밀리(FILLIMILLI)’의 세컨 브랜드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1020 고객에게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각종 소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라인업은 쿠션 퍼프, 스폰지, 화장솜 등 교체 주기가 빠른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추후 시즌 이슈를 반영해 머리끈 등 헤어소품이나 기름종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썸머 싹쓸이=홈플러스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전주에 이어 ‘썸머 싹쓸이’를 대폭 확대 운영하고, ‘AI 가격혁명’ 할인전을 이어간다.

여름 필수 먹거리를 최적가로 선보이는 ‘썸머 싹쓸이’ 행사는 할인 품목을 다양화하고 혜택을 전주 대비 크게 늘렸다. 5일부터 7일까지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을 1180원에, 4일부터 7일까지는 ‘특란(30구/1인 2판 한정)’을 5990원에 선보인다. ‘반값 싹쓸이’ 행사에서는 풍성한 1+1, 50%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하기스 팬티기저귀 반값=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가 하기스 팬티기저귀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첫 하기스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사 육아생활플랫폼 맘큐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오는 9월 30일까지 팬티기저귀 4단계(대형 사이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3개월에서 18개월 자녀를 둔 부모나 보호자가 맘큐에서 50% 반값 쿠폰을 내려받아 첫 하기스 데이 캠페인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구매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풀리오 마사지기, 다이슨 스타일러, 입생로랑 립스틱이 선물로 제공된다. 

‘테라 라이트’ 첫 출고=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3일 전주공장에서 테라 라이트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 

테라 라이트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식당, 주점 등 유흥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첫 출고와 동시에 런칭 TV 광고를 공개한다. 신규 광고에서는 즐겁게 건강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시대에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로 테라 라이트를 소개했다.

스타벅스 아트 전시회=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아트 커뮤니티 플랫폼 ‘하입앤(HypeN)’과 손잡고 오는 5일부터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반려동식물을 주제로 한 ‘반려당함전(展)’을 진행한다.

반려당함전은 함께한다는 의미를 가진 ‘반려(伴侶)’를 주제로 반려견, 반려묘, 반려자, 반려목 등 다양한 대상들과 함께 하는 모습을 하입앤 소속 작가들의 따스한 시선으로 그린 전시회다. 반려당함전은 오는 11월까지 4개월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에는 퍼엉 작가 현장 사인회가 예정돼 있으며, 5일부터 28일까지는 카롱 작가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그림 그리기 대회가 열린다.

“오픈런에 티아라 효민 떴다”=셀렙샵이 3일 오후 9시 CJ온스타일이 운영하는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썸머퀸 티아라 효민과 ‘데이즈데이즈’ 스윔웨어 라방을 진행한다.

이번 오픈런 라방 콘셉트는 ‘핫앤스위트(HOT&SWEET)’로, 데이즈데이즈 한남 쇼룸에서 진행된다. 티아라 효민과 데이즈데이즈 유혜영 대표가 함께 즐기는 반얀트리 풀파티 콘텐츠부터 효민이 엄선한 스윔웨어 그리고 체형별 스윔웨어 추천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효민이 오픈런 라방에서 착장한 아이템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데이즈데이즈의 한정판 가방을 증정한다. 

CJ더마켓 론칭 5주년 기념=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공식몰 CJ더마켓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올 세일 페스타(이하 올세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올세페는 기존에 매달 진행하던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더세페'의 소비자 혜택을 더욱 넓힌 것으로, 품온 구분없이 약 1500개 이상의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1.05kg’과 여름 시즌 제품인 ‘비비고 열무김치 1.5kg’과 ‘동치미물냉면 2인분+함흥비빔냉면 2인분’ 등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7월의 행운 럭키드로우’ 이벤트=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7월 말까지 약 한 달간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7월의 행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의 7월을 맞아 정원e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 가전제품 등 역대급 경품을 준비했다. 또 대상㈜ 자사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정원e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으로 범위를 확대해 이벤트 참여 기회도 높였다. 응모권은 신규 회원 가입하거나 정원e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지급되며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