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신세계그룹 바디프랜드 쿠팡 맥도날드 풀무원 GS25 세븐일레븐 농심 서울우유 홈플러스 롯데칠성음료 롯데하이마트 아모레퍼시픽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펩시코의 대표 스낵 ‘치토스’와 협업해 11월 이달의 맛으로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을 내달 1일 출시한다. SP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펩시코의 대표 스낵 ‘치토스’와 협업해 11월 이달의 맛으로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을 내달 1일 출시한다. SP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펩시코의 대표 스낵 ‘치토스’와 협업해 11월 이달의 맛으로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은 밀크쉐이크맛 아이스크림에 체다 치즈향이 더해진 콘치즈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바삭한 식감의 ‘치토스볼’, 밀크쉐이크에 어울리는 ‘밀크 초콜릿 리본을’ 토핑으로 얹어 독특한 풍미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치토스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이달의 음료도 오는 8일부터 출시된다. ‘치토스 딥핑 쉐이크’는 배스킨라빈스 쉐이크의 새로운 카테고리로, ‘와츄원 쉐이크’에 바삭한 치토스 스낵을 찍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해피마켓 전 상품 할인 프로모션=SPC그룹(회장 허영인)의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내 쇼핑 플랫폼 ‘해피마켓’에서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해피앱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해피마켓 쿠폰 서비스를 도입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할인 쿠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다. SPC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전자기기, 의류, 생활용품 등 해피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혜택이 적용된다. 

막 오른 '쓱데이'=내달 1일 시작되는 쓱데이가 10일까지, 역대 최장인 열흘간 진행된다.

11월 1일부터 쓱데이의 대표주자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이 특가 할인을 펼친다. 파격가 행사는 주말 기간인 3일까지 사흘간 펼쳐지며, 인기 먹거리부터 각종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은 쓱데이 때 반드시 사야 할 '쓱데이 시그니처 TOP100'을 선정했다. 이마트는 TOP100에 포함된 한우, 쌀, 계란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에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쓱데이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APP을 통해 구매금액의 최대 50%를 리워드로 돌려주는 꽝 없는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

하이라이트 세일=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김장과 수능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수요 높은 품목 중심으로 11월 하이라이트 세일을 진행한다.

11월 한달간 전국 32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김치냉장고, 믹서기 등 김장 가전, 졸업 선물로 인기 높은 노트북 등 IT 가전을 특가에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4도어’, 위니아 ‘딤채 뚜껑형’ 등 다양한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김장 재료 손질에 필요한 믹서기 행사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인테리어 마사지소파=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어느 공간에나 조화로운 인테리어 마사지소파 ‘파밀레M(FAMILIE M)’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파밀레M’은 소파 옆 작은 공간에 두고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마사지소파로, 현대 가구의 비주얼을 갖춰 이질감 없이 집 안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용하기에 손색없다. 특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이 ‘파밀레M(Modern)’의 가장 큰 장점이다. ‘휴식 공간의 확장’이라는 컨셉으로 우아한 곡선으로 펼쳐진 팔 거치대와 리클라이닝되는 본체가 조화롭게 구성됐다.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내달 10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경기·인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6대 권역의 인기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수도권에서는 광화문, 경복궁 인근의 4성급 ‘서머셋 팰리스 서울’과 에버랜드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골든튤립 에버 용인 호텔’을 준비했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숙소도 준비했다. 한옥마을 도보 10분 거리의 ‘전주 관광호텔 꽃심’, 한옥의 아름다움과 호텔의 편리함을 갖춘 ‘전주 태조궁 한옥호텔’이 대표적이다.

해피밀 토이 2차 라인업=맥도날드가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 인기 애니메이션 ‘유희왕(Yu-Gi-Oh!)’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산리오 X 유희왕!’ 해피밀 토이의 2차 라인업을 선보인다.

산리오 X 유희왕! 해피밀 토이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들이 유희왕 속 유명 캐릭터들로 깜짝 변신한 모습의 봉제인형이며, 이전에 없던 조합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2차 라인업은 각각 ▲마이멜로디  X 블랙매지션 걸 ▲턱시도샘 X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쿠로미 X 오시리스의 천공룡 ▲초코캣 X 라의 익신룡 ▲폼폼푸린 X 봉인된 엑조디아 5종으로 구성됐다. 2차 라인업은 31일 오전 4시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 2종을 출시했다.

올가는 엄선한 유기농 재료를 최소한으로만 가공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시리얼 2종을 출시하고 원료부터 차별화된 프리미엄 식사 대용식 카테고리 확대에 나섰다. ‘유기농 콘플레이크'는 유기농 옥수수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아 바삭하게 구워내 고소함이 돋보이는 시리얼이다. ‘유기농 통곡물 코코아볼’은 현미, 흑미, 찹쌀, 수수, 백태, 밀 등 6가지 유기농 통곡물에 유기농 코코아 분말을 더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영양만을 담아낸 달콤한 시리얼이다. 

‘무무씨와 친구들’ 빼스티벌=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GS25는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자사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빼빼로 5종을 출시한다. 

