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오뚜기 GS25 세븐일레븐 아모레퍼시픽 제주신라호텔 이디야커피 남양유업 11번가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출시했다. SPC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출시했다. SPC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출시했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는 던킨이 지난달 ‘켈로그’와 협업해 10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 제품이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는 우유와 얼음을 갈아 만든 고소하고 깔끔한 우유 쿨라타에 달콤한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듬뿍 갈아 넣은 음료로, 우유에 진하게 우러난 시리얼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 쿨라타에는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3분의 1 줄인 ‘콘푸로스트 라이트슈거’를 활용해 단맛은 살리고 당 함량은 줄였다.

제로(ZERO) 초코파이=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업계 최초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다.설탕과 당류 없이도 초콜릿의 풍미가 살아있는 것도 특징이다. 진한 초코 코팅은 초코파이의 풍미를 살려주면서도 제로 초콜릿만의 깔끔한 맛을 전달한다. 한 봉에 110kcal 수준으로 열량을 저감해 더욱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펫 프렌들리 매장 전용 상품 판매 확대=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8일부터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전용 상품의 판매를 온라인 스토어로 확대한다.

펫 프렌들리 매장 전용 상품은 ‘SS 패밀리 3in1 텀블러 1000ml’와 ‘SS 패밀리 아웃도어 텀블러 1100ml‘를 포함해 '패밀리 트래블 백', '패밀리 네임택 파우치', '패밀리 컵 세트'와 '패밀리 푸드 세트' 등 총 6종이다. 오는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는 더북한강R점, 넷째 주 금요일에는 구리갈매DT점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놀다가시개’를 진행한다.

바다 사랑 기부 실천=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6일까지 ESG 캠페인 ‘바다愛(애)진심’ 프로젝트 일환으로 수산물 프로모션을 진행, 행사 수산물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가 어촌의 해양 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에 기부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조성된 기부금으로 어촌을 위한 생분해성 그물을 구매해 다가오는 연말 어촌 계원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어촌의 지속 가능한 어업을 지원하고 해양 환경 보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9일까지 ‘완도 전복’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6일까지는 ‘서해안 꽃게'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한 가격에, ‘통영 홍가리비’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국산 가을 생(生)새우’ 잔치=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국산 가을 생(生) 새우를 100g 당 19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사전 기획을 통해 대량의 물량을 확보했다. 8일간으로는 역대 최대인 50톤 물량을 준비, 많은 고객들이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는 발 빠르게 다양한 양식 어가를 돌며 많은 물량을 확보, 저렴한 가격으로 국산 생새우를 판매해 고객의 가을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17일까지 풍성한 수산물 할인대전도 진행한다.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간 특가=홈플러스(대표이사 조주연)가 올해 마지막 연휴를 한상 가득 먹거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간 특가’ 행사를 전개한다.

오는 13일까지 열리는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간 특가’에서는 연휴 인기 먹거리를 최적가로 제공한다. 8대카드 결제 시 ‘호주청정우 전품목(일부 품목 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최대 50% 할인한다. 꽃게탕용 소스도 함께 증정하는 ‘냉수마찰 기절꽃게(100g)’는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16일까지 연휴 캠크닉족을 겨냥한 각종 나들이·캠핑 먹거리도 1+1, 최대 반값에 준비했다.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제철 울릉도산 늙은 호박을 활용해 깔끔하고 풍부한 맛의 '오즈키친 울릉도 호박죽'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은 울릉도 특산품인 늙은 호박을 재료로 한 프리미엄 파우치죽이다. 이번 제품은 울릉도산 늙은 호박을 57% 함유하는 등 타사 대비 높은 원료 함량으로 울릉도 호박만 특유의 단맛과 고소함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의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은 지난달 30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런칭돼 한정 수량 판매 중이다.

GS25X이연복=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대표이사 허연수)이 오는 10일부터 이연복 쉐프와 협업을 통해 냉장간편식품 3종을 선보인다. 

