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CJ온스타일 유한킴벌리 G마켓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풀무원 이디야커피 롯데리아 아워홈 쿠팡 롯데호텔앤리조트 교촌치킨

메달을 획득한 선수에게 축하 의미를 담아 전달된 파리바게뜨 케이크. SPC 파리바게뜨 제공
메달을 획득한 선수에게 축하 의미를 담아 전달된 파리바게뜨 케이크.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고마워요 국가대표 팀코리아’ 캠페인=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2024 파리올림픽’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선전에 감사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파리바게뜨는 전국 3400여 개 매장과 브랜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2024파리올림픽, 고마워요 국가대표 팀코리아(Team Korea)’라는 감사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김예지, 오상욱, 신유빈 등 국가대표 선수들의 멋진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고객 행사도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오는 12일부터 12월 6일까지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맥심 티오피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캔 9종과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라떼 등 페트 3종이다. 제품 목 부분에 파란색 띠로 표시된 이벤트 제품을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를 10개 모을 때마다 맥심 티오피 제품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발리’ 캡슐 컬렉션=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대표 김민덕)이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BALLY)’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 ‘BALLY BY YK JEONG’을 선보인다.

BALLY BY YK JEONG 캡슐 컬렉션은 기존 발리의 컬렉션과 차별화된 새로운 색상 조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발리가 시작된 스위스 휴양 도시 ‘루가노’의 호수와 풍경에 영감을 받아 채택한 그린, 블루, 화이트 톤을 조화롭게 활용해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한섬은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서 컬렉션 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BALLY BY YK JEONG’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2024 FW 패션 쇼케이스=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오는 31일까지 대표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2024 FW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J온스타일은 쇼케이스 엠버서더로 톱모델 이혜정을 발탁했다. 이혜정은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 칼 라거펠트 브랜드의 대표 착장을 입고 런웨이를 펼치는 패션 필름을 촬영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패션 쇼케이스에서 신규 브랜드 ▲에르헴(ERHEM) ▲베리에(VARIET) ▲보르고세시아도 첫 선을 보인다. CJ ENM이 지난해 말 국내 사업 운영권을 획득한 미국 컴포트 슈즈 브랜드 ‘락포트’도 업계 최초로 TV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최고 품질의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체험하는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를 선보인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9개의 선정된 리저브 매장에서 8월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커피가 가진 다양한 풍미를 학습하는 커피 감별 트레이닝,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다른 풍미의 커피를 찾는 트라이앵귤레이션과 더불어 리저브 커피를 직접 추출하는 ’핸드드립’ 등 실습 중심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 모집=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가 내달 8일 올림픽 공원 피크닉장에서 개최 예정인 ‘2024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 (이하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유한킴벌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약 2시간 숙면을 취하는 동안 심박수 측정을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꿀잠을 자는 참가자를 선정한다. 1, 2위 참가자에는 미아트(MIAT) 몽골항공의 인천-울란바토르 왕복 항공권이 각 2장, 1장씩, 3위에는 자담치킨 상품권 10만원권이 수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유한킴벌리 제품을 비롯한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2024 한가위 빅세일’ 참여 셀러 모집=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

G마켓과 옥션은 한가위 빅세일 참여 판매자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한다. 판매고객의 매출 증대를 위해 광고비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노출보장형(CPP) 광고’ 이벤트로, 한가위 빅세일 신청 기간 중 노출보장형 광고를 신청하고, 이벤트 기간 중 광고를 진행 시 광고비의 30%를 e머니로 돌려준다. 9월 말까지 익일 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의 신규 가입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물류비를 지원한다.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리뉴얼=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을 통해 패키지는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내장된 브러쉬는 훨씬 얇고 섬세한 형태로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브러쉬가 양 조절이 어렵다는 일부 고객 의견을 반영해, 얼굴 굴곡을 따라 쉽고 빠르게 도포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 이로 인해 제형은 그대로지만 기존 대비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린다. 

