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롯데백화점 다이닝브랜즈그룹 GS리테일 세븐일레븐 롯데호텔앤리조트 코웨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이디야커피 시몬스 침대 쿠팡 아성다이소

[뉴스클레임]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 재출시=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시즌 한정 음료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다시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는 풍부한 과즙, 부드러운 요거트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음료로, 2024년 1월 출시돼 한정 판매된 이후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딸기 음료 2종(▲설향 딸기 블라스트 ▲딸기 연유 라떼)과 함께 총 3종의 딸기 음료를 운영한다. ‘설향 딸기 블라스트’는 딸기의 풍미와 청량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딸기 연유 라떼’는 딸기와 부드러운 연유를 조합해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토핑했다.
새해맞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2만4000여 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02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10명) ▲스타벅스 일주일 무료 음료 쿠폰(250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1매(1,765명)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쿠폰은 31일부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으로 발급되며, 16일 출시 예정인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매해도 참여할 수 있다.
기업 고객 대상 맞춤형 설 선물세트= 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벤디스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단체 선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현대벤디스의 맞춤 단체 선물 제안 서비스 '단체선물대장'에서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육류·청과·수산물 등 4,000여 개 상품을 선별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담당자가 예산·인원·배송 일정 등을 입력하면 현대벤디스의 전문 플래너가 맞춤 명절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해준다. 이번 설 행사에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한우·청과·수산 등 설 명절 선물 상품 50여 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2025년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27일까지 전점에서 ‘따듯한 큐레이션’을 키워드로 2025년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축산 및 청과 등 신선 식품은 믿고 선물할 수 있도록 우수 산지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헸다. 대표적으로 축산 같은 경우 DNA 유전자와 항체 잔류 검사로 안정성을 검증받은 우수 산지에서 자란 1등급 이상의 한우만을 엄선해 선물 세트로 판매한다. 단순 고가 제품을 넘어 특별한 스토리와 가치를 가진 ‘헤리티지 프리미엄(Heritage Premium)’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기순도 명인의 전통 장에 조셉 리저우드 셰프의 레시피를 곁들인 ‘기순도X조셉 헤리티지 기프트’로 전통 명인 및 유명 셰프와의 단독 협업을 통해 선물의 희소가치와 신뢰를 높였다.
스카치블루 클래식=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스카치블루 클래식(SCOTCH BLUE CLASSIC)’을 출시한다.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John Glass)’의 세밀한 블렌딩으로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적이다. 특히 하이볼과 같은 믹솔로지(Mixology) 문화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의 ‘스카치블루’의 라인업보다 용량을 늘린 700ml 제품으로 일상에서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하이볼 전용 잔이 포함된 ‘스카치블루 클래식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 정식 출시=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의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연말 한정으로 판매하던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를 정식 출시한다.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는 연말 단체 모임 등을 위해 안심(390g)·설화등심(300g)·채끝 큐브(390g) 등 3종으로 구성된 메뉴로, 연말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기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 창고43은 새해를 맞아 프랑스 샴페인 ‘델라모뜨 브뤼’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레드 와인 ‘테누테 실리오 나르디 43’을 최대 26% 할인하는 와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막걸리X위스키=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지평주조의 ‘지평막걸리’와 빔산토리의 ‘짐빔 위스키’를 컬래버한 ‘막&스키(막걸리 앤 위스키)’를 업계 최초 출시한다.
‘막&스키’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6만병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막&스키’는 국산 쌀과 지평 누룩을 3번 발효해 만든 지평막걸리에 짐빔 위스키를 7.7% 함유해 막걸리의 달콤한 맛과 위스키의 깊은 오크 향을 동시에 살렸다. 또한 냉각 숙성을 거쳐 부드러운 목 넘김과 버번 특유의 진한 향을 그대로 담아내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도수는 일반 막걸리의 두배 수준인 10도이다.
