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동원F&B GS25 이랜드 휠라 서울신라호텔 갤러리아 농심 팔도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온 쿠팡 티몬 남양유업 세븐일레븐 CJ프레시웨이 웅진식품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로만밀(Roman Meal) 통밀’을 활용한 나쵸 2종을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로만밀(Roman Meal) 통밀’을 활용한 나쵸 2종을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로만밀 통밀 담은 100% 식물성 스낵=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로만밀(Roman Meal) 통밀’을 활용한 나쵸 2종을 출시했다.

‘로만밀 나쵸’는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 로만밀社의 ‘로만밀 통밀’을 사용한 제품으로 통밀, 호밀, 아마씨 등으로 배합된 로만밀을 사용해 식이섬유와 단백질 함량을 높였다. 제품은 옥수수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해 고소하고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로만밀 나쵸 히말라야솔트’와 칠리고추와 훈연 향이 어우러진 매콤 달콤한 맛의 ‘로만밀 나쵸 스모키칠리’ 등 2종이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캐치!티니핑' 어린이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이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 뮤지컬에 협찬한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으로,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수박수영장 관람객 중 공연 후기를 남긴 관람객 선착순 5000명을 선정해 증정된다. 딸기맛과 초코맛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100주년 에디션=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올해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최고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100주년 에디션(이하 일품진로 100주년 에디션)’을 오는 17일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일품진로 100주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의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도수 30도의 최고급 증류식 소주이다. ▲최고급 임금님표 이천쌀만을 사용해 3차례 증류한 최고 순도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의 원액과 ▲’일품진로 23년’ 목통숙성원액을 블렌딩해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역대 가장 매운 ‘동원 불참치’=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42년 동원참치 역대 가장 매운 ‘동원 불참치’를 출시했다.

‘동원 불참치’는 담백한 참치 살코기에 베트남 고추와 특제 불소스를 넣어 입안 가득 매콤, 얼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스코빌지수는 약 3,886SHU로 기존 고추참치(1,935SHU)에 비해 2배 이상 높다. 한 끼 식사로 먹기 적당한 90g 소용량으로 포장했다. 또한 상온 보관이 가능해 여행이나 캠핑, 등산 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편의점 샌드위치 패러다임 바꾸다=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24년 먹거리 슬로건 ‘한끼 혁명’ 3탄 상품으로 K)샌드위치 3종(▲계란샌드위치 ▲베이컨감자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을 출시한다.

샌드위치 리뉴얼의 핵심은 아침 공복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 것이다. 공정 과정에서 빵에 보습을 더하기 위한 특수 공정을 추가하여 일반 식빵에 비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속재료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했던 플라스틱 용기를 없애 포장 부피가 줄어들면서 제품에 사용되는 비닐, 플라스틱, 종이 등을 절감했다. 

제로 바닐라 라떼=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4일 ‘제로 바닐라 라떼’를 출시했다.

더카페의 제로 바닐라 라떼는 100ml당 당류가 0.5g 미만일 때 받을 수 있는 당류 불검출 인증을 받은 ‘제로슈거’ 음료다. 또한 바닐라 라떼의 진한 맛을 살리기 위해 대체 당 시럽 대신 대체 당 파우더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일반 바닐라 라떼와 거의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커스텀 스튜디오’ 론칭=휠라가 업계 최초로 본인만의 취향과 족형을 고려한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 ‘커스텀 스튜디오(CUSTOM STUDIO)’를 선보인다.

서비스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테니스’ 카테고리에 있는 ‘휠라 커스텀 스튜디오(FILA CUSTOM STUDIO)’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테니스화 모델을 고른 다음, 내 발에 맞는 핏을 선택하면 된다. 자주 이용하는 코트의 특성에 따라 바닥면 디자인도 커스텀 할 수 있어 완벽한 착화감의 맞춤 테니스화를 제작할 수 있다.

‘신라베어’ 네이밍 공모전=서울신라호텔(호텔신라 대표 이부진)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어번 아일랜드 대형 신라베어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자, 신라호텔의 인기 굿즈인 대형 ‘신라베어’를 설치하고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에 나섰다. 대형 신라베어 공개에 맞춰 진행되는 네이밍 공모전은 오는 11일까지 서울신라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1등으로 선정된 이름은 어번 아일랜드 대형 신라베어의 공식 이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우수작을 선정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어번 아일랜드 입장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웨딩 페스타=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4 (WEDDING FESTA 2024)’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금액 할인권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이 행사 기간 동안 펜디, 미우미우, IWC, 쇼메, 그라프 등 총 100여개 브랜드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50%까지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캐릭터=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캐릭터 ‘뇽이’를 공개했다.

농심은 뇽이 캐릭터 스토리와 디자인에 육개장사발면의 주요 특징을 담았다. 뇽이는 사발면 모양의 우주선을 타고 우주 맛집을 탐방하는 외계인으로, 지구에 불시착한 뒤 육개장사발면에 반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지구 곳곳을 탐방하며 야외에서 먹기 좋은 육개장사발면의 강점을 강조하고 있다.

