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GS25 휠라 지누스 아모레퍼시픽 롯데호텔앤리조트 시몬스 침대 코웨이 신라면세점 이랜드 롯데마트 이마트 NS홈쇼핑 쿠팡 11번가 남양유업

[뉴스클레임]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증정하는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쿼터 사이즈(18,5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를 증정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다양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29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1만7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에서는 1만7000원 이상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최대 4000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부여 알밤 시리즈=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충남 부여군과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인 ‘부여 알밤 시리즈 9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몽쉘 부여 알밤 ▲명가 찰떡파이 부여 알밤 ▲말랑카우 부여 알밤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미니 부여 알밤 ▲롯샌 부여 알밤 ▲카스타드 부여 알밤 ▲빈츠 부여 알밤 ▲기린 꼬마호떡 부여 알밤 ▲찰떡아이스 부여 알밤 등 총 9종이다. 오는 28일부터 부여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70회 백제문화제' 현장에 홍보 부스를 열고, 첫날 방문객을 상대로 부여 알밤 시리즈도 무료 증정한다. 10월 한 달간 롯데리조트부여에서 일부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부여 알밤 시리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색 중화소스=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은 ‘직화고추짜장’, ‘고추마라샹궈’, ‘고추마파두부’이다. ▲직화고추짜장은 불향 가득한 직화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어 있다. ▲고추마라샹궈는 푸주, 쇠고기, 죽순, 연근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고추마파두부는 먹기 좋은 크기의 부드러운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홈런볼 수능 에디션=해태제과(대표 신정훈)에서 수능시험을 50일 앞두고 달콤한 휴식과 함께 수능대박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홈런볼 수능 에디션’을 출시한다. 수능 홈런볼 에디션을 달콤하게 즐기고 친구들의 대박도 함께 기원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네 인생은 홈런’ 이벤트로 자신의 꿈을 담은 이야기나 재미있는 수험생활 에피소드를 패키지 측면 QR코드 이벤트 페이지로 보내면 된다. 사연이 채택되면 학교나 학원의 같은 반, 스터디 모임 등에서 공부하는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홈런볼 6000봉지를 선물한다.
2025년 수능 응시자인 51만명 모두를 응원한다는 의미로 51만 봉지를 준비해 11월까지 전국 모든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동절기 간식 판매 돌입=GS25가 오는 26일 ‘통단팥 호빵’과 ‘꿀 고구마 호빵’, 27일 ‘붕어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동절기 간식 판매에 돌입한다.
GS25는 삼립 ‘통단팥 호빵’과 ‘꿀 고구마 호빵’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이어 10월에 GS25 PB 상품으로 ‘슈크림 호빵’, ‘직화 고기 호빵’을 차례로 출시한다. 또한 10월 한 달간 찜기에 넣어서 판매하는 낱개 호빵은 구매가 집중되는 시간대인 오후 4시부터 오전 12시 자정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3~4개입 번들 상품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마다 GS 페이 결제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화이트라인’ 가을 컬렉션=휠라(FILA)가 80~90년대 헤리티지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화이트라인’ 가을 컬렉션을 론칭하고,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잡은 테니스 의류를 선보인다.
이번 화이트라인 컬렉션은 계절에 맞는 테니스 활동을 고려해 가을과 겨울(10월 출시)로 세분화했으며 가을 컬렉션은 간절기 시즌에 활용도 높은 우븐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아노락, 바람막이, 베스트 등 아우터부터 우븐 피스테, 팬츠, 스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취향에 따라 조합하면 여러 가지 셋업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테니스 컬렉션 화보에는 전 테니스 주니어 국가대표 출신 송아 코치와 김선용 오리온 테니스단 코치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저상형 침대 프레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대표이사 심재형)가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침대 프레임은 '퍼프', '데비', '매든' 3종으로 다릿발이 없는 저상형 디자인에 유럽 판매 1위인 폴란드 'Davis'의 발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퍼프는 곡선 디자인의 헤드보드에 폭신한 폼을 적용했다. 데비는 세로 퀼팅 디자인의 높은 헤드보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든은 다양한 공간에 어울릴 수 있는 넓은 간격의 심플한 퀼팅 디자인을 적용했다.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력과 기억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신제품인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은 아모레퍼시픽과 신경과 전문의가 공동연구한 제조법을 통해 체력, 기억력을 2중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는 열처리녹차추출물과 고함량 비타민 B군 6종, 비타민 C와 아연이며, 타우린과 L-아르기닌, 셀레늄, 망간 등 꼼꼼하게 엄선한 12종의 부원료를 촘촘히 담았다.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은 고도의 기술력과 소프트 슬라이딩 공법 적용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수면 특화 객실=롯데리조트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와 협업해 높은 퀄리티의 수면을 위한 객실을 새로 갖추고 ‘레스트풀 슬립 위드 템퍼(Restful Sleep with Tempur)’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리조트 속초의 슈페리어 스위트와 제주 아트빌라스의 승효상 빌라에 꾸며진 수면 특화 객실에는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목과 어깨의 곡선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템퍼 베개 2종, 템퍼 허그 쿠션 등이 비치되어 온전한 휴식에 적합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는 템퍼 협업 객실 오픈을 기념해 ‘레스트풀 슬립 위드 템퍼’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 센텀광장에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될 이번 팝업스토어는 샤넬, 에르메스, 반클리프아펠, 크리스챤 디올, 프라다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 자리한 센텀광장에 문을 열었다. 