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풀무원 교촌치킨 아모레퍼시픽 이랜드파크 롯데호텔앤리조트 CJ온스타일 매드포갈릭 골든블루 롯데홈쇼핑 롯데온 홈플러스 한샘 GS25 남양유업 이디야커피 쿠팡 11번가 G마켓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새로운 콘셉트의 포켓몬빵 ‘포켓피스(Poke’peace) 시리즈’를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새로운 콘셉트의 포켓몬빵 ‘포켓피스(Poke’peace) 시리즈’를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포켓피스 시리즈=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새로운 콘셉트의 포켓몬빵 ‘포켓피스(Poke’peace) 시리즈’를 출시했다.

‘포켓피스’는 포켓몬과 사람들이 평화롭게 생활하는 공간(셰어하우스)을 테마로, 여유롭게 낮잠을 자거나 특별한 날 파티를 즐기는 포켓몬들의 일상을 담은 새로운 시리즈다. ▲화이트 바닐라빈 롤케익 ▲스윗화이트 미니샌드 ▲화이트 슈가 패스츄리 ▲쫀득 초코 쌍둥이 ▲초코멜로우 카스텔라 ▲달콤크림 바스크치즈 등 6종이다. 특히 귀엽고 평화로운 포켓몬의 모습을 담은 포켓피스 띠부씰 114종이 동봉돼 있다.

네슬레 ‘전해질 드링크’ 국내 첫 선=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가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Solgar)’와 종합 영양제 브랜드 ‘퓨리탄 프라이드(Puritan’s Pride)’, 콜라겐 전문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Vital Proteins)’에 이어 네슬레헬스사이언스의 전해질 드링크 브랜드 ‘눈(Nuun)’을 국내에 출시한다.

눈(Nuun)은 미국 스포츠 관련 멀티 편집숍 판매 1위 발포형 전해질 보충 음료 브랜드로, 제품을 물에 타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체수분과 유사한 농도로 설계돼 빠르게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할 수 있다. 눈(Nuun)은 총 7개 라인으로 구분해 운영 중인데, 현대바이오랜드는 이 중 수분 손실이 많은 운동 시 섭취를 추천하는 스포츠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스트로베리-레모네이드, 레몬-라임, 트로피컬, 트라이베리, 그레이프 등 5가지 맛이다.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한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오는 6일 출시한다.

못난이치즈감자는 내·외부 고객 대상 선호도 조사 시 감자와 치즈 조합에 대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대만 유명 디저트를 재해석한 메뉴이다. 부드러운 매쉬드 포테이토를 튀긴 감자볼과 체다크림치즈소스, 옥수수콘의 조합의 못난이치즈감자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또한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 종이 포장재를 전용 용기로 제공해 ESG 경영 실현을 위한 친환경 요소를 더했다.

'해남 농산물' 사전예약=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해남 농산물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해남 대표 특산물을 중심으로 구성, ‘해남 절임배추(10kg/국산)’를 비롯해 ‘해남 절임알타리(5kg/국산)’, ‘전라도식 김치양념(3.5kg)’, ‘해남 고구마(5kg/국산)’ 총 4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남 절임배추'는 초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작황 부진과 더불어 최근 수요가 감소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남 고구마 농가를 돕기 위해 ‘해남 고구마’ 사전 예약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풀무원(대표 이우봉)이 직접 가열 방식으로 스팀 기능을 강화하고 슬림 디자인을 적용한 오븐형 요리가전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을 출시했다.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은 제품 조리실 바닥의 증발기가 직접 물을 끓여 20초만에 100℃의 풍부한 고온 스팀이 생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9개의 날개를 2,800 RPM 속도로 회전시키는 송풍팬이 조리실 내부에 스팀을 고르게 순환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도 제품 내부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기존 모델보다 넓어진 12L의 넉넉한 조리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대용량 음식의 조리도 가능하게 했다.