틈새라면 모델 ‘제로베이스원’ 발탁=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틈새라면’의 광고 모델로 9인조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 콘셉트는 ‘올 뉴 핫(All New Hot)’이다. ‘매운’과 ‘인기 있는’을 뜻하는 ‘핫(Hot)’이 틈새라면과 제로베이스원을 만나 새롭게 확장한다는 의미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4일 전용 SNS 계정 공개로 시작된다. 9일부터는 해당 계정으로 제로베이스원이 준비한 숏폼 콘텐츠를 63일간 순차적으로 업로드 한다. 

하이라이트 세일=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하이라이트 세일’를 진행한다.

7월에는 ‘하이라이트 특가’ 상품 수를 지금까지의 행사보다 2배 이상 늘렸다. TV, 에어컨, 냉장고 등 대형가전 뿐만 아니라 생활·주방 가전, IT 가전 등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26일부터 시작하는 파리 올림픽을 대비해 TV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Neo QLED TV’, LG전자 ‘OLED TV’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2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25주년 기념 프로모션=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하며 스타벅스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등의 음료와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등의 푸드를 오는 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미국에서 출시했던 음료인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해 출시한다.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는 2023년 여름 시즌 100만 잔 이상 판매된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의 새로운 버전이다. ‘베어리스타 브라우니 케이크’,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 ‘부드러운 흑임자 롤’ 등 케이크와 빵도 함께 소개된다.

대극천 복숭아=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대극천복숭아'를 4일부터 10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극천 복숭아는 유럽계 품종인 거반도(납작) 복숭아와 동양계 아삭한 품종인 경봉 복숭아 교배종을 국내 재배 환경에 맞추어 개량한 신품종이다. 알의 크기는 작지만 아삭한 식감과 함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극천 복숭아를 소개하기 위해 올해 총 40여개 농가의 물량약 150여톤을 선제적으로 확보했다. 

패밀리 위크=이마트(대표 한채양)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한 ‘패밀리 위크’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주말 할인전으로 행사 열기를 이어간다.

이마트는 신선 및 인기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한우 등심(냉장, 국내산)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하고, 채끝/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한다. 냉동 핫도그, 냉동 돈까스, 치즈·수입버터, 고추장·된장·쌈장, 탄산음료 단품, 냉장 떡볶이, 국산 두부, 즉석카레·짜장 전 품목에 대해 각 카테고리 내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준다. 장마철 수요가 높은 세탁 세제류를 비롯한 일상용품, 가전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쿼터노트(QUARTER NOTE)' 흥행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쿼터노트' 상품을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론칭 이후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쿼터노트 대표 상품 3종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더불어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쿼터노트 3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갤럭시 Z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신청=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삼성전자의 2024년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 시리즈’ 및 웨어러블 신제품 사전예약 알림신청 이벤트를 시작했다.

알림신청을 한 고객들은 사전예약 시작 후 제품을 구매할 시 쿠팡캐시 최대 16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알림신청 후 갤럭시 Z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쿠팡캐시 2만원을 지급하며, 해당 혜택은 한 대까지만 적용된다. 이에 더해 웨어러블은 다른 제품군에 대해 각각 쿠팡캐시 2만원씩 최대 4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티몬X마카오정부관광청=티몬이 오는 9일까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MY FAVORITE MACAO’ 특별전을 개최한다.

티몬과 마카오정부관광청이 힘을 합쳐 고객들의 알뜰한 여름 휴가를 지원한다. 자유여행을 위한 항공권⋅호텔⋅액티비티부터 패키지⋅세미패키지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마카오 항공권’이 반값이다. 최대 50%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해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마카오 호텔’ 전용 쿠폰도 준비했다. 

17차 여름맞이 썸머위크=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오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7차 여름맞이 썸머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37% 할인과 N페이 30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차음료 시장의 포문을 연 17차는 2005년 출시 후 약 3억 9천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한 제품으로, 웰빙 콘셉트를 접목해 녹차, 영지, 우엉, 마테 등 몸에 좋은 열일곱 가지 전통차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세븐일레븐데이=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7월 11일 ‘세븐일레븐데이(7-11 Day)’를 기념해 1년에 단 한번, 역대급 소비자 혜택을 예고하고 나섰다.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인 ‘7’과 함께 연상되는 ‘럭키 세븐(Lucky seven)’을 테마로 고객들에게 큰 혜택과 뜻밖의 행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럭키한 1+1’ ▲’럭키한 할인’ ▲’럭키한 700원 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라는 5대 컨셉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구성됐다. 

IP 콜라보레이션 마케팅=CJ프레시웨이(대표 이건일)가 구내식당을 배경으로 IP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 

오는 5일까지 급식 점포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의 첫 방송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주요 오피스 구내식당과 사내 카페에서 신작 드라마를 콘셉트로 한 특식 메뉴와 한정판 음료를 선보인다. 식사를 마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별도 지급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복권처럼 긁으면 카페인 충전용 커피, 당 충전용 디저트 등 간식거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