팝업 내에서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컬렉션 100년의 헤리티지 ▲바나듐 포켓스프링으로 이뤄낸 시몬스의 품질 혁신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굿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적용한 새로운 뷰티레스트 컬렉션 체험이 가능하다.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참가자 모집=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에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맑은 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한 가방, 키링 인형, 챌린저 증명서, 버킷 모자 등 2024 코웨이 리버플로깅 키트가 증정된다. 사전 참가 모집은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5개월 간 신라면세점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 ▲신라면세점 행사 우선 초청 기회 ▲서포터즈 활동 기간 내 출국 시 쇼핑지원금 지급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카페 라’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협업 전시=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이 ‘MLB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관련 소장품 전시를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MLB와 협업해 서울 성수동 ‘Y173’에 위치한 ‘MLB포차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된다.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10만점에 이르는 야구 컬렉션 중 미국 프로야구 명문 구단에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들의 유니폼, 사인 볼, 야구 배트 등 소장품 11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류현진 ▲스즈키 이치로 ▲랜디 존슨 등의 유명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황금연휴 집밥족 사로잡기=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주 핫프라이스 특가 상품으로 사과를 선정,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상생 사과’를 현재 사과 시세 대비 3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1인 2봉 한정 판매한다. 1++(9)등급 프리미엄 한우 ‘마블나인’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 판매한다.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만원 미만 델리 먹거리도 준비했다. 30일까지 진행하는 ‘스노우플랜 가을 페스타’를 통해 롯데마트의 ‘스노우 플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노우 특가’ 행사 상품도 선보인다.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6일부터 고객들의 입과 지갑을 웃게 할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를 선보인다.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는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의 버거로, 국산 패티, 치즈, 그릴드 어니언으로 식감을 더하고 특제 바비큐 소스를 넣어 맛과 볼륨감을 잡은 것이 특징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판매하며,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운영한다.
엔라방 소상공인 특집방송=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NS푸드페스타2024 in익산’ 현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소상공인 지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6일에는 대전 맛집 ‘타향골 따귀탕’, 식약처 탈모완화기능성 인증 ‘투나 샴푸’, ‘차마루 정읍쌍화차’가 방송이 편성됐다. 이날 오전 11시 편성된 ‘차마루 정읍쌍화차’는 NS홈쇼핑이 특별기획한 방송으로 식품 문화 축제 ‘NS푸드페스타2024’가 펼쳐지는 전북 익산 하림퍼스트키친에서 진행된다. 이외에 ‘NS푸드페스타2024’에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선진의 ’정통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에어’ 방송도 진행한다.
하반기 주방페어=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은 기획전 ‘하반기 주방페어’를 내달 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폭넓은 품목들을 갖췄다. 각 카테고리별 주요 참여 브랜드는 ▲쿡웨어 (테팔, 키친플라워, 그린팬, 해피콜) ▲테이블웨어 (메종오브제, 데일리라이크, 아띠홈, 쓰임) ▲주방잡화 (스타픽스, 스텐팩토리) ▲주방소모품 (프로그, 롯데이라이프, 이지엔) ▲밀폐보관용기 (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비트리, 나누담, 비엘락) 등이 있다.
‘e서울사랑샵#’ 운영=11번가(대표이사 안정은)가 서울시에서 활동 중인 소상공인 셀러들의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관 ‘e서울사랑샵#’을 연말까지 운영하며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11번가 ‘e서울사랑샵#’에는 서울시 소재 200여 소상공인 판매자가 참여해 식품, 리빙,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기획전에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발급,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MD 추천 대표 상품으로는 ▲다양한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시지’ 냉동 볶음밥 ▲보관과 이동이 편리한 ‘숙면연구소’ 3단 접이식 매트리스 등이 판매 중이다.
‘불가리스’ 이벤트=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오는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프리미엄 발효유 ‘불가리스’를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대한민국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거나 오프라인 마트에 방문해 불가리스 제품 인증샷을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내달 4일 당첨자 선정해 불가리스 150ml 8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