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코웨이 롯데마트 스타벅스 현대백화점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세븐일레븐 CJ온스타일 이랜드 아성다이소 GS더프레시 BBQ치킨 아워홈 CJ푸드빌 G마켓 이디야커피

[뉴스클레임]
9월 가격파격 선언=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추석을 앞두고 장바구니 필수 재료인 감자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연어, 양념 돼지고기 등 먹거리들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10월 2일까지 한 달간 '9월 가격파격 선언' 프로젝트로 감자, 양념 돼지고기, 연어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0월 2일까지 필수 식재료인 '감자'를 직전 판매가 대비 43% 저렴한 kg 당 198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연어 필렛회'를 기존 정상가 대비 약 37% 할인된 100g당 3890원에 판매한다. 3대 그로서리 핵심 상품 외에도 가공·일상용품 40여개 상품도 가격파격 선언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마트·슈퍼X오뚜기=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뚜기와 공동개발한 ‘오뚜기 카레치킨’과 ‘오뚜기 열김치우동’을 오는 5일 온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한다.
‘오뚜기 카레치킨’은 오뚜기 카레 55주년을 맞아 양사가 협업해 단독 출시한 상품이다. 대중적인 외식 메뉴인 ‘치킨’에 오뚜기의 시그니처 카레를 접목해 이색적인 풍미를 가미했고, 100% 닭다리살에 크럼블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열김치우동’은 시원한 멸치육수와 칼칼한 김치의 조합에 ‘열라면’의 강렬한 매운맛을 더했다.
NOW Brewing 서비스 확대=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올해 초 시범 도입한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운영 대상점도 전국 590여 개로 대폭 확대한다.
스타벅스는 이달부터 운영점을 기존 140여 개에서 590여 개로 4배 이상 늘리는 한편, 이용 가능한 고객과 대상 음료 리스트도 크게 확대하기로 했다. 기존 골드 등급 회원만 이용할 수 있던 NOW Brewing 서비스는 앞으로 그린 등급도 이용할 수 있게 되며, 대상 음료는 기존 5종에서 ‘복숭아 아이스 티’,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새롭게 추가된 총 8종으로 운영된다.
신개념 리테일 ‘커넥트현대’=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정지영)이 부산광역시에 새로운 리테일 공간인 ‘커넥트현대’(CONNECT HYUNDAI)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 부산광역시 동구에 도심형 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를 그랜드 오픈한다. 공식 오픈에 앞서 4일과 5일 이틀간 프리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커넥트현대는 지하 5층~지상 9층 규모로, 최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물론 부산의 특색을 살린 로컬 콘텐츠 등 총 240여 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커넥트현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부산 로컬 브랜드와 콜라보한 ‘발란사 짐색’, ‘이대명과 전병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현대백화점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H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맥주 원료인 탄수화물의 구성성분 중 당질을 제거하고 칼로리는 낮춘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를 출시했다.
약 5년동안 350회 이상의 시험 양조를 거쳐 당질제로를 실현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칼로리를 기존 제품대비 약 28% 낮춘 주질로 완성했다. 첫번째로 짜낸 맥즙만 사용한 이치방 시보리 공법으로 잡미가 없고 마시기 편한 맥주 맛을 구현해낸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일본에서 2020년 출시 후 350ml 기준 첫해에만 누적 2억캔을 돌파했다. 2024년 리뉴얼을 통해 더 맥주다운 만족감이 있는 맛으로 개선했다.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으로 총 7종이 준비돼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mL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아냈다.
세븐일레븐 '착한’ 시리즈=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프로틴 상품을 포함해 백미밥, 빵 등을 ‘착한’ 시리즈로 출시한다.
먼저, ‘착한 닭가슴살’ 2종(오리지널, 블랙페퍼)을 새롭게 판매한다. 착한 닭가슴살 상품은 동일 용량의 타 상품 평균가 대비 40% 이상 저렴한 수준으로 판매한다. 혼자서 즐기기 좋은 ‘착한통닭다리’ 2종(오리지널, 매콤)도 오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착한 간식빵 시리즈로 ‘세븐셀렉트 착한비스킷소보로’를 11일 출시한다.
프리미엄 소형 안마의자=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프리미엄급 소형 안마의자 ‘비렉스 마인 플러스(MC-B02)’의 신규 색상 ‘아틱 그레이’를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새롭게 출시한 아틱 그레이 색상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세련된 색상으로, 심플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이제 비렉스 마인 플러스는 ▲샴페인 베이지 ▲로즈 브라운 ▲잉크 블랙 등 기존 3종 색상에 ▲아틱 그레이 색상이 더해져, 소비자 취향과 공간 인테리어에 따라 자유롭게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다재다능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를 신설하고, 리빙, 식품, 뷰티 등 3040 주부들을 위한 '실속템'을 선보인다.
‘요즘쇼핑 유리네’는 3040 주부들이 선호하는 쇼핑 아이템 판매와 인플루언서 마켓 형식 의 소통형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홈쇼핑 인기상품을 비롯해 맘카페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입소문 난 트렌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되며, 첫 방송은 6일이다.
