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리온 아워홈 BBQ치킨 빙그레 휠라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현대홈쇼핑 쿠팡 교촌치킨 bhc 롯데칠성음료 CJ제일제당 아성다이소 11번가 NS홈쇼핑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겨울 딸기로 만든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5 베리스페셜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겨울 딸기로 만든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5 베리스페셜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베리 스페셜 딸기 페어=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겨울 딸기로 만든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5 베리스페셜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겨울 ‘딸기 페어’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베리 스페셜(Berry Special)’을 주제로 새콤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특별한 맛과 모양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딸기롤링크라상 ▲딸기크림치즈 소보루번 ▲생딸기 빵스테라 ▲초코베리 베이글 등이다. 딸기 케이크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생딸기 듬뿍 프레지에 ▲생딸기 레어치즈 타르트(미니) ▲생딸기 크림샌드 ▲생딸기 리코타 샐러드 등이다.

스타벅스X국립박물관문화재단=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국내 커피 업계 최초로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MU:DS’와 함께 조선 시대 유물에서 영감을 얻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인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작품을 재구성한 4종의 상품을 오는 13일 0시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한다. ‘이한철-매화에 둘러써인 서옥 머그 355ml’,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모카텀블러 444ml’,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테이블 매트(2P)’,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패브릭 포스터’로 구성했다.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이자 조선 시대 대표 유물인 백자를 재해석한 협업 상품을 13일 0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20일 0시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뿌셔뿌셔 2종 씰스티커 추가=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

추가된 10종의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겼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동봉된 씰스티커는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를 출시했다.

오!그래놀라팝은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가벼운 식감과 대중적인 맛을 강화했다.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는 국산쌀, 통귀리, 호밀 등으로 만든 오곡볼과 통밀 플레이크, 아몬드에 시나몬 파우더를 솔솔 뿌려 은은한 시나몬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면서도 바삭한 식감까지 한층 높였다. 

구氏반가 낙지김치=아워홈(사장 이영표)이 김치 신제품 ‘구氏(씨)반가 낙지김치’를 출시하고 국내 김치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다.

구씨반가 낙지김치는 고춧가루와 무채 등 갖은 채소를 풍부하게 넣은 양념을 국산 배추 포기째로 바른 뒤 잘린 낙지를 배추 사이 사이 넣어 완성했다. 보쌈김치처럼 달짝지근하게 맛을 내어 입에 착 달라붙는 양념과 낙지의 탱글한 식감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낙지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BBQ 설 선물 세트=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명절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BBQ몰에서 실속과 간편함을 챙긴 ‘BBQ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BBQ 설 선물세트’는 BBQ몰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가정간편식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통다리 그릴바베큐’ 시리즈, 매달구(매콤달콤 구운 닭날개), 스모크치킨 등의 인기 제품과 더불어 든든한 식사가 가능한 삼계탕, 닭개장 등 탕류로 구성돼 있다. 또한 슬라이스 닭가슴살과 간식, 술안주 등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닭강정, 순살치킨 등이 포함돼 다양한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로 슈거 유산균 음료=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당 성분이 제로인 유산균 음료 신제품 2종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를 출시했다.

신제품 ‘쥬시쿨 제로’는 쥬시쿨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 함량이 0g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 또한 100ml 당 3.6kcal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유산균 음료이다. 빙그레는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남녀는 물론, 당 걱정없이 먹일 수 있는 간식을 찾는 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러닝화 ‘스키퍼 돌핀’=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돌고래의 매력을 담은 ‘스키퍼 돌핀(SKIPPER. Dolphin)’ 러닝화를 출시했다.

은은한 광택감의 실버 포인트와 부드러운 곡선이 매력적인 스키퍼 돌핀은 아웃솔의 유선형 디자인과 플래그 포인트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또 슬립온 타입으로 제작되어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췄다. 색상은 퍼플, 민트, 실버, 블랙으로 여아와 남아 모두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 같은 라인으로 토들러 모델도 실버, 핑크, 블루 3컬러로 선보인다. 

노블 공기청정기2=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작아진 크기에 강력한 청정 성능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재탄생한 30평형급 ‘노블 공기청정기2'를 출시한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2’는 코웨이만의 혁신적 청정 기술로 기존 제품 대비 약 35% 작아진 크기에 30평형의 청정 성능을 구현했다. 넓은 공간을 관리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임에도 불구하고 작아진 사이즈로 활용성을 높여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 단계 진화한 ‘상하 4D 입체 청정 시스템’을 탑재해 더 빠르고 강력해진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펫 기능까지 강화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아르튀스 베르트랑'=신라면세점이 아시아 최초로 ‘아르튀스 베르트랑’ 매장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서울점에 프랑스 대표 주얼리 브랜드 ‘아르튀스 베르트랑(Arthus Bertrand)’ 매장을 아시아 최초이자 유일하게 운영한다.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매장은 우아함과 현대적인 미감을 조화롭게 표현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신라면세점은 ‘아르튀스 베르트랑’의 아시아 첫 진출을 기념하고자 8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르튀스 베르트랑의 팔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라네즈 쇼' 전개=라네즈가 글로벌 워터뱅크 캠페인, ‘더 라네즈 쇼 (The Laneige Show)’를 전개한다.

