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쉐이크쉑 롯데마트 하이트진로 풀무원 남양유업 이마트24 코웨이 GS25 현대백화점 매드포갈릭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유니베라 서울신라호텔 아모레퍼시픽재단 애경산업

[뉴스클레임]
한정판 ‘토트넘 홋스퍼 멀티 짐색’=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 첫 번째 굿즈로 ‘토트넘 홋스퍼 멀티 짐색’을 출시한다.
‘토트넘 홋스퍼 멀티 짐색’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짐색에 토트넘 홋스퍼의 로고와 컬러를 적용했다. 넉넉한 사이즈로 타월이나 물병 등 다양한 일상 용품을 담을 수 있고, 스트링이 있어 백팩, 신발주머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3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멀티 짐색’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예약한 제품은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쉐이크쉑X오준탁 셰프=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오준탁 셰프와 협업한 치킨 버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쉐이크쉑이 새롭게 시작하는 ‘퀘스트 키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 ‘퀘스트 키친’의 도전 과제는 치킨 버거로, 닭 요리 전문 레스토랑 ‘남영탉’의 오준탁 셰프와 협업했다. 남영탉의 대표 메뉴인 ‘펜킹탉’과 ‘서양탉’을 쉐이크쉑 치킨 버거에 접목해 ▲ 갓 튀겨낸 치킨 패티와 새콤 매콤한 라임 칠리 소스, 나쵸칩이 밸런스를 이루는 ‘라임 칠리 탉’ ▲ 감칠맛의 바질 페스토와 간장 발사믹 소스, 허브 슬로우 피클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향긋함을 더한 고풍스러운 ‘바질 페스토 탉’ 등 2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제품은 4월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우리쌀로 만든 진짜 쌀만두=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국내 최고 수준으로 쌀 함량을 높인 진짜 쌀만두 ‘고향만두 우리쌀’을 출시한다.
쌀 함량이 높아진 만큼 쫄깃함도 진해진 것이 특징이다. 가정에서 직접 빚을 수 있는 ‘우리쌀 왕만두피’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쌀만두는 기존 대비 2배가량 쌀가루 함량을 높였다. 38년 만두 종가의 노하우로 갓 빚은 만두의 맛을 유지하는 것도 강점이다. 만두소의 10여 가지 원재료 배합비와 최적의 수분 함량을 완성한 덕분에 제조, 유통을 거쳐 조리되기까지 만두의 본연의 맛을 그대로 품어 언제나 가장 맛있는 만두를 맛볼 수 있다.
초신선 ‘새벽딸기’ 판매=롯데마트와 롯데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20일부터 당일 새벽에 수확해 오후에 판매하는 '새벽딸기'를 선보인다.
‘새벽 딸기’는 수확부터 진열까지 10시간 안에 이뤄지는 초신선 상품이다. 논산, 삼례, 담양 등 주요 산지에서 새벽 3시경부터 수확, 오전 중 선별과 포장 작업을 완료하고 오후 2~3시에 매장에서 진열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새벽 딸기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반줄작업’으로 상품화를 진행한다. ‘반줄 작업’은 원물을 가지런히 정렬하는 ‘줄작업’ 포장 방식과 비교해 사람 손이 닿는 순간이 적고 작업 시간도 짧다. 또한 딸기와 딸기 사이의 공간이 줄작업 포장 방식보다 넓기 때문에 원물끼리 닿는 면적이 적어 선도 관리에도 용이하다.
테누타 세테 퐁티=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이탈리아 ‘토스카나(Toscana)’지역을 대표하는 와이너리 ‘테누타 세테 퐁티(Tenuta Sette Ponti)’의 제품 4종을 출시한다.
‘테누타 세테 퐁티 세테’는 7개의 다른 포도원에서 재배한 최상의 메를로(Merlot) 품종만을 사용하는 테누타 세테 퐁티의 대표 와인이다. ‘테누타 세테 퐁티 비냐 델 임페로’는 1935년 최초의 포도원에서 심어진 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들어 테누타 세테 퐁티의 역사를 담은 와인이다. ‘테누타 세테 퐁티 오레노’는 테누타 세테 퐁티가 생산한 두번째 와인으로 보르도 블렌드를 토스카나 스타일로 양조한 와인이다. ‘테누타 세테 퐁티 크로뇰로’는 테누타 세테 퐁티가 생산한 첫 와인으로 30~35년 수령의 ‘산지오베제를 기반으로 한 정통과 혁신을 상징하는 와인이다.
