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오뚜기 농심 hy 대상㈜ 청정원 홈플러스 세븐일레븐 롯데홈쇼핑 이랜드 스타벅스 매일유업 N32 오비맥주 쿠팡 롯데호텔앤리조트 교촌치킨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배우 겸 모델 변우석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배우 겸 모델 변우석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SPC 배스킨라빈스X변우석=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배우 겸 모델 변우석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9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언텁쇼 사전 응모를 진행한다. 20일 자정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신입 연구원’ 변우석에게 질문하고 싶은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1일에 발표되는 이벤트 당첨자 총 60명에게는 24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개최되는 ‘9월 이달의 맛 언텁쇼 vol. 4’에서 변우석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고 그가 개발한 이달의 맛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오일’ 선물세트=이마트(대표 한채양)가 각종 세계 대회를 휩쓸며 품질 검증을 받은 ‘프리미엄 오일’ 선물세트를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 가격에 내놓았다.

이마트가 준비한 상품은 ‘오로바일렌 250ml 3종 선물세트’, ‘우토피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링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총 3종으로, 대형마트 중 이마트에서만 단독 판매하고 있다. 사전예약 기간인 오는 9월 6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우토피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우토피아 올리브오일 250ml*2)’도 40% 할인된 가격에 마련했다.

버거·커피 상품권 명절 특별판매=롯데온(대표이사 박익진)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8일까지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지류 상품권을 할인 판매한다.

교환권은 실제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상품권 형태이며, 10장 가격을 지불하면 2장이 덤으로 증정된다. ‘롯데리아 10+2 버거 세트 교환권’은 10장 단위로 판매되며, 10매당 2매가 추가 증정된다. 롯데카드로 결제시 7%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엔제리너스 10+2 커피제품 교환권’은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가격이 설정돼 있으나 현장에서 추가 지불을 통해 원하는 음료로 변경이 가능하다. 

칸쵸 공식 캐릭터 리뉴얼=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대표 초콜릿 과자 칸쵸의 공식 캐릭터인 ‘카니’와 ‘쵸니’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하고, 신규 캐릭터 3종을 함께 론칭한다.

기존 캐릭터인 ‘카니’와 ‘쵸니’의 활용도를 높이고자 신규 캐릭터 도입은 물론 캐릭터별 성격과 캐릭터 간 관계 설정, 배경 스토리 개발 등도 진행했다. ‘카니’와 ‘쵸니’ 캐릭터는 기존 정체성은 최대한 살리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을 일부 변경했다. 동글동글한 외모와 한층 더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칸쵸 캐릭터 공식 굿즈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스위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등을 통해 캐릭터별 키링 5종과 떡메모지 3종을 출시했다. 향후 칸쵸 캐릭터 굿즈와 새롭게 바뀐 패키지의 칸쵸 제품의 결합 상품도 별도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레스쁘아 프렌치 어니언스프’ RMR=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레스쁘아’와 협업해 어니언스프를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선보였다.

신제품 ‘레스쁘아 프렌치 어니언스프’는 프랑스식 정통 레시피로 완성한 어니언스프로, 오래 볶은 국내산 양파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적포도주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바게트와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가 함께 구성돼, 전문점 수준의 고소하고 녹진한 스프를 즐길 수 있다. 중탕한 스프를 오븐용 그릇에 담은 뒤 바게트와 치즈를 얹고,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에서 200도로 약 7분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을 오는 26일 출시한다.

‘올디스타코’는 서울 을지로 소재 음식점으로, 멕시코 대표음식 타코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힙지로 타코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은 포테토칩에 소고기와 치즈 풍미, 라임의 상큼함과 살사 소스의 매콤한 맛을 조합, 매장 이름이자 시그니처 메뉴 이름인 ‘올디스타코’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hy(대표이사 변경구)가 기능성 음료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를 출시한다.

관절 토탈케어는 hy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천연물 소재 연구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멘탈케어 발효유 ‘스트레스케어 쉼’과 함께 위-장-간 영역을 넘어 기능성을 확장한 프로바이오틱스다. 함유된 특허 유산균은 총 2종(HY7801, HY7715)이다. 한 병에 100억 CFU를 보장하며, 장 건강 기능성 외 관절 및 근육 관련 특허를 각각 인정받았다.

대상(주) 청정원X농협경제지주=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이 지역 농가 상생을 위해 농협경제지주와 협업한 신제품 ‘메밀지짐만두’를 출시한다.

정통 강원도식 메밀전병을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메밀지짐만두’는 제주산 메밀을 비롯해 김치, 부추, 돼지고기 등 모든 주재료를 국내산 원료로 사용했다. 청정원만의 제면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밀과 찹쌀가루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만두피로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 대비 메밀 함량을 높여 향긋함을 극대화했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기부된다.

‘위스키 테마 여행’ 기획 상품=홈플러스(대표이사 조주연)가 하나투어와 전문 가이드가 함께하는 대만 위스키 테마 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오는 9월 7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추석연휴를 제외한 매주 토요일 총 6회 출발하는 상품이다. 대만의 인기 여행지와 대표 위스키 카발란 증류소를 방문하는 3박 4일 일정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국적기인 진에어 이용과 전용 차량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쇼핑센터 방문이나 선택관광과 별도의 가이드 경비도 필요 없다. 