‘더 라네즈 쇼’는 올해 1월부터,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함께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정답은 워터뱅크'라는 메시지를 주제로,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의 탁월한 보습 효과를 소개한다. 이를 통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의 최적 솔루션을 알릴 예정이다. 캠페인에는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가 참가한다. 시드니 스위니는 카리스마 넘치는 쇼 호스트, 너드미 넘치는 참가자 ‘시드’, 쿨한 매력의 참가자 ‘스위니’, 총 3개의 역할을 연기하며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피자몰 NC강서점 신규 오픈=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10일 NC강서점을 신규 오픈한다.

피자몰 NC강서점은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으로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으로, 현장 식사도 가능하다. 피자몰 NC강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메뉴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치즈 퐁듀 쉬림프 피자 ▲불고기 BBQ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0여 종의 피자 메뉴가 있다. 이와 함께 피자몰이 겨울 신메뉴로 선보인 ▲블랙라벨 쉬림프 피자도 준비돼 있다.

'프랑스 샤토' 라이브 방송=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10일 오후 6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 프로그램인 '글로벌 쇼라직구'를 통해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패션·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허은정(Julie Huh, 쥴리 허) 작가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허은정 작가가 10년째 거주 중인 샤토 성을 배경으로, 고객과 '소통형 랜선 집들이' 형태로 진행되는 토크쇼다. 방송에 나오는 샤토 성은 건축된 지 167년 된 건물로,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프랑스 샤토 지방의 이국적인 매력과 프랑스 인테리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허 작가가 실제로 즐겨 사용하는 프랑스 유명 헤리티지 상품들도 다양하게 소개된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프랑스 샤토 성에서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전국 스키장 패키지 특가 판매=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24/25 동계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13곳의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 리조트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스키장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권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키장 인근 펜션·리조트·호텔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은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홍천 비발디파크 4시간 타임패스 리프트권 ▲하이원스키장 2시간 강습권 ▲무주스키샵 리프트권, 장비·의류 대여 VIP 패키지 등이 있다.

맞춤형 할인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에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교촌치킨앱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한정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들이 4가지 교촌의 시그니처 맛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은 ‘교촌옥수수오리지날’부터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까지 각기 다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자사앱 특별 할인 프로모션=bhc가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메뉴 TOP 5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bhc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핫후라이드 등 총 5종의 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메뉴의 한 마리, 콤보, 스틱, 윙, 순살 메뉴에 모두 적용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되며, 한 번에 최대 9마리까지 주문 가능하다. 

‘칠성몰’ 새해맞이 행사=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새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새해 행사는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23일까지 새해다짐, 건강다짐, 추가다짐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새해다짐 행사는 2025년 새해 목표 또는 건강을 위한 다짐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칠성몰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가다짐 행사는 행사 기간 내 칠성몰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회원 등급별 적립 금액에서 칠성몰 포인트 10%가 추가로 적립된다.

CJ더마켓 설날 상차림 기획전=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설 명절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22일까지 ‘설날 상차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떡국떡, 동그랑span lang="EN-US">, 잡채, 고기양념 등 12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비비고 모둠잡채’, ‘비비고 서울식소불고기전골’ 등 간편식 제품이 특히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CJ제일제당의 다양한 간편식 한식 메인 요리, 국/탕/찌개, 생선, 김치 제품, 반찬류는 물론, CJ더마켓이 기획한 영양복찰떡 선물세트 등 떡 선물세트 5종도 선보인다.

2025 신년 BEST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2025 신년 BEST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상품은 다이소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BEST상품’을 재구성해, 뷰티용품, 팬시용품, 청소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올해 큰 화제를 모았던 뷰티용품은 세트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VT 리들샷 100 기획 세트(6+1)’는 피부 흡수를 도와주는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3개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하기 좋은 VT의 고효능 에센스 3종, '리들샷 5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합친 ‘VT 리들샷 기획세트’로 준비했다.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춰 가성비에 가성비를 더한 청소용품도 준비했다.
  
1월 ‘월간 십일절’=11번가(대표 안정은)가 고물가 속 알뜰하게 설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1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새해 첫 ‘월간 십일절’에서는 명절 효도 선물로 인기인 로봇청소기를 파격가에 준비했다.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의 2024년 플래그십 모델 ‘X40 Ultra’ 로봇청소기를 정상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단독 한정 판매한다.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브랜드의 명절 선물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을 활용하면 명절 손님맞이 준비를 보다 알뜰하게 할 수 있다. 

홈쇼핑 방송 개편=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10일부터 오전 6시 생방송 시작 시간을 한시간 앞당긴 오전 5시부터 방송한다.

NS홈쇼핑은 주요 소비자 및 시청자 층인 6070세대의 시청률이 높은 이른 아침 시간대를 특화타임으로 활용하기로 하고 10일부터 일반 생방송 시작시간을 기존 오전 6시에서 오전 5시로 한시간 앞당겨 방송을 시작하기로 했다. 재방송 시간을 생방송으로 바꿔 진행하면 시청자와 소통도 가능하고, 생방송 연출을 통해 상품에 대한 집중도를 더욱 높여 나갈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앞당긴 시간대에는 주요 소비자층에 포커싱한 전략 상품을 집중 편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