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웅진식품 CJ온스타일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홈쇼핑 BBQ치킨 이랜드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스테이 대상㈜

[뉴스클레임]
국산 가루쌀 활용 샌드쿠키=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스트셀러인 샌드쿠키 6종을 국산 가루쌀을 원료로 사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행복상생 프로젝트’는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을 출시해 농업 성장을 지원하는 농가 상생 캠페인으로 2020년부터 시작해 5년째 이어가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평택 농가에서 재배한 가루쌀을 60톤 이상을 수매해 원료로 활용한 샌드쿠키 6종을 내놓는다. 가루쌀 활용 샌드쿠키 6종은 ▲몽생이샌드 ▲제주마음샌드 ▲제주 마음샌드 한라봉 ▲인천안녕샌드 ▲판교호감샌드 ▲가평맛남샌드 등이다.
‘더블 패티’ 메뉴=맥도날드가 패티 두 장으로 양도 맛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1955 버거’와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출시한다.
더블 패티 버거 2종은 ▲더블 1955 버거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로, 패티가 두 장 들어간 만큼 한층 깊어진 풍미와 든든함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더블 1955 버거는 1955 버거 특유의 매력은 그대로 살리는 한편, 두 장의 패티가 ‘압도적 두께감’을 자랑하며 입안 가득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닭가슴살 패티를 한 장 추가해 완성됐다.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이 이온음료 전문브랜드 ‘이온더핏’의 스파클링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은 칼로리, 당 걱정 없이 물처럼 가볍고 깔끔하게 몸 속 이온과 수분을 채워주는 ‘이온더핏 제로’에 톡 쏘는 스파클링을 더했다. 운동 후 갈증을 느낄 때 몸 속 수분과 유사한 이온 밸런스로 전해질을 빠르게 보충하고 탄산으로 짜릿한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은 오는 10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늘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컵 샐러드'=오뚜기(대표 황성만)가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 식감을 담은 '컵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으로 구성된다.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의 식감을 살린 맛이 특징이다. 특히 평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에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편의성을 위해 컵 타입으로 출시해 각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지난 10일 전국 GS 편의점 선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모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한 끼 메뉴 ‘다담덮밥’=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맛과 정성을 ‘다담’은프리미엄 한 끼 메뉴인 ‘다담덮밥’을 출시했다.
‘다담덮밥’은 직화로 구운 닭다리살에 교촌만의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발라 풍미 가득한 프리미엄 덮밥이다. 100% 국내산 순살 닭고기를 24시간 숙성해 부드러운 식감을 더욱 살렸으며 특제 소스가 닭고기 속까지 골고루 스며들어 깊은 맛을 자랑한다. ‘다담덮밥’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간장맛 ▲매운맛 총 2가지로 제공된다. 또한 덮밥의 풍미를 높여주는 교촌의 K1김치트러플 핫소스, 자색무도 함께 제공한다.
건기식 ‘뷰티루틴’ 론칭=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국내 대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만든 이너뷰티 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을 유통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아침에 마시는 모닝샷과 취침 전 섭취하는 나이트샷으로 구성돼 있다. 흡수가 빠른 액상형 제품이다. 뷰티루틴 핵심성분은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HU-018(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오는 10일 저녁 8시 45분에 CJ온스타일 TV라이브 ‘빅쇼’에서 두 시간 특집으로 방송한다.
세계 3대 셰리 캐스크 위스키 단독 출시=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GS25는 연말연시를 맞아 1955년부터 1999년까지 ‘더패밀리캐스크’ 위스키 시리즈를 빈티지별로 1병씩, 단 41병만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패밀리캐스크’는 모두 한정판으로 주문 수량만큼 스코틀랜드 증류소에서 병입되며, 원년 빈티지는 구하기 어려운 만큼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빠른 예약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17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진행하며, 상품 수령은 12월 말부터 가능하다.
'새우바오샌드위치' 전국 출시=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골목상권 맛집 발굴 경연대회 ‘어썸바잇트’의 최종 우승작으로 선발된 부산 바오하우스의 대표 샌드위치 메뉴인 ‘새우바오샌드위치’를 전국 점포에 출시했다.
