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잠바주스 이마트 롯데마트 이디야커피 hy 오비맥주 이랜드 페르노리카 코리아 현대백화점그룹 오뚜기 팔도

[뉴스클레임]
부드러운 모닝롤=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출시한 ‘부드러운 모닝롤’이 버터, 계란, 우유를 사용하지 않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부드러운 모닝롤’은 버터와 계란, 우유 등을 사용하지 않고도 모닝롤의 담백한 맛과 촉촉한 식감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건포도로 영양과 맛을 더해 아침 식사 대용과 간편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골드망고 활용 시즌 제품=SPC(회장 허영인) 잠바주스가 골드망고를 활용한 시즌 음료 3종을 오는 9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골드망고를 활용한 음료 3종으로, 다가오는 가을에 리얼 망고의 달콤함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Fall in Real mango!’ 콘셉트로 기획됐다. 음료는 ▲리얼망고 &오렌지주스 ▲리얼망고 & 바나나 주스 ▲리얼망고 & 코코요거트스무디 등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9일부터 19일까지 신제품 3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종료하고,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본판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행사카드를 통한 최대 50%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결제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본판매 기간 동안 주요 실속 선물세트에 대한 사전예약 할인혜택을 추석 당일까지 연장하는 한편, 가성비 높은 본판매 전용 선물세트, 가격 동결 선물세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과일 선물세트에서는 사과 세트 가격을 작년 추석 대비 평균 10% 낮췄다.
건강한 원물 간식=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추석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원물 간식을 선보인다.
롯데마트∙슈퍼는 원물 간식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호두정과’, ‘카사바 스틱’을 신규 출시한다. ‘프리미엄 호두정과’는 미국 캘리포니아산 상위 등급 호두 원물을 선별한 것은 물론, 호두를 한 번 데치는 공정을 추가해 특유의 쌉쌀한 맛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18일까지 원물 간식과 건조 과일류 다다익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사바 스틱’과 ‘고구마 말랭이’, ‘골든 고구마칩’ 등 총 6종의 원물 간식을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홍이장군 점프스틱=KGC인삼공사(대표이사 안빈)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 ‘홍이장군 점프스틱’을 출시했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까다로운 설계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특허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하고 있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정관장만의 노하우로 재배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6년근 홍삼과 식물혼합농축액,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부원료도 함유돼 있어 꼼꼼하게 설계돼 있다.
가을 시즌 음료=이디야커피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6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배 모과차 ▲홍시 동동 수정과 ▲흑임자 크림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배 모과차’는 제철 과일인 배, 사과, 모과를 활용한 블렌딩 티 음료로 달콤하고 향긋한 가을의 향을 가득 담았다. ‘홍시 동동 수정과’는 전통차 맛집 이디야커피의 수정과 베이스에 홍시와 대추칩을 토핑으로 더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흑임자 크림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풍미의 음료로 기존 이디야커피의 시즌 베스트메뉴를 재출시했다.
크림 첫 대용량 에디션=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의 대용량 기획 제품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올해 초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로 증량해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산뜻한 사용감의 ‘모이스춰라이징 밤 토너’가 함께 구성돼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프레딧 뷰티 팝업스토어=hy(대표이사 변경구)가 ‘프레딧 뷰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스토리칸 성수’에서 6일부터 8일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뷰티 팝업은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핑크색으로 공간을 꾸몄다. 방문객을 위한 포토존이 설치돼 있으며 제품 체험이 가능해 재미를 더한다. 브랜드 기획 배경과 제품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hy는 뷰티 팝업을 찾은 방문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굿즈를 제공한다.
이색 대기 공간 ‘웨이팅룸’=버드와이저가 입장 대기에 지치는 음악팬들을 위한 이색 테마의 대기 공간 ‘웨이팅룸(Waiting Room)’을 선보인다.
버드와이저는 9월 6일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압구정에서 웨이팅룸을 운영한다. 오후 11시부터 익일 오전 3시까지 이용 가능한 웨이팅룸은 압구정 클럽 ‘오르가즘밸리(Orgasm Valley)’ 방문객들을 위해 마련한 대기 공간이다. 버드와이저는 방문객들이 긴 대기 시간을 쾌적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웨이팅룸에 음악, 포토타임, SNS 이벤트 등 각종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이랜드뮤지엄 '퀸즈 컬렉션'=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이 익산시와 함께 오는 7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익산 보석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퀸즈 컬렉션(QUEENS COLLECTION) – 영국 왕실 소장품 전'을 개최한다.
전시를 통해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50만여점의 소장품 중 영국 왕실에서 실제로 사용한 주얼리, 복식, 애장품 등 영국 왕실의 역사를 담은 소장품 80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왕실 철학, 가족애, 러브스토리가 담긴 ▲엘리자베스 2세 ▲마거릿 공주 ▲빅토리아 여왕 ▲윈저 공 부부 ▲다이애나 비 등 왕실 속 인물의 진품 컬렉션이 공개된다.
책임음주 캠페인=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추석 시즌에 맞춰 임직원과 함께 진행한 책임음주 캠페인 ‘드링크 모어 워터(Drink More Water)’ OX 퀴즈 챌린지 영상을 페르노리카 공식 링크드인(LinkedIn)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챌린지 영상은 페르노리카 임직원들이 알코올 및 책임음주 관련 OX 퀴즈를 푸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책임음주에 대한 실천 팁 제공과 함께 QR 코드를 통해 책임음주 서약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직원들은 추석 기간 동안 ‘책임음주 앰버서더’로 나서 책임음주 문화를 전파하는 캠페인도 진행한다.
전통시장 추석선물세트=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복지플랫폼기업 현대이지웰(대표이사 장영순)이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2024년 동행축제’에 참여한다.
현대이지웰은 9월 동행축제 기간 중 전통시장 및 백년가게 소상공인인 추석선물세트 등의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행축제 행사는 현대이지웰의 전통시장·소상공인 전문 B2C 온라인몰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 열린다. 현대이지웰은 오는 18일까지 ‘배송비 지원 이벤트’와 함께 ‘디지털 전통시장 쿠폰팩’ 행사도 진행한다.
'장바구니 부담 덜기'=오뚜기(대표 함영준·황성만)가 추석을 앞두고 제수용품, 라면, 간편식(HMR) 등 일부 제품의 할인 행사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높은 물가인상 등으로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을 고려해, 제수용품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3대 대형마트, GS25, CU 등 주요 편의점 및 공식몰 ‘오뚜기몰’에서 진행된다. 추석 음식 준비에 필요한 주요 제수용품인 ▲오뚜기 옛날당면 ▲부침가루 ▲튀김가루 ▲옛날참기름 ▲콩기름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6일부터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는 신제품의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조리방식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10월 1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