홈마카세 선물세트 사전예약=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추석 사전예약 기간에 오마카세 요리를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도록 '홈마카세' 이색 선물세트를 10만원 미만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홈마카세 세트 용량은 450~600g으로, 3인 이상이 먹어도 넉넉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롯데마트는 대표 오마카세 카테고리인 한우/스시에 맞춰, 1++(투플러스) 한우 중 최고 등급 한우로 구성한 ' Marble9(마블나인) 한우' 축산 세트와 '참다랑어 뱃살'과 같은 고급회로 구성한 수산 세트 등을 준비했다. 특히 마블나인 홈마카세 선물세트는 롯데온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키키레스토랑’ 비빔면 국내 첫 선=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시시호시’가 대만의 유명 맛집 ‘키키 레스토랑’의 ‘비빔면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되는 비빔면은 ‘파기름 맛’으로 방부제 없이 물과 밀가루만으로 자연건조해 만든 면과 ‘키키레스토랑’만의 비법이 담긴 특제소스가 특징이다. 조리가 간편하고 다른 요리와 곁들여 먹기도 좋아 앞으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파기름 맛 비빔면’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맛을 추가로 수입할 예정이다.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SKIN BASE SMOOTHING FORMULA)을 출시했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은 히알루론산∙판테놀∙베타인으로 구성된 3중 수분 레이어 시스템을 적용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50% 이상의 수분을 함유한 워터 텍스처를 적용해 하루 종일 수분감 있는 피부를 유지해 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되지 않도록 저자극 표뮬러 적용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더블식감 도삭면=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수타식 중화면 ‘더블식감 도삭면’ 2종(짜장, 마파)을 출시했다.

‘더블식감 짜장도삭면’은 숙성 춘장에 채소, 고기를 듬뿍 넣고 직화로 볶아내 풍미가 깊고 고소한 짜장 소스가 특징이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두 가지 식감의 면과 어우러진 고소하고 달콤한 소스의 조화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더블식감 마파도삭면’은 돼지고기, 대파를 고추기름에 볶아내고 홍고추, 생강, 마늘 등 최적의 향신료 비율로 풍미를 올려 정통 사천식 매콤한 맛을 냈다.

미니펄 신메뉴=이디야커피가 최근 이색 디저트 재료로 주목받고 있는 ‘미니펄’이 들어간 신제품 4종을 오는 13일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획했다. 신제품 4종은 ▲미니펄 연유커피쉐이크 ▲미니펄 딸기연유플랫치노 ▲미니펄 망고연유라떼 ▲미니펄 밀크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미니펄 연유커피쉐이크’는 베트남 연유의 달콤함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쉐이크로, 쫀득한 미니펄이 듬뿍 들어가 있다.

‘내가 생각하는 리아 세상’ 인증 이벤트=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5일까지 신제품 ‘불고기 포텐 버거’를 주제로 자신이 생각한 키워드를 AI 그림으로 변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들에게는 AI 그림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선물의 경우 지난 1주차부터 3주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까지 포함해 추첨을 통해 LG틔운 오브제 컬렉션, 천우희 친필 사인,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스탠다드 에디션, 롯데리아 모바일 금액권 등을 증정한다. 오는 26일에 롯데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대규모 할인전 ‘빅세일’ 프로모션=아워홈(사장 이영표)이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대규모 할인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세일 프로모션은 밥트너에서 론칭 이후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할인 행사다. 치솟는 식자재 값과 인건비 상승 등으로 부담이 큰 외식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합리적인 장보기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19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본 행사에 앞서 18일까지 사전 등록을 받고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육아용품 최대 할인 축제인 ‘베이비&키즈쇼’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60여 개로 ▲조이, 뉴나 등 유모차 ▲다이치, 순성 등 카시트 ▲팸퍼스, 킨도 등 기저귀 ▲매일유업, 유한건강생활 a2 등 분유, 영유아/어린이 식품 ▲넘버블럭스, 레고 듀플로 등 장난감이 대표적이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부터 3일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7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서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X요로이즈카 토시히코=롯데호텔 서울이 일본 유명 스타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과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철 과일로 만든 달콤한 케이크와 파르페 등을 비롯해 10여 가지의 메뉴가 준비된다. ▲레몬 머랭 타르트 ▲멜론 쇼트 케이크 ▲복숭아 타르트 ▲카시스&무화과 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8월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해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교촌옥수수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8월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내달 13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