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롯데GRS 웅진식품 풀무원 빙그레 이마트 LG생활건강 갤러리아백화점 롯데홈쇼핑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쿠팡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 대표 정통 빵 ‘보름달’이 가을 시즌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삼립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 대표 정통 빵 ‘보름달’이 가을 시즌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가을 시즌 '보름달'=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 대표 정통 빵 ‘보름달’이 가을 시즌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기존 정통 보름달보다 4배 커진(중량 기준) 대형 사이즈의 ‘대보름달’을 선보인다. 패키지 후면에는 DIY 케이크 만들기, 달 위에서 찍은 듯한 착시 촬영 기법, 제품을 쌓아 달에 도착하는 등 엉뚱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그래픽으로 담았다. 또한 제품 내 생일 초와 빵칼이 들어있어 함께 나눠 먹기 편리하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까지 ‘달나라 가는 방법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루미늄 병 ‘카스 알루 보틀’=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트렌디한 공간에서 쿨하게 즐기는 알루미늄 병 ‘카스 알루 보틀’을 출시한다. 

카스 알루 보틀은 트렌디한 Z세대를 겨냥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광으로 처리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돼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고려했다. 오비맥주는 473ml의 알루미늄 병제품 카스 알루 보틀을 8월부터 페스티벌, 트렌디 포차 등에서 우선 선보인다. 올가을부터 대형마트 등 가정용 채널에서도 카스 알루 보틀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떼땅져아티스트 컬렉션’ 13종=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샴페인 떼땅져(Taittinger)의 ‘아티스트 컬렉션’ 13가지 빈티지를 국내 최초 출시한다.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은 21세기의 위대한 아티스트의 작품 중 떼땅져가 추구하는 철학과맞는 작품을 선정, 병 전체에 프린팅해 제작한다. 특히작황이 최고로 좋았던 해에만 출시하는 한정 와인이다. 1983년에 1978년빈티지로 첫 출시 후 현재까지 총 13번만 출시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로 3번째 참여하는 ‘한국 국제 아트 페어(KIAF)’ VIP라운지에서 지금까지 출시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13종을 국내 최초로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도넛 6종’ 재출시=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투표를 통해 뽑힌 인기 ‘베스트 도넛’ 6종을 재출시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지난 5월 브랜드 충성고객인 팬슈머(들을 위해 베스트 도넛 선발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판매 종료한 인기 제품을 한정으로 다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도넛 6종은 ▲카라멜 아이스드 도넛 ▲시나몬 애플 필드 도넛 ▲티라미수 도넛 ▲딸기우유크림 듬뿍 도넛 ▲리고피넛버터 도넛 ▲Hey 허쉬 초코케익 도넛이다.

크런치 치킨너겟=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어린이 뼈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영양소인 칼슘과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크런치 치킨너겟'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크런치 치킨너겟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100g당 단백질 13g을 함유한 고단백 너겟으로, 국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반찬, 간식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하마, 곰, 기린 등 재미있는 6가지 동물 모양으로 만들어져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아침햇살 제로슈가=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스테디셀러 아침햇살이 ‘아침햇살 제로 슈가’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침햇살 제로 슈가는 기존 아침햇살에 당류를 뺀 제품으로 아침햇살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되 당 섭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제로’ 출시 요청이 유독 많았던 만큼 유사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를 거쳐 출시됐다. 아침햇살의 새로운 라인업인 ‘제로슈가’는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26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론칭된다. 향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 및 오프라인 소매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당슬림 엑스투=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혈당 케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과 저당 유산균음료를 한 병에 담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당슬림 엑스투’를 출시했다.