GS25는 캐릭터별로 맛을 구성해 오리지널,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 화이트쿠키 등 단품 5종을 선보인다. 기획상품은 ▲무무씨차량용목쿠션세트 ▲무무씨클립보드세트 ▲무무씨스티커세트 등 무무씨 굿즈 세트로 준비했다. 또한 내달 4일부터 2주간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빼빼로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성수동 일대에서 ‘빼스티벌’ 컨셉으로 ‘무무씨와 순남씨’가 퍼레이드를 진행하며, 로드 사진 촬영 및 경품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색다른 빼빼로데이=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No.1 뷰티브랜드 ‘어뮤즈’와 손잡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뷰티와 패션’을 입은 한정판 빼빼로 기획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세븐일레븐과 어뮤즈가 함께 출시한 상품은 어뮤즈의 러블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득 담아 제작한 ‘어뮤즈 손잡이파우치키링세트’, ‘어뮤즈 투명파우치키링세트’, ‘어뮤즈 스티커세트’ 등 4종이다.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쾌하고 활기찬 일러스트로 전 세계를 접수한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Hattie Stewart)’와의 콜라보 상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1월 한 달 간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에서는 해티 스튜어트의 다양한 작품으로 꾸며진 콘셉트 공간도 체험할 수 있다. 

농심X김도윤 셰프=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김도윤 셰프와 협업, 셰프가 운영하는 자가제면 전문점 ‘면서울’에서 농심 건면을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31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농심은 면서울에서 건면 제품인 ‘멸치칼국수’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1997년 출시 후 담백하고 시원한 전통 칼국수맛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멸치칼국수를 바탕으로, 김도윤 셰프만의 비법을 더해 색다른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레스토랑에 방문한 고객들은 ‘흑백요리사’에서 김도윤 셰프의 상징이 된 헤드셋 소품과 함께 촬영을 하는 포토존도 즐길 수 있다.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과 비요뜨가 협업한 11월 이달의 도넛인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을 출시한다.

신제품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은 요거트볼을 상징하는 타르트 모양 도넛 위 중앙부를 중심으로 새하얀 요거트 필링을 채운 도넛이다. 특히 도넛 위에 올라간 미니 초코릿 스푼은 요거트 필링, 초코링 토핑과 함께 더해져 마치 서울우유 ‘비요뜨’를 먹는 것 같은 이색적인 느낌을 전달하는 등 소소한 재미까지 선사한다.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 홈플러스(대표 조주연)가 PB라면 메가 히트작 중 하나인 ‘이춘삼’ 짜장라면의 아성을 이어갈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을 31일 출시했다.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은 ‘이춘삼’ 짜장라면의 밀키트 버전으로 춘장을 39.6% 함유해 깊고 진한 짜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삼선 쟁반짜장이다. 재료에는 직접 썬 국내산 돼지고기와 큼직한 새우살, 솔방울 오징어, 아삭한 식감을 살린 4가지 국내산 채소(양파, 양배추, 청양고추, 부추)가 들어가 풍부한 감칠맛을 선보인다. 또한 튀기지 않는 생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칠성사이다’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올해로 74주년을 맞이하는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24년만에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으로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Symbol)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빛나는 관심으로 함께 해 온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 만큼 일상에서 더 즐겁게 빛나고자 함을 표현해 정체성을 강화했으며 볼드(Bold)하고 모던(Modern)한 폰트의 변화로 가독성도 높였다.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hy(대표이사 변경구)가 제8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을 선보인다.

뭴러스 오메가3는 액상 타입으로 흡수가 빠르고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비롯해 비타민 A와 D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섭취 부담도 적다. 천연 레몬 향을 넣어 상큼하고,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hy는 행사를 통해 액상 오메가3의 장점을 알리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강화할 계획이다. 

‘글로우 다운 & 멜로우 다운’ 컬렉션=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인 ‘글로우(GLOW) 다운’과 사랑스러운 컬러로 마시멜로우를 연상시키는 ‘멜로우(MELLOW)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다운 컬렉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휠라 키즈 윈터 플레이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역대급 한파가 예고되는 올해 겨울, 휠라 키즈와 함께 게임 속 플레이어가 되어 추위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보온성 높은 구스 충전재의 아우터를 선보인다. 멜로우 다운은 폭신폭신한 마시멜로우가 연상되는 파스텔톤의 다운 점퍼로, 한겨울에도 화사하고 러블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아들에게 제격이다. 

바이탈뷰티X바비=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한정판은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인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각 제품과 바비 한정판 굿즈인 거울 키링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마다 각 제품 콘셉트에 맞는 바비인형의 이미지를 담았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비오틴, 나이아신, 셀렌, 철분, 비타민C는 물론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까지 고루 담았다 

‘2024 그랜드 십일절’ 시작=11번가(대표 안정은)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을 내달 1일부터 시작한다.

‘2024 그랜드 십일절’의 포문을 여는 ‘타임딜’은 1일부터 10일까지 하루 4번, 11일은 자정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각 실시한다. 올해 ‘그랜드 십일절’의 분위기를 달굴 이슈 상품들도 다양하다. 최근 흥행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끈 정지선 셰프의 레시피가 담긴 ‘쿡솜씨 티엔미미 토마토탕면 밀키트’를 타임딜을 통해 연중 최저가에 선보인다.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은 총 700만원 규모의 경품이 쏟아지는 ‘그랜드 십일절 개막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