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농심 GS25 세븐일레븐 SSG닷컴 페르노리카 코리아 아모레퍼시픽 갤러리아 한샘 bhc 쿠팡 전자랜드

[뉴스클레임]
‘샤크닌자’ 론칭 1주년 특별 방송=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2일, 27일 이틀 간 인기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22일 ‘에보파워 시스템 네오+’ 무선 청소기(LC351)를 샤크 스팀 청소기, 3.5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더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27일 ‘최유라쇼’에서는 ‘샤크 디텍트’ 무선 청소기(IW3241)를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샤크 핸디형 청소기를 증정한다. 내달 13일에는 ‘닌자 푸디 에어그릴’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청소기를 비롯해 주방 가전, 뷰티 기기 등으로 ‘샤크닌자’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꼬북칩 빠삭고사’ 이벤트=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덕후고사’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꼬북칩에 대한 애정도를 측정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꼬북칩 빠삭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9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10문제씩 난이도를 달리한 3단계 레벨로 구성돼 있으며, 1단계를 통과한 선착순 100명에게 매일 꼬북칩 기프티콘을, 2단계를 통과한 40명을 추첨해 꼬북칩 1박스를 제공한다. 3단계까지 통과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실제 판매되는 꼬북칩 패키지 후면에 이름을 기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한 20명에게는 이름이 적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초대형 꼬북칩도 증정할 예정이다.
'스카치블루' 3종 한정=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싱글몰트 위스키, 고숙성 위스키의 깊은 맛과 향이 돋보이는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출시한다.
‘스카치블루’ 한정판 3종은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의 대표적인 4가지 풍미를 담은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SCOTH BLUE SINGLE MALT COLLECTION)’과 고숙성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스카치블루 30년(SCOTH BLUE 30 YEARS OLD)’ 및 ‘스카치블루 30년 & 키몰트(Key Malt) 세트’다.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은 주류 전용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 ‘데일리샷’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으며,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 및 ‘스카치블루 30년’, ‘스카치블루 30년 & 키몰트 세트’는 3월 중순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스마트 오더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누들핏 튀김우동맛=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누들핏 튀김우동맛은 가쓰오부시와 미역으로 우려낸 깊고 개운한 ‘농심 튀김우동’ 고유의 국물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합친 제품이다.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130kcal의 낮은 칼로리를 구현했고,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했다.
‘바삭 김밥’ 시리즈 재소환=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아침식사족’의 재소환 요청에 힘입어 4년 만에 ‘바삭 김밥’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다.
‘바삭 김밥’ 리뉴얼 핵심은 아침에 편의점에서도 갓 만든 김밥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김의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다. 삼각김밥 포장 기술을 그대로 접목해 밥과 김 사이에 필름을 넣어 눅눅함을 방지했다.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전 대비 김밥 지름은 2.8cm에서 3.3cm로 늘렸으며 토핑 비율도 높였다. 1000원대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다.지난 18일 ‘바삭 김밥 날치알참치마요’를 출시했으며, 오는 3월부터 순차적으로 ▲바삭 김밥 치즈불닭 ▲바삭 김밥 스팸계란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新대세 디저트 ‘쫀득쿠키’=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마시멜로우 쫀득쿠키 4종을 오는 26일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냉장 버전으로는 ‘큐브쫀득쿠키후르츠’와 ‘큐브쫀득쿠키초코쿠키’ 2종을 출시했다. 후르츠맛의 경우 알록달록한 후르츠링과 동결 건조시킨 딸기가 들어가 화려한 색감과 더불어 쫀득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초코쿠키맛은 잘게 갈아 넣은 초코쿠키 분태를 넣어 달콤함과 씹는 식감을 더욱 살렸다. 상온 스낵의 경우 ‘세븐셀렉트 쫀득쿠키멜로바’와 ‘세븐셀렉트 쫀득딸기멜로바’를 오는 26일 선보인다. 쫀득한 마시멜로우 속에 바삭한 식감을 더하기 위해 오레오쿠키와 후르츠링을 섞어 만들었다.
고품질 블렌딩 쌀=SSG닷컴(대표이사 최훈학)이 국제공인 쌀 전문가 주서빈 밥소믈리에와 손잡고 고품질 상품으로 기획한 삼광·신동진·현미식 블렌딩미 3종을 출시한다.
쓱닷컴 미식관에서 소개하는 삼·신동진 블렌딩미와 현미식 블렌딩미는 최적의 밥맛을 구현하고자 쌀 품종별 장점만을 배합했다. '삼광 블렌딩미'는 삼광쌀에 골드퀸의 누룽지향과 찹쌀의 찰진 식감을 더했고 향이 좋은 쌀로 유명하다. '신동진 블렌딩미'는 일반 쌀 대비 1.3배가량 큰 신동진쌀에 현미찹쌀을 20%가량 배합해 톡톡 터지는 식감을 구현했다. '현미식 블렌딩미'는 찰진 밥맛을 대표하는 품종인 여주진상 백미와 현미, 찰흑미를 섞어 식감과 영양을 한층 높였다. 쓱닷컴 미식관 단독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글렌리벳 40년=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독창적인 프리미엄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브랜드가 선보여 온 정규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연산의 제품인 ‘더 글렌리벳 40년(THE GLENLIVET 40YO)’을 출시한다.