‘허니시리즈’ 탄생 15주년 기념=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송종화)가 허니시리즈 탄생 15주년을 맞아 신메뉴 ▲허니싱글윙(6P)과 ▲허니윙(16P) 2종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윙과 봉 부위에 달콤 짭짤한 허니소스를 입힌 윙 메뉴들로, 오랜 시간 허니시리즈를 사랑해주신 허니 마니아들의 새로운 취향 저격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조각 별로 구성된 것이 신메뉴의 큰 특징이다. 허니싱글윙은 6조각, 허니윙은 16조각으로 구성되어 고객이 원하는 양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워터뱅크 유브이 베리어 선크림=라네즈가 신제품 ‘워터뱅크 유브이 베리어 선크림’을 선보인다.

워터뱅크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브랜드 앰버서더 원지와 함께 개발했다. 원지와 함께 선보이는 '워터뱅크 유브이 베리어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갖췄다. 특히 스킨케어 성분을 78.3% 함유해 24시간 동안 촉촉하고, -2.3도 열차단 및 미세먼지 흡착 방지 등 3가지 효능을 더했다.

켄싱턴 벚꽃 버스 투어=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이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2025 관광 트렌드 중 하나인 ‘로컬리즘 추구’ 테마를 주제로 ‘켄싱턴 벚꽃 버스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여행 코스는 지난 2월 사전 온라인 고객 조사를 통해 원하는 일정, 방문 장소, 리조트 내 혜택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행 내내 장거리 운전 부담 없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버스 투어로 제공되며, 관광 전문 큐레이터가 남원의 주요 명소를 소개한다. 또한, 스냅 사진 작가가 동행해 여행 중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촬영 서비스도 제공된다. 상품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버스 투어 ▲스냅 사진 촬영으로 구성됐다. 

장기 숙박 패키지=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제주 일주일, 한 달 살기(Jeju For a Week or a Month)’ 패키지를 선보인다.

6박 7일 일정이 가능한 롯데호텔 제주의 패키지는 가족과 함께 한적한 제주를 오롯이 여행하기 좋은 상품이다. 객실 30박 연박 상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원하는 객실 타입과 뷰를 여행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상위 객실 타입 선택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한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2025 홈리빙페어 개최=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봄맞이 나만의 리빙 아이템 Pick’을 주제로 ‘2025 홈리빙페어’를 연다.

신학기·이사·신혼 등 리빙 성수기를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홈리빙페어를 맞아 올해 리빙 핵심 소비 키워드를 ‘스마트(S.M.A.R.T)’로 선정했다. ▲숙면 ▲공간력 ▲예술작품 ▲평균실종 ▲기술집약 등이다. CJ온스타일은 홈리빙페어에서 프리미엄 침구와 침대 및 매트리스 브랜드 편성을 크게 늘렸다. ‘에싸’는 최화정쇼 방송에서 페르소나 소파 리브 리뉴얼 신상을 론칭하고,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T커머스 등에서 아르떼, 델피노 소파 등을 집중 선보인다. 

신규 TVC 공개=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모두의 다이닝’을 표방한 신규 TVC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매드포갈릭의 새로운 TVC는 연인, 친구, 가족단위 등 다양한 조합의 사람들이 저마다의 취향과 입맛에 맞춰 각기 다른 메뉴를 만족스럽게 맛보는 모습을 담고 있다. 신규 TVC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광고 보고 퀴즈(QUIZ) 풀면 혜택이 2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자 모두에게는 매드포갈릭 방문 시 글라스와인 1잔을 증정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4인 식사권을 포함한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디지털 광고 캠페인=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브랜드 모델 장기용과 함께 2차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골든블루는 2차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골든블루 쿼츠'를 단순한 위스키가 아닌 일상에서 함께하는 감성적인 존재로 정의하며 젊은 층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지난달 28일 선제적으로 공개된 ‘반전편’과 ‘갖고싶은편’은 장기용이 '골든블루 쿼츠'를 의인화한 듯한 대사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연출이 특징이다. ㈜골든블루는 두 편의 영상 외에도 추가적인 후속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원티비’ 개국 10주년=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 개국 10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구매고객에게 골드바, 현금, 적립금 등을 증정하는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롯데원티비’에 대한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경품행사 ‘롯홈로또’를 준비했다. 롯데홈쇼핑 앱에서 매일 1만원 이상 구매 후 뽑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드바(5명)’, ‘실버바(15명)’, ‘현금 50만원(30명)’, ‘커피 상품권 1만원(2000명), ‘적립금 3000원(5000명), ‘1000원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 오픈=롯데온이 오는 5일 오후 3시부터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공식 유니폼을 비롯해 응원도구와 생활 잡화 등 주요 굿즈를 선보인다.