신제품 ‘당슬림 엑스투’ 제품 뚜껑 부분의 코로솔산은 바나바잎에서 추출했으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면서 식약처 일일 섭취량의 100%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풀무원이 특허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L. plantarum PMO 08)로 설계해 장 건강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토마토, 비트, 당근 등 붉은 채소로 은은한 단맛과 새콤한 맛을 냈다.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빙그레(대표 전창원)가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떠먹는 발효유 라이트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자 당 함량을 줄인 신제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를 출시했다.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는 80g 한 컵 용량 기준 당 함량 총 5.5g으로, 떠먹는 발효유 주요 제품 평균 대비 당 함량을 50% 줄인 제품이다. 특히 기존에 없던 신규 향료인 바나나는 시중에서 소비자에게 요거트와 단골 조합으로 애용된 과일인 만큼,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일반 가정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리퍼브 스토어 ‘인생 2회차’=이마트(대표 한채양)가 리퍼브 상품 판매 플랫폼 ‘땡큐마켓’과 손잡고, 23일부터 이마트 중동점에 리퍼브 팝업 스토어 ‘인생 2회차’ 매장을 연다.

인생 2회차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은 보통 정가보다 30% 이상 저렴하다. 정상 판매 제품과 기능 면에서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이마트는 ‘인생 2회차’ 1호 매장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객들은 내달 20일까지 돋보기로 전시된 리퍼브 상품의 흠집을 발견하면 상품을 받는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퍼브 상품 경매도 열린다. 

‘유시몰’ 변우석 화보=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이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유시몰 화보에는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치약’이 변우석과 함께 우아하고 고전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변우석 특유의 밝고 편안한 무드로 핑크 빛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하면서, 청량함과 럭셔리함 두 가지 반전 매력을 함께 담아냈다. LG생활건강은 유시몰 브랜드 직영몰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9월 중 변우석의 미공개 화보컷을 담은 배경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혜택과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JUST ARRIVED’=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25일까지 ‘JUST ARRIVED’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의 메인 테마는 ‘Sparkling Waves’로 반짝이는 소재들을 활용해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백화점 건물 외부에 대형 LED를 설치해 ‘갤러리아 미디어월(GALLERIA MEDIA WALL)’을 구현한다. 갤러리아 마스터피스존에선 ▲불가리 ▲그라프 ▲쇼메 등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의 갤러리아 단독입고 상품들을 선보인다. 29일까지 디저트 핫 플레이스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베이커리&디저트 페스타’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2일까지 ‘갤러리아 아트위크’ 행사를 통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작품을 전시한다.

남산서울타워에 등장한 벨리곰=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내달 1일까지 서울의 랜드마크 남산서울타워에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홈쇼핑 캐릭터 ‘벨리곰’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협업한 초대형 릴레이 전시의 일환이다. 남산서울타워에서 ‘벨리곰’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T1층 야외광장에 ‘위글위글’의 대표 IP ‘스마일위러브‘를 안고 있는 10m 대형 벨리곰을 전시하며 행사장 곳곳에 2m 벨리곰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존도 마련했다. 

익사이팅 맥주 축제 ‘크러시데이’=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의 4세대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함께 오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크러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FC서울의 공식 맥주 크러시가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음용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주류 음용 환경과 차별화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장외행사장에는 크러시 생맥주 브랜드 부스와 스크래치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크러시 응원석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FC서울 X 크러시 응원 머플러와 크러시 캔맥주, 크러시 다회용 컵이 함께 제공된다.

메디웰 추석 프로모션=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가수 손태진을 엠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해 함께 촬영한 영상공개 및 이벤트를 연다. 

매일유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2종도 선보였다.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1호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2호 등이다. 두 세트 모두 용돈봉투 동봉 및 전용 선물박스 포장, 쇼핑백까지 함께 주는 구성이다. 또한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메디웰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6일까지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들에게는 ‘메디웰 X 손태진 스페셜 패키지’를 당첨자 선물로 제공한다.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육아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베이비와 아동 카테고리에서 함께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다.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서 3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조이, 다이치, 팸퍼스, 매일유업, 넘버블럭스 등 다양한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60여 곳이 참여한다. 쿠팡은 팝업스토어를 피크닉, 거실, 부엌, 아기방, 욕실 등 5가지 컨셉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방문 고객은 평소 궁금했던 육아 상품을 실제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