‘더 글렌리벳 40년’은 현재 더 글렌리벳의 캐스크 전문가인 케빈 밤포스(Kevin Balmforth)와 그의 팀, 이전 세대부터 정성껏 관리해 온 맞춤형 캐스크를 통해 완성됐다. 더 글렌리벳은 이번 제품만을 위해 브랜드 최초로 스페인 헤레즈 지역의 셰리 와인 장인들과 협업을 거쳐 직접 커스텀한 셰리 캐스크에서 독창적인 피니싱 기법으로 최고의 블렌딩을 구현해 냈다. 독창적 피니싱 기법으로 완성된 강렬하고 매혹적 풍미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물을 섞지 않는 캐스크 스트렝스(Cask Strenth) 방식으로 병입한 것도 특징이다.
‘에센셜 라인’ 리뉴얼=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및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의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 기능성도 강화해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주는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탄력크림 EX’에는 ‘탄력지선체TM’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익스클루시브 데이' 행사=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21일부터 3일간 ‘Exclusive Day(약칭 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총 240여개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함께 최대 40% 할인, 갤러리아카드 300만원 이상 1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백화점 외부 광장에 대형 LED를 통해 유명 패션 브랜드의 런웨이 영상을 송출해 패션쇼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가의 하이엔드 주얼리·워치를 선보이는 마스터피스존에선 다가올 봄을 맞아 꽃을 형상화한 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인 ‘032C’와 방수 소재 상품을 제작하는 ‘레인스(RAINS)’ 팝업을 선보인다. 이데이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디저트 팝업도 선보인다.
‘스킨케어 봄격’ 프로모션=정관장이 봄철 환절기를 맞아 ‘동인비 스킨케어 봄격’ 프로모션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스킨케어 봄격’ 프로모션은 ‘정관장 동인비’ 전제품에 대해 20%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 뿌리에 한 방울 귀한 홍삼오일을 담은 ‘1899’ 라인, 탄탄함을 채우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진’ 라인, 촘촘하고 견고한 탄성 피부를 선사하는 ‘자생’ 라인, 피부결을 가꾸어주는 고보습 ‘윤’ 라인,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 고기능 비건 홍삼 뷰티 ‘랩1899’ 라인까지 모두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샘홈크루’ 3기 모집=한샘(대표 김유진)이 오는 24일까지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3기 20명을 모집한다.
한샘홈크루는 약 2개월 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위브 스윙 소파, 아카이브+ 수납장 등의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국내 거주 중이면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샘홈크루에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한샘 스위브 스윙 소파와 아카이브+ 수납 시리즈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활동비 지급, 우수 홈크루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새학기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bhc(대표 송호섭)가 새학기를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하며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은 20일 저녁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진행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 김예나가 함께한다. 방송에서는 bhc의 인기 메뉴 5종 ▲맛초킹콤보+콜라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 ▲뿌링클+콜라 ▲뿌링클+치즈볼+콜라 ▲뿌링클콤보+치즈볼+콜라의 교환권을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가구&리빙 세일’ 기획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다가오는 신학기에 필요한 가구 및 리빙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학기 가구&리빙 세일’ 기획전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은 듀오백, 사이즈오브, 한샘, 리바트, 스피드랙, 쁘리엘르, 써지오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쇼핑을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신학기 대표 브랜드 세일관’에서는 각 주차별로 주목할 만한 브랜드 제품들을 모았다. 1주차에는 시디즈, 허먼밀러, 일룸, 리바트, 한샘, 상도가구, 네오체어 등이 참여한다. 2주차에는 까사미아, 듀오백, 소르니아, 소프시스, 누하스, 컴프프로, 린백 등을 소개한다.
그래픽카드 RTX 50 시리즈 100대 한정 판매=전자랜드가 GIGABYTE Technology Co.(이하 기가바이트)의 인기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 시리즈를 100대 한정으로 판매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가바이트 공식 수입사 제이씨현시스템(주)과 협력해 오는 22일 진행한다.
오는 21일 오후 1시까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자랜드 통합 멤버십 가입 회원 중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인원을, 추첨을 통해 200명 선정한다. 선정된 회원에겐 21일 오후 4시에 오프라인 행사 초대장이 발급된다. 전자랜드는 초대장을 지급한 200명을 대상으로 22일 오전 11시에 서울 용산구 전자랜드 랜드홀에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RTX 5090 시리즈와 RTX 5080 시리즈, 공개 예정인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신제품 등 5개 모델 100대의 구매권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