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탁구선수 신유빈을 앞세워 냉장햄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동원F&B '그릴리(Grilly)'는 직화 오븐과 그릴로 고기를 구워 진한 육즙과 불향이 가득한 프리미엄 냉장햄 브랜드입니다.
동원F&B는 업계 최초로 직화 오븐과 그릴 설비를 도입해 불에 구운 고기의 맛을 구현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직화구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습니다.
동원F&B는 최근 그릴리의 TV CF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번 CF는 ‘국가대표 신유빈이 선택한 후랑크’라는 콘셉트로 직화 후랑크의 불향과 육즙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CF에는 신유빈 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훈련 모습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그릴리 직화 후랑크'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동원F&B는 앞으로도 신유빈 선수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햄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입니다.
'그릴리'는 직화 오븐과 그릴에 구워 불향을 더한 차별화 된 맛과 다양한 라인업을 앞세워 냉장햄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현재 국내 냉장햄 시장은 약 8000억원 규모로 성장이 정체된 가운데, 불맛을 입힌 직화구이 제품이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그릴리'는 지속적인 제품군 학대와 활발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5년까지 연 매출 1000억원 규모의 히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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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혜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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