이연복 쉐프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이연복쯔란등갈비, 새우짬뽕탕, 매콤중화볶음짬뽕이다. 이연복쯔란등갈비는 엄선한 등갈비를 중화풍 소스에 푹 익혀낸 야들야들한 식감에 추가 동봉된 특제 쯔란 시즈닝으로 향긋한 향과 알싸한 맛이 일품이다. 이연복새우잠뽕탕은 고춧가루와 고추기름 베이스의 짬뽕국물에 배추를 더한 시원한 맛에 새우, 솔방울오징어,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다. 이연복매콤중화볶음짬뽕은 감칠맛 넘치는 볶음짬뽕 소스에 쫄깃쫄깃한 중화면이 어우러진 상품이다.

진주 명물 먹거리 푸드=세븐일레븐(대표이사 김홍철)이 경상남도 진주 유명 먹거리인 ‘진주땡초김밥’ 푸드 3종을 전국 점포에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진주땡초김밥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한 ‘진주땡초불고기김밥’을 선보인다. ‘더커진진주땡초불고기삼각김밥’의 경우 동일하게 청양고추로 맛을 낸 밥에 불고기 토핑을 듬뿍 넣었으며, 이와 함께 진주땡초김밥의 영감을 받은 ‘진주식땡초불고기버거’도 선보인다. 잘게 썰어넣은 청양고추를 넣은 땡초불고기 채소볶음 토핑에 달콤한 숯불갈비맛 소스를 더한 불고기 패티가 들어가 2030세대가 선호하는 ‘맵단맵단’맛을 살렸다.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패션 브랜드 ‘프루아’(ffro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FW 시즌에 어울리는 한정판 디자인을 적용한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VELVET LASTING PACT FFROI COLLAB EDITION)을 출시했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은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부드러운 레더 소재의 케이스에 프루아를 대표하는 벨벳 레드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크림 밤 제형으로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더해 파우더 처리를 한 듯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미디움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됐다.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구딸(GOUTAL)이 새로워진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홈 캔들 컬렉션은 자연의 경이로운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를 담았으며, 베스트셀러 향과 새로운 향 2가지를 포함해 총 5개 향으로 선보인다. 총 5가지의 캔들은 구딸 하우스의 40여 년 역사와 노하우를 통해 전문 조향사가 섬세하게 구현했으며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버 에 볼립떼'는 사막의 고요하고 관능적인 순간을 담은 샌달우드 향이며, '부아 서더'는 모닥 불에 타오르는 나무 연기를 떠올리게 하는 스모키한 우드 향이다.

힐링 秋캉스=제주신라호텔이 신규 프로그램인 ‘제주 올리브 팜 투어(Jeju Olive Farm Tour)’와 지난 봄높은 인기를 얻었던 ‘필 더 아트(Feel the Art)’를 출시해 여행지에서의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제주 올리브 팜 투어’는 지중해 국가에서 주로 재배되는 올리브를 제주에서 직접 만나보고 맛보며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농장을 투어하며 올리브 나무와 다양한 허브들을 관찰하고 느끼며 ▲테이스팅 타임 ▲올리브 마리네이드 만들기▲피크닉 타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올리브 팜 투어’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제주 올리브 팜 투어’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수, 토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X변우석=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창사 23년 이래 최초로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변우석 배우의 선한 이미지와 오랜 시간 묵묵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온 점이 브랜드와 닮아 있으며 오직 커피에만 집중하는 이디야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달 말 공개 예정인 TV CF를 시작으로 변우석과 함께 이디야커피의 브랜드 진정성을 강조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모델 이미지를 사용한 스틱커피 패키지, 포토 카드 등을 제작해 오직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테이크핏 간식 어택’ 이벤트=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오는 14일까지 수능을 한 달여 앞둔 고3 수험생을 응원하는 ‘테이크핏 간식 어택’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피드 댓글에 학교와 반을 적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개교를 선정해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증정한다. 남양유업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은 올 상반기 국내 단백질 음료 오프라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재구매율 또한 통상 시판 중인 단백질 음료 대비 10%p 가량 높은 40%를 돌파하며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는 13일까지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수십만 개 인기 직구 상품을 ‘핫 딜’로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국내 직구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상품과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최신 트렌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프리블프’ 프로모션의 ‘핫 딜’에는 지난 7월 진행한 ‘썸머 블랙프라이데이’를 비롯해 올해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마케팅 프로모션에서 판매 최상위권을 차지한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