두바이 초콜릿=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이사 김홍철)이 차별화 두바이 초콜릿 신상품을 포함한 중동 디저트 6종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3일 ‘두바이 라이크 초코바’를 선보인다. 28일에는 리얼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인 ‘카다이프 초콜릿’도 출시한다. 30일에는 ‘빅두바이 초콜릿’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빅두바이 초콜릿은 오리지널 두바이 초콜릿을 그대로 구현한 리얼 판 초콜릿으로 프리미엄 가나슈 카카오버터를 활용하여 보다 고급스러운 두바이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뉴 컬렉션 쇼’ 특집전=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2일부터 9월 8일까지 패션 특집전 ’24 FW 뉴 컬렉션 쇼(New Collection SHOW)’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F/W 시즌 패션 키워드로 ▲소재 고급화 ▲실용성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내세웠다. 캐시미어, 실크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고급 아이템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선호하는 구성, 가격대로 실용성을 높인 상품까지 대거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총족시킬 예정이다. 21일부터 진행되는 ‘뉴 컬렉션 쇼’를 통해 총 10개 브랜드, 73 여종의 신상품을 TV, 라이브커머스, SNS 등 멀티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온라인 팝업스토어 ‘키디런’=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내달 1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 ‘키디런’을 진행한다.

키디키디는 이번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감도 높은 패션, 용품 관련 26개 브랜드 신상을 매일 아침 10시 릴레이로 공개한다. ‘키디런’에서는 지난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을 불러일으켰던 인기 브랜드와 키디키디에 새롭게 입점하는 신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상품을 키디키디에 단독 선발매하고, 키디키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리워드 수령 예약=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NFT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스타벅스 앱을 통해 리워드 수령 예약을 진행한다.

단순NFT 발행에 그치지 않고 스타벅스는 친환경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NFT 보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업사이클링 선물을 증정하게 됐다. CREATIVE NFT 보유 고객은 예약 후 9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예약한 매장에 방문해 ‘커피박 트레이’를 수령하게 된다. ARTIST NFT 보유 고객은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예약 접수한 매장에 방문해 ‘원두팩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받아갈 수 있다.

'매일당당’ 캠페인=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소비자들의 당류 섭취를 줄이고, 건강한 선택을 돕기 위해 제품의 당 함량과 설탕 첨가 유무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안내 표시를 강화하고 이를 알리는 ‘매일당당’ 캠페인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및 기획전을 실시한다.

2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작으로 매일당당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방송시간 및 당일 한정 최대 50%의 할인혜택과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 시 당첨자 경품으로 허브티 세트와 배달의 민족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26일부터 ‘매일당당’ 판매 기획전을 진행하며, 구매혜택은 당일에 공개한다. 

N32 신규 매장=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N32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는 스프링 명가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N32 스프링 매트리스’와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모션베드의 혁신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물론 시몬스의 2024년 S/S 신규 프레임 아로(Ahro) 등을 만나볼 수 있다. N32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토퍼 슬리브와 에코백을 추가로 선착순 증정한다.

‘나만의 라이트 타임’ TV 광고=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카스 라이트의 새 모델 오상욱과 함께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기는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유쾌하게 표현한 TV 광고를 선보인다.

신규 TV 광고 ‘나만의 라이트 타임’ 편은 반전 매력의 오상욱 선수를 통해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 카스 라이트의 ‘가벼운(Light)’ 매력을 담아냈다. 영상 속 오상욱 선수는 고된 훈련에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와 카스 라이트를 즐기며, 무거웠던 마음의 짐을 덜고 한층 가벼워진 발걸음으로 하루를 신나게 마무리한다. 카스는 이번 신규 카스 라이트 캠페인을 통해 오상욱 선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쿠팡 ‘디지털&가전 페어’=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새학기에 수요가 늘어나는 국내외 인기 디지털·가전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디지털&가전 페어’를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LG전자, 로지텍, 레이저, 테팔, 린나이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는 신학기 필수템 및 자취생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노트북, 태블릿PC,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음향가전, 주방가전, 세탁기/건조기, 냉장고, 생활가전, 청소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기간한정 특가존에서는 매주 월요일 디지털&가전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니엘 아샴’ 개인전 기념 프로모션=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김태홍)가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 개인전을 기념해 키 카드 홀더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술과 시간의 경계를 허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다니엘 아샴이 10월 13일까지, 롯데뮤지엄 ‘서울 3024(SEOUL 3024)-발굴된 미래’에서 조각, 회화, 건축, 영화 등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전시회 기간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서울 등 국내 20개 호텔과 리조트에서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작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만든 키 카드 홀더를 제공한다. 

'교촌옥수수’ 고객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레드디핑소스’ 증정 이벤트를 통해 내달 18일까지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교촌옥수수’ 단품 메뉴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레드디핑소스’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N행시 백일장’도 준비됐다. 내달 18일까지 ▲옥수로맵게 ▲옥수수레드 ▲교촌옥수수 ▲레드소스 네 가지의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작성하고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 포스터와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N행시 중 메뉴와의 연관성, 재미, 독창성 등을 바탕으로 총 100명을 선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