국산 데친 나물=풀무원식품이 국내산 나물을 별도의 손질과정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국산 데친 나물’ 4종(고사리, 시래기, 곤드레, 취나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HACCP 인증시설에서 총 4단계의 철저한 선별과정을 거쳐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는 젖산칼륨과 구연산을 첨가하지 않아, 별도의 손질 없이 흐르는 물에 가볍게 헹군 후 바로 활용할 수 있다. 풀무원의 제조 노하우인 ‘고온고압 살균공법’을 적용해 소비기한이 90일까지 늘어나 가정 내 보관이 더욱 용이하다. 나물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식감이 살아있어 밥, 반찬, 국수,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건강한 단맛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단백질과 콜라겐을 더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라인업을 확장한 것으로, 설탕·당류를 배제하면서도 단백질과 콜라겐을 더해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특히 기존의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 맛을 유지하면서도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는 스테비아 커피믹스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히 국내에서 출시된 단백질 콘셉트의 커피믹스 중 콜라겐과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은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이 유일하다.
이마트24X닥터로빈=이마트24(대표이사 송만준)가 웰니스 다이닝 ‘닥터로빈’과 콜라보 한 건강 간편식 3종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18일부터 ▲단호박샐러드 김밥 ▲바질닭가슴살샌드위치 ▲토마토함박&파스타를 판매한다. ‘토마토함박&파스타’는 닥터로빈에서 사용하는 스테비아 토마토소스를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 소스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해당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해당상품을 구매 후 모바일 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닥터로빈 4종 밀키트’와 ‘닥터로빈 매장 20% 할인권’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자사 공기청정기 중 최대 공기청정면적을 갖춘 133m² 청정면적의 ‘노블 공기청정기2 (AP-4025D)‘를 출시했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2’는 코웨이만의 필터 기술력과 청정 솔루션으로 제품 크기는 줄이고 청정 성능은 강화했다. 기존 100m² 청정면적 제품 대비 성능은 33% 향상 시키는 동시에 크기는 약 27% 줄여 콤팩트한 사이즈에 넓은 공기 청정력을 구현했다. 또한 4단계 필터 시스템이 ▲0.01μ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 99.999% 제거 ▲공간 내 부유 세균 및 곰팡이, 바이러스 99.9% 감소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냄새 99% 이상 제거하는 등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한다. 여기에 깨끗한 공기가 나오는 상하부 청정팬에 UV-C LED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위생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신규 라운지 오픈=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신규 입점했다.
신세계백화점 신관 7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는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Audio Speakers by Bang&Olufsen), 콤팩트 사이즈 헬스케어로봇 ‘팔콘S’, 마사지가구 ‘파밀레 C(Classic)’ 등 바디프랜드의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마사지가구 제품이 한자리에 전시된다. 라운지를 방문한 고객들은 쾌적한 공간에서 헬스케어로봇 체험은 물론 각 제품의 작동법과 다양한 마사지 모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닭 가슴살 인하=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13일부터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100g)’ 판매가를 2300원에서 1800원으로 21.7% 낮췄다.
가격을 내린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은 지난 한 해만 350만 개가 판매된 GS25 1등 닭 가슴살 상품이다. 100% 국내산 닭 가슴살을 사용해 12시간 냉장 숙성을 거친 뒤 고온 스팀 공법으로 익혀 부드럽고 비린 맛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GS25는 1등 상품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추는 동시에 프리미엄 라인업도 강화한다. 단독 운영 중인 ‘유어스 프리미엄 수비드 닭가슴살’, ‘랭킹닭컴 슬라이스 닭가슴살’ 외에 20일에는 큐브형 상품인 ‘한끼통살 그릴드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기부 캠페인=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이 서울 도심 속 공간에 고객과 함께 나무를 심는 이색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서울 마이 트리 – 내 나무 갖기’ 캠페인을 시작한다. 캠페인 내용을 안내받고 참여 신청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천호점, 미아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더현대닷컴에서 오픈되는 내 나무 갖기 프로젝트 화면에서 나무가 식재될 공원과 나무 수종을 선택한 뒤 나무 식재 금액의 절반을 기부하면 된다. 금액의 나머지 절반은 현대백화점이 후원한다.