스포티‧캐주얼 라인 의류는 추후 출시된다. 또한 신규 굿즈와 특별 기획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온은 이달 중순 롯데자이언츠, 롯데시네마, 롯데면세점 등 롯데 계열사의 혜택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매장 ‘엘타운(L.타운)’을 오픈할 계획이다.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도 엘타운의 일환으로 준비했다.

‘농심 새우탕면’ 업계 단독 판매=홈플러스가 용기면을 봉지면으로 재해석한 ‘농심 새우탕면’을 약 20년 만에 업계 단독으로 재출시한다. 

홈플러스가 깔끔한 국물면을 선호하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용기면을 봉지면으로 재해석한 ‘농심 새우탕면’을 약 20년 만에 업계 단독으로 재출시한다. 회사 측은 농심과 협업해 선보이는 ‘농심 새우탕면’은 전국 홈플러스 마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농심 새우탕면’은 해물의 시원함에 새우의 감칠맛을 더해 깊고 개운한 국물, 건새우·어포·건미역·당근 등 풍성한 건더기,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쌤페스타' 시작=한샘(대표 김유진)이 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1일까지 상반기 최대 세일 이벤트 ‘쌤페스타’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쌤페스타에서는 할인 상품 수를 직전보다 약 70% 확대해 약 2600여개의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시즌픽 주요 상품은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 ▲신학기를 앞두고 관심이 높은 조이S 2 모션데스크 등 학생방 가구 ▲봄 맞이 대청소를 돕는 수납 정리 아이템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한샘 창호 ▲일상의 가치를 높여주는 리빙용품 스테디 셀러 등이다. 타임특가와 부엌·욕실 특가를 통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인테리어 공사(리모델링)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카페25 아메리카노 '1000원'=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고객들에게 초특가 커피를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3월 1일부터 말일까지 GS25 커피 브랜드인 카페25(Cafe25)의 핫 아메리카노를 기존 1300원에서 1000원에 제공한다. GS25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카페25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단골 고객층 확대 및 물가 안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추가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라떼 6종(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등)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내가 픽한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모션=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오는 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을 활용한 ‘내가 픽한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남양유업의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등 브랜드 라인업 전 제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정오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포토 및 베스트 리뷰 선정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첫 구매 시 최대 10%의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멤버스 응모 이벤트=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디야 멤버스’ 앱 스탬프 적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1일 초청될 예정이다. 응모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적립하면 출석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25일에 개별 발표되며, 선정된 70명의 고객은 4월 1일에 진행되는 변우석과 만날 수 있는 자리에 초청된다. 

3월 파워풀위크=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새 학기를 맞이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3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달 행사는 신학기 시즌에 맞춰 디지털 기기(노트북, 모니터, 휴대폰, 키보드/마우스) 및 이사&혼수가전(계절가전, 대형가전, 주방가전 등), 화이트데이 선물 등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LG전자, 에이수스(ASUS)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테마관도 준비했다. ‘금주의 특별세일’관에서는 할인율이 높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을 선별해 보여준다. 

디지털∙가전 대규모 쇼핑축제=11번가(대표 안정은)가 대규모 디지털∙가전 쇼핑축제 ‘디지털 십일절’을 신설,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디지털 십일절’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로보락, 드리미, 나르왈, 브라운 등 약 30여 곳 대표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가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인기 가전, 최신 디지털 기기 등을 최대 30만원 할인 판매한다. ‘LIVE11’에서는 ‘디지털 십일절’을 기념해 디지털∙가전 대표 브랜드 9곳의 릴레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매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브랜드 1곳을 집중 소개하며, 추가 할인·증정 등 라방 한정 혜택을 준다.

‘스타배송’ 공동 프로모션=G마켓이 CJ대한통운과 함께 ‘스타배송’ 이용 고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스타배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배송은 오네로 오G’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협업 파트너인 CJ대한통운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배송이 적용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