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롯데칠성음료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교촌치킨 GS25 CJ푸드빌 롯데온 BBQ치킨 쿠팡 제주신라호텔 아성다이소 NS홈쇼핑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설을 맞아 ‘아이스 꿀떡’을 출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설을 맞아 ‘아이스 꿀떡’을 출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아이스 꿀떡 세트=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설을 맞아 ‘아이스 꿀떡’을 출시했다.

‘아이스 꿀떡’은 쫄깃한 찹쌀떡 속에 부드러운 아이스와 달콤한 꿀, 밤 리본이 들어간 디저트다.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구마· 참깨·밤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아이스 꿀떡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맛 별로 단품 3개씩, 총 3세트가 들어 있는 9개입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아이스 꿀떡 세트’를 예약할 경우 2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파스쿠찌 에스파 ‘카리나’ 발탁=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최초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했다.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낙점했다. 다음달 티징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TV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본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리나의 높은 인지도와 대중적 인기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클라우드 리뉴얼=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

‘클라우드’는 ‘완성을 의미하는 100%가 합해져 그 이상의 프리미엄의 가치를 이룬다’는 콘셉트 아래 깊고 풍성한 향을 위한 아로마홉 100%로 레시피를 바꾼다.  새로워진 ‘클라우드’는 맥주의 쓴맛을 위해 약 7:3의 비율로 사용하던 아로마홉과 비터홉을 풍미와 향을 더해주는 아로마홉 100%로 바꿔 ‘클라우드’만의 깊고 풍성한 향을 완성했다. 또한 캔 재질을 무광재질로 변경해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클라우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새해 첫 광고 영상 공개=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2025년 새해 첫 광고 캠페인 ‘모두의 마음을 프레시(Fresh)하게!’를 공개했다.

영상은 ‘힘내자는 말에 힘이 빠질 때가 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돼 직장, 학교, 집 거실 등 일상적 장소에서의 관습적이고 반복적인 새해 시작 의례에 대한 피로감을 공감 있게 그려낸다. ‘우리가 힘내는 순간은 함께 웃는 순간부터야’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분위기가 반전된다. 카스의 신규 광고는 15일부터 TV·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웨딩 페스타=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WEDDING FESTA 2025)’ 행사를 진행한다.

결혼 예물과 혼수 구매 고객들을 위해 ▲금액할인권 지급 ▲10개월 무이자 할부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는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원 금액할인권을 지급한다. 금액할인권은 31일까지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명품∙하이주얼리∙패션∙화장품∙홈리빙 구매 고객 대상 ‘더블 마일리지’ 혜택도 제공한다.

'과일의 정점 케이크' 선물세트=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과일의 정점 케이크'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과일의 정점 케이크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VEZZLY)'와 협업해 제작한 이색 케이크 선물세트다. 10종류의 신품종 과일을 각각 1개씩 담은 다채로운 과일 선물세트인 '과일의 정점'을 활용해 만들었다. ▲과일의 정점 케이크 ▲딸기의 정점 케이크 등이 있다. 

'설날 4일특가’ 행사=홈플러스가 설날을 앞두고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제철 과일과 육류를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설날 4일특가’ 행사를 개최한다.

‘설날 4일특가’로 8대 카드 결제 시 ‘새벽딸기(500g)’를 5000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농협안심한우 등심/채끝(100g, 온라인 제외)’은 18~19일 양일 간 행사 카드 결제 시 반값에 내놓는다. 멤버십 혜택도 풍성하다.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 서귀포점 제외)’은 멤버십 회원 대상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16일부터 29일에는 홈플러스가 수십년간 축적한 고객 구매 빅데이터에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해 시기 별로 꼭 필요한 상품만 골라 파격가에 선보이는 ‘AI 가격혁명’으로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드리미 ‘X50 Ultra’ 사전 판매=11번가(대표 안정은)가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에서 출시한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신제품, ‘X50 Ultra’의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11번가는 오는 19일까지 신제품 사전 판매 행사를 열고, 드리미 ‘X50 Ultra’를 정가 대비 40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11페이 포인트’ 3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전원 제공하며,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한 제품은 16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직배수 전용모델인 드리미 ‘X50 Master’의 사전 판매도 함께 실시한다. 

‘K-스피커스 7기’ 모집=교촌에프앤비㈜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를 모집한다.

