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숏 다큐멘터리 '오로라를 찾아 떠나는 여정'의 장면. 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 숏 다큐멘터리 '오로라를 찾아 떠나는 여정'의 장면. 제네시스 제공

[뉴스클레임]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로라 탐험을 소재로 한 숏 다큐멘터리 프로젝트 '오로라를 찾아 떠나는 여정(In Pursuit of Northern Lights)'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로라 탐험가 겸 사진작가 버질 레글리오니(Virgil Reglioni)가 GV60 부분변경 모델(이하 GV60)과 함께 노르웨이 트롬소(Tromsø) 등 북극 지방에서 오로라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담았습니다.

다큐멘터리에서는 신규 외장 색상인 ‘트롬소 그린(Tromsø Green)’이 적용된 GV60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로라로 유명한 트롬소와 북극 지방의 자연환경을 담아낸 ‘트롬소 그린’ 색상은 빛과 차량 표면이 맞닿을 때 펼쳐지는 메탈릭한 반사 효과를 통해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보입니다. 

동시에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형상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전면 범퍼, 화려하고 정교한 MLA(Micro Lens Array) 기술이 적용된 두 줄 헤드램프, 날렵한 5-스포크 기반의 21인치 신규 휠은 GV60의 독창적인 정체성과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킵니다. 

이와 함께 GV60는 84kWh의 4세대 배터리를 탑재해 낮은 기온에서도 안정적인 에너지를 공급하고, 스마트 회생 시스템 3.0을 적용해 감속 및 제동 시 발생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재활용하는 등 혹독한 추위에도 전기차의 성능 저하를 최소화해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GV60와 함께 선보인 이번 다큐멘터리 프로젝트는 궁극적으로 완전 전동화를 지향하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비전과 도전 정신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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