세븐일레븐X중·일식 셰프=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돌아온 스타셰프 전성시대를 맞아 국내 손꼽히는 인기 셰프들과 손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정지선 셰프와 안유성 셰프와 손잡고 푸드 간편식과 안주 등 총 6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중식의 경우 정지선 셰프가 요리 경연 프로그램 당시 만들었던 ‘정지선 동파육’을 만나볼 수 있다. 안유성 명장이 운영하는 ‘가매일식’의 노하우를 담은 일식메뉴 3종도 선보였다. 안유성이 운영하는 또다른 식당 ‘장수회관’과도 손잡았다. 한돈 전문 식당인 장수회관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늘갈비’를 육포화한 ‘세븐셀렉트 안유성장수회관마늘한돈육포’도 출시했다.
2025 설 선물세트=롯데호텔앤리조트가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5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설 선물세트는 1979년부터 이어온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고객 중심 철학을 기반으로 셰프, 소믈리에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호텔리어들이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최상급 한우 중에서도 뛰어난 마블링과 식감을 자랑하는 ‘BMS(Beef Marbling Score) NO.9’과 1+ 등급 ‘횡성한우’, 실속 있는 구성의 ‘한우모음’ 등의 육류는 매년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다양한 주류도 눈길을 끈다. 특히 한정판 위스키를 비롯해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소속 15명의 소믈리에로 구성된 와인 전문가 그룹 ‘엘솜(L.SOMM)’ 추천 와인을 준비했다.
비렉스 트리플체어=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몰입, 휴식, 회복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BEREX 트리플체어(MC-R01)’를 출시했다.
신제품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Work), 릴랙스(Relax), 마사지(Massage) 등 다양한 사용 목적과 상황에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체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곡선 형태가 공간에 품격을 더한다. ▲잉크 블랙 ▲와인 레드 ▲카멜 브라운 ▲다크 브라운 ▲토프 베이지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인테리어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벨먼 센티드 모먼트 기프트 세트=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벨먼(VEILMENT)’에서 2025년 설을 맞아 ‘센티드 모먼트(Scented Moment) 라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벨먼 센티드 모먼트는 전문 조향사가 조합해낸 특별한 향이 돋보이는 라인이며, 명절 시기에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세트’는 샴푸 415 ml와 컨디셔너 415ml, 바디워시 415ml로 구성했다. 특히 바람에 날리는 플로럴(꽃) 향기를 담은 센티드 모먼트 라인의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해낸 클래식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했다.
메타그린 프로그램=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의 이너뷰티∙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새해를 맞이해 건강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메타그린 프로그램(META GREEN PROGRAM)’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프로그램은 ▲식이 대사 관리를 돕는 스테디셀러 ‘메타그린 슬림업’, ▲운동 전후 섭취해 빠른 효능을 체감할 수 있는 이중 제형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식후 혈당 관리와 배변 활동을 도와줄 수 있는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등이 포함돼 있다. 제품 섭취와 운동, 식이 루틴을 한눈에 보고 체크할 수 있는 체크 리스트도 함께 증정한다.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이디야커피(대표이사 김상수)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7일부터 시작한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음료 2종(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이다.
슈퍼싱글 프로모션=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새해를 맞아 자녀 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몬스 침대는 새해 자녀들의 숙면은 물론 이들의 안전까지 살피는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은 자녀의 안전하고, 질 높은 숙면을 도와줄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사은품도 준비했다.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6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8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를 선물한다.
가전·디지털 기획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1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달 행사에서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노트북, 체중계 등 시즈널한 디지털 상품을 비롯해 얼리버드 설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가하는 대표 브랜드는 LG전자, 에이수스(ASUS), HP 등이다. 기획전 페이지는 ‘테마특가’, ‘메인’, ‘랭킹특가’의 세 가지 탭으로 나뉘어 있다. 메인 탭에는 대표 브랜드 특가 상품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주방 자석수납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주방 자석수납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석을 활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이면서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자석부착 걸이/홀더, 자석부착 선반, 자석부착 바구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자석부착 걸이/홀더로는 다용한 활용도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된 ‘자석부착 키친타올걸이’를 준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