'K-스피커스' 7기 모집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희망자는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6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이며, ▲SNS 소통에 적극적인 지원자, ▲사진·영상 편집 및 콘텐츠 제작에 능숙한 지원자, ▲미션을 열정적으로 수행할 의지가 있는 지원자에게는 우선 선발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다.

속보이는 ‘프레시볼’ 하이볼=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과일 원물이 보이는 투명캔에 담은 하이볼 ‘프레시볼오렌지’, ‘프레시볼자몽’을 출시한다. 

‘프레시볼’은 과일 원물을 그대로 드러내는 투명캔에 담아 기존 하이볼에서 경험 할 수 없었던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문 바(BAR)에서 즐기는 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제품은 위지컷으로 슬라이스한 과일이 수직으로 떠 있는 독창적인 비주얼을 제공해 시각적 만족감을 극대화했다. 이는 기존 하이볼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재미를 더한다.

딸기 활용 신제품=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매력을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해석하여 케이크, 크림빵 등의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 및 음료로 선보인다. 특히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 고소한 피스타치오, 달달한 슈크림 등 딸기와 어울리는 최적의 조합으로 맛의 밸런스와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신년 세뱃돈 이벤트=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카카오톡 채널 친구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 신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년 세뱃돈 이벤트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온 앱에서 ‘세뱃돈 코드’를 받아 빗썸 앱에 등록하면, 1000원에 해당하는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세뱃돈 코드를 등록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빗썸 생애 최초 회원은 1만원, 기존 빗썸 회원은 이벤트 기간 내 빗썸에 1원 이상 입금 시 50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롯데 전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5만점도 지급한다.

새해 프로모션=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 최다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금 3돈, 아이패드 미니 등 파격적인 경품들을 증정하는 새해 맞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1월 한달간 BBQ앱 주문 고객들의 주문 횟수로 순위를 매겨 등수별 경품을 증정한다. 동일 주문 횟수의 대상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총 111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순금 3돈(1명), 2등은 ▲아이패드 미니(2명), 3등은 ▲에어팟 4(3명), 4등은 ▲마샬 윌렌2(Willen II) 스피커(5명), 5등은 ▲황금올리브치킨과 콜라1.5L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달의 신상’ 테마관 신설=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 상품 등을 모아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한다.

15일 처음 연 ‘이달의 신상’관에서는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을 소개한다. 쿠팡은 앞으로 매달 15일 해당 상설 테마관에서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에서는 전월 1일 이후에 입점한 상품을, ▲신상 추천 브랜드에서는 전월 1일 이후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나 신제품을 출시한 기존 입점 브랜드를 ▲사전예약 잇템 제안에서는 전월 1일 이후 등록된 사전예약 상품을 소개한다.

쿠킹 클래스 ‘패밀리 쿡 & 다이닝’=제주신라호텔이 가족과 함께하는 정겨운 설 연휴를 위한 쿠킹 클래스인 ‘패밀리 쿡 & 다이닝’을 선보인다.

‘패밀리 쿡 & 다이닝’이 포함된 ‘해피 투게더, 뉴 이어(Happy Together, New Year)’ 패키지는 호텔 경력 20년 차 제주신라호텔 셰프와 함께 새해 음식을 만들고 가족과 함께 맛보는 프로그램이다. ‘패밀리 쿡 & 다이닝’ 프로그램은 ▲제주의 새해 음식과 로컬 식재료에 대한 소개를 듣고, ▲메밀, 흑돼지, 해산물 등 제주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만두’, ▲제철 딸기를 활용한 ‘오메기떡’을 만든 후, ▲내가 만든 음식을 그릇에 플레이팅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우리카드 이벤트=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우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몰에서는 우리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2일까지 진행하며, 우리카드 회원 기준 기간 내 1인 2회의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소 매장에서는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기간은 1차와 2차로 나눠 1차는 15일부터 31일까지, 2차는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명절 식품방송 집중 편성=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오는 24일까지 명절 관련 식품방송을 집중편성한다. 

NS홈쇼핑에서는 가성비로 무장한 명절용 식품과 맛있는 한상차림을 위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17일 오후 12시 40분 ‘정성곳간 국내산 LA갈비’, 16일 오후4시 25분에는 ‘알렉스 안창살 양념구이’가 방송된다. NS홈쇼핑의 명절 전 배송을 위한 주문가능 일정은 24일까지로, TV방송상품의 대부분은 24일 금요일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설연휴 전 배송 받을 수 있다. 일부상품은 24일 오후 7시까지 주문해도 설 연휴 전 배송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