나만의 꿀조합 메뉴 공유하기 이벤트=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 구성을 추천하는 ‘나만의 꿀조합’ SNS 공유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샐러드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매드포갈릭에서 함께 먹으면 더욱 궁합이 좋은 자신만의 ‘히든 꿀조합’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매드포갈릭 메뉴 조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에 발표된다. 총 5명의 당첨자에게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조르쥬레쉬’,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공개한다.
롯데홈쇼핑은 대표 패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1일 22년차 패션 전문 이은영 쇼호스트가 이끄는 ‘영스타일’에서 고급 소재 특화 브랜드 ‘LBL’의 실크 캐시미어 가디건, 시스루 블라우스를 판매한다. 이번 시즌 ‘LBL’은 실크, 캐시미어, 린넨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니트, 가디건, 팬츠, 스커트 등 간절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내달 1일 ‘엘쇼(L.SHOW)’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슈퍼띵스’와 협업을 통해 기획한 ‘바이브리짓’의 진주 데님 팬츠, 트위드 재킷을 공개한다.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CJ온스타일(대표이사 윤상현)이 지난해 선보인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를 패션, 리빙, 뷰티 3대 IP로 개편한 시즌2 첫 방을 18일 선보인다.
패션 IP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시즌2는 18일 오후 9시, 리빙 IP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시즌2는 19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각각 앞두고 있다. 뷰티 IP '겟잇뷰티 with 유인나'는 지난 3일 먼저 선보인 바 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시즌2 키워드는 패션 하울링(Hauling)이다. 시즌2 첫 방송 주제는 ‘겨울과 봄 사이, 꼭 있어야 할 아우터’로 잉크, 막스마라, 라벤헴 등 고감도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시즌2는 남다른 인테리어 취향과 센스를 지닌 게스트로 라인업을 대폭 넓혔다. 3월에는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스핀오프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얼리 선케어 기획전=유니베라(대표 김교만)가 미리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 선케어’ 기획전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유니베라몰에서 2월 말까지 진행되며, 보타니티 아쿠아 핏 선 에센스와 징크 라이트 선 로션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여행용 클렌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선택에 따라 최대 79%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얼리 선케어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유니베라몰에서 진행된다.
‘어번 아일랜드’ 개장 앞당겨=서울신라호텔이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를 지난 해보다 열흘 가량 앞당긴 내달 14일 개장한다.
‘어번 아일랜드’는 자연 속에 위치해 숲 속에 둘러싸인 듯 다채로운 계절의 색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을 조망할 수 있다. 매년 도심 야외 수영장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여온 ‘어번 아일랜드’는 올해 ‘빛나는 오아시스(Radiant Oasis)’라는 컨셉 하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성인을 대상으로 명상, 필라테스, 요가 등 시즌별로 다채로운 웰니스 클래스를 메인 풀, 루프탑 등에서 개최한다.
'개성상인 논문 모음집' 발간=아모레퍼시픽재단이 올해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개성상인 연구 논문 모음집'을 발간한다.
재단은 2001년 '상인 정신이 현대 기업에 미치는 영향' 연구를 시작으로, 2020년까지 총 25명의 연구자를 지원했다. 이번 모음집에는 20년간의 연구 지원사업의 결과물인 23편의 논문을 담았다. 모음집 발간을 위해 연구성과를 새롭게 정리했으며 개성상인의 특징부터 인삼, 회계, 인물론, 도시 등 다양한 주제로 엮은 총 21권의 책과 축약본 1권을 총서 형태로 발간한다.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서포터즈 ‘AK Lover’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을 모집한다.
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분야별로 블로그팀, 인스타팀, 숏폼팀으로 나눠 모집한다. 내달 5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3월 11일 선정자가 발표한다. 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에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3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선정자 전원에게 애경산업 제품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웰컴 박스를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