셀렙샵 에디션 X 허명욱 작가 캡슐 컬렉션=CJ ENM(대표 윤상현) 커머스 부문 CJ온스타일이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과 허명욱 작가가 컬래버레이션한 캡슐 컬렉션을 론칭한다.
셀렙샵 에디션 허명욱 컬렉션은 ‘작품을 입다’라는 주제 아래 11종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매력적인 질감을 나태나는 ‘옻칠’의 색감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한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아트페어 기간에 맞춰 오는 7일 CJ온스타일 TV라이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웹에서 버추얼 갤러리도 구현한다. 허명욱 작가 대표 작품 5선을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도 준비했다.
FW 아우터 에어패턴=이랜드글로벌(대표 정환욱)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은 오는 9월 4일(수) FW 시즌 아우터 ‘에어패턴 3종’ 신상품을 출시한다.
NC베이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FW 아우터 ‘에어패턴 3종’은 ▲경량 다운 베스트, ▲경량 다운 점퍼, ▲푸퍼 다운 점퍼로 구성됐다. 에어패턴 3종은 전체적으로 더욱 가벼운 소재와 충전재로 중량을 줄여 야외 활동성은 높이고 장시간 착용에도 무게 부담이 없도록 설계됐다. 우수한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코지어텀 시리즈=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코지어텀(COZY AUTUMN)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22년 가을 시즌부터 사랑받아 온 ‘통통한 디자인’의 주방용품과 ‘강아지, 곰돌이 캐릭터’를 메인 컨셉으로 기획했다. 작년보다 주방용품, 리빙용품의 구색을 강화했고, 새롭게 선보이는 독서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리빙용품은 감각적인 색상의 디자인으로 공간에 가을 무드를 더해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컬처 추캉스=서울신라호텔(대표이사 이부진)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위한 컬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의 명절 시그니처 패키지인 ‘골든 홀리데이(Golden Holiday)’는 지난 설 선보였던 캔들라이트에서 즐기는 플라멩코 공연이 큰 인기를 얻자, 발레 공연도 추가해 운영한다. 오는 14일과 16일에는 ‘캔들라이트 발레 콘서트’가 진행되며, 15일과 17일에는 ‘캔들라이트 플라멩코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영빈관에는 가족고객을 위한 ‘원더풀 피스트(Wonderful Feast)’ 패키지를 준비했다. 아이들은 영빈관 후정에서 마술쇼를 관람하고, 어른들은 스토리가 있는 와인 셀렉션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두 번째 콘텐츠=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의 두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이번 콘텐츠는 지난 7월 ‘DJ 스프레이(DJ Spray)’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국내 유일의 여성 재즈 힙합 프로듀서인 ‘DJ 시로스카이(DJ Shirosky)’가 바통을 이어받았다. 본편 영상은 금일 오후 공개될 예정이며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J 시로스카이’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섬세한 재즈 감성을 담은 몽환적이고 감미로운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쌀 소비 촉진 행사=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NH농협카드와 단독 상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달 27일부터 어플 ‘우리동네GS’를 통한 사전 예약 할인을 시작으로, 이달 1일부터 전국 500여개 GS더프레시 점포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 500여 개 매장에서는 오는 16일까지 NH농협카드로 전액 결제 시, 행사 농협쌀 20kg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9월 통 큰 혜택=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 및 홈페이지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행사기간 내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를 무료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일 창사 29주년을 맞은 BBQ가 30주년을 여는 의미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BBQ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주문 시 쿠폰함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된 쿠폰을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아워홈(사장 이영표)이 추석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워홈 공식 온라인 자사몰인 아워홈몰에서는 오는 18일까지 구씨반가 인기 제품과 적전류, 국∙탕류 제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또한 9일부터 18일까지 매일 할인쿠폰팩을 제공하며, 아워홈몰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18일까지 온라인 윷놀이 이벤트를 열어 금액별 쿠폰 및 아워홈 멤버십 A1 포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T멤버십 Big 2 이벤트=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9월 한 달 간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담은 ‘T멤버십 Big 2 이벤트’를 준비했다.
SKT T멤버십 고객 및 SKT 에이닷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50%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한 SKT 에이닷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의 ‘고단백 현미 식빵’ 1개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에이닷 시크릿 코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T멤버십 Big 2 이벤트’ 외에도 9월 ‘SKT T day’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SKT T멤버십 고객에게 오는 11일, 25일 2회에 걸쳐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T 우주’ 합류=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에 쇼핑 특화 상품인 ‘T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은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G마켓의 쇼핑 혜택을 결합한 상품이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특전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대표적으로 ▲G마켓/옥션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 등이 있다.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오픈=이디야커피가 9월부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스페셜티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된 ‘커피 다이닝’ 두 번째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테마는 가을의 계절감을 표현해 다채로운 커피의 향을 나타낸 ‘커피 플레이버’ 다. 잘 익은 과실의 상큼함, 고소한 견과류와 초콜릿이 주는 달콤함, 이국적인 향신료와 허브 등 커피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향을 담은 메뉴들로 구성됐다. 특히 커피 다이닝은 다채로운 향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추출 기구를 사용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