새우바오샌드위치는 박한민 셰프의 비법이 담긴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오번에 새우가 35% 가량 함유된 통통한 크로켓과 특제 수제소스를 곁들인 양배추샐러드가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새우바오샌드위치를 구매 시 트레비 자몽맛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방어 무침회' 할인=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색다른 미식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인 ‘무침회’를 발굴해 집중 육성한다.
이마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제철을 맞은 방어회에 소스 전문업체와 함께 개발한 무침 양념과 신선한 채소를 더한 ‘방어 무침회’를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방어 무침회’는 회(250g 내외)와 채소(250g 내외)를 합해 3~4인분 용량으로 구성했다. 이는 올해 상반기 출시한 ‘시그니처 가족 무침회’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반으로 했다.
체험형 전시 '레디, 셋, 아트'=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17일까지 킨텍스점 9층 문화홀에서 체험형 전시 '레디, 셋, 아트(READY, SET, ART!)'를 진행한다.
전시는 스포츠와 놀이, 미술을 결합한 체험형 콘텐츠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체험 콘텐츠는 농구공, 탁구대 등 익숙한 도구를 활용한 스포츠 놀이, 감각을 퍼즐로 표현하는 놀이, 종이로 만든 가구 페이어팝 체험 놀이 등이 있다. 전시 티켓 예매는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윈터 베스트 패션쇼=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윈터 베스트 패션쇼’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15일부터 ‘윈터 베스트 패션쇼’ 특집전을 열고, LBL, 우바,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30여 가지를 론칭한다. 구스다운, 무스탕 등 아우터 뿐만 아니라 숄, 퍼 부츠 등 300억원 물량의 한파 대비 필수 상품들을 선보이며 예년보다 길어질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엘쇼(L.SHOW)’에서는 16일 대표 패션 브랜드 ‘LBL’의 리얼양모 무스탕과 모카신 전문 브랜드 ‘미네통카’의 퍼부츠를 론칭한다.
블랙 프라이드 데이=BBQ가 매주 금요일마다 치킨을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를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자사앱 및 웹사이트에서 매주 금요일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주문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5000원 할인 쿠폰은 BBQ앱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미라클 토이스토어' 크리스마스 축제=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6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 '미라클 토이스토어(Miracle Toy Store)'를 개최한다.
10미터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을 시작으로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된다. 축제 기간 동안 ▲판타지광장 ▲하트광장 ▲매직월드 ▲다이나믹광장 등 이월드 곳곳이 화려한 빛으로 채워진다. ▲이월드 정문 '매직 스테이션' ▲하트광장의 '미라클 타임 에비뉴' ▲크리스마스 마을을 연상시키는 '매직 판타지로드' 등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된다.
푸드 밸리 인 소공 팝업 스토어=롯데호텔 서울이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특급호텔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밸리 인 소공(FOOD VALLEY IN SOGONG)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푸드 밸리 인 소공에서는 롯데호텔 서울의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일식, 중식, 양식, 베이커리 등 20여 종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를 대폭 늘렸다. 랍스터로 만든 수제 햄버거, 프리미엄 수제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 등은 간편하게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율무, 병아리콩 등 건강한 식재료를 듬뿍 담아 맛과 영양을 두루 챙긴 포케 3종과 중식 30년 경력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동파육도 이번 행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전주에 신라스테이 오픈=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 중인 신라스테이가 내달 10일 ‘미식의 도시’ 전주에 16번째 신라스테이를 오픈한다.
신라스테이 전주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1층 규모로, 총 210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루프탑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세탁실 등의 부대시설을 마련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룸(60실), 벙커룸(8실), 온돌룸(35실), 커플 고객을 위한 시네마룸(18실) 등 차별화 객실을 갖췄다. 11층에는 한옥의 인테리어 요소를 반영한 전통 컨셉의 루프탑 라운지를 조성해 전주의 미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4 종가 김장대전=대상㈜(대표이사 임정배) 공식 온라인 몰 정원e샵이 김장철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김치 브랜드 종가의 다양한 포장김치와 김장 재료를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2024 종가 김장대전’을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
‘2024 종가 김장대전’에서는 100% 국내산 재료와 최고 품질의 포장김치를 비롯해 액젓, 맛술, 소금, 다진마늘 등 다양한 김장재료를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한다. 김장 대전은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사전 예약 기간을 거쳐 1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본판매를 진행하며,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예약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까지 챙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