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오뚜기 세븐일레븐 LG생활건강 롯데호텔앤리조트 아모레퍼시픽미술관 크라운해태 이디야커피 동아오츠카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11번가 남양유업

서울우유 멜론.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 멜론.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뉴스클레임]

서울우유 멜론=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풍부한 멜론 과즙과 국산 우유의 고소함의 조화가 일품인 신제품 ‘서울우유 멜론(300ml)’을 출시했다.

‘서울우유 멜론’은 국내에서 흔히 유통되는 머스크 멜론과 달리 주황색의 과육과 달콤한 향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칸탈로프 멜론의 과즙을 함유해 인위적이지 않은 멜론 맛이 특징이다. 또, 멜론 본연의 달콤한 맛과 국산우유의 진한 고소함이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며, 과하지 않은 단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갓비움' 라인업 확장=hy(대표 변경구)가 '갓비움'의 인기를 이어갈 후속 제품으로 '갓비움 마일드 애사비(이하 갓비움 마일드)‘와 '갓채움'을 출시했다.

갓비움 마일드는 기존 갓비움 대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갓채움은 수분 보충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전해질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활용해 흡수가 빠르다. 콜라겐, 글루타치온, 식이섬유, 비타민C 등을 함유했고 레몬 맛으로 섭취 부담을 낮췄다. hy는 갓비움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가뿐한끼 닭가슴살만두=오뚜기(대표 황성만)의 건강한 일상간편식 ‘가뿐한끼’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겨냥한 ‘닭가슴살 만두 오리지널’과 ‘닭가슴살만두 김치’를 선보인다.

닭가슴살만두 2종은 가뿐한끼 라인업 확장 제품으로, 여름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닭가슴살만두 2종 모두 더 쉽고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만두를 조리할 수 있도록 트레이로 포장했다. 특히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취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극가성비 대용량 파우치 음료=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롯데마트와 공동 개발을 통해 극 가성비 대용량 PB 파우치음료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공동 개발 상품은 ‘세븐셀렉트 대용량 파우치음료’ 4종으로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리얼블랙, 스위트, 헤이즐넛향)’ 3종과 ‘세븐셀렉트 복숭아이스티’다. 1.5L의 넉넉한 용량으로 아이스 음료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성수기를 앞두고 출시하는 만큼 나들이나 각종 야외활동시에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UV)을 차단하는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은 더후 선 제품의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로 광노화 초기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세럼이다. 더후의 피부 탄력 강화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했고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VitB12를 포함한 항산화 원료, 레드 바이탈 콤플렉스TM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핑크빛을 띄는 제형도 특징이다. 

봄 시즌 패키지=롯데리조트가 따스한 봄날을 맞아 꽃 내음 가득한 '센트 오브 스프링 블리스(Scent Of Spring Bliss)' 패키지와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블로썸 브리즈(Blossom Breeze)' 패키지를 선보인다.

'헉슬리(Huxley)'와 함께한 센트 오브 스프링 블리스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리조트속초,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서 만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싱그러운 생화 향과 머스크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헉슬리의 ‘모로칸 가드너’ 퍼퓸과 핸드크림,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주중 12시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고미술 기획전 ‘조선민화전’=아모레퍼시픽미술관(관장 전승창)이 아모레퍼시픽 창립 80년을 기념하여 고미술 기획전 ‘조선민화전(Beyond Joseon Minhwa)’을 개최한다. 

조선시대부터 근대에 이르는 우리 민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시는 오는 27일부터 6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는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새롭게 수집한 작품과 기존에 실물을 감상하기 힘들었던 작품 등 20개 기관, 개인 소장 작품 100여 점이 전시된다. 특히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소장한 이택균의 ‘책가도10폭’과 ‘금강산도8폭병풍’이 새롭게 공개되며, ‘호작도’, ‘운룡도’, ‘어변성룡도’ 등 대표적인 민화 작품들도 출품된다. 

K-조각 전문서적 국·영문 출간=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가 한국 조각의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한 3번째 전문도서를 국문과 영문으로 동시에 출간했다. 

국내 조각 전문도서 중 국·영문판 동시 출간은 이번이 처음이다. 크라운해태제과가 한국 조각의 세계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23년부터 출간하고 있는 'K-SCULPTURE' 시리즈 3번째 도서다. 글과 이미지가 중심이었던 기존 도서와 달리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복합 기능을 탑재한 것도 특징이다. 음성 QR코드를 연결하면 성우가 읽어 주는 소리로 감상할 수 있다. 12개 챕터 전체는 물론 소제목별로 듣고 싶은 부분을 선택할 수 있어 간편하다. 

‘2025 커피 다이닝: 시즌 그리팅’ 오픈=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오는 28일부터 서울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2025년 첫 번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커피 다이닝은 ‘시즌 그리팅(Season’s Greetings)’이라는 콘셉트로 봄을 주제로 한 제철 재료와 신선한 커피를 결합해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바리스타 대회 ‘2024 월드 커피 인 굿 스피릿’ 우승자인 위승찬 수석 바리스타가 직접 코스를 개발하고 진행한다. 커피 다이닝은 오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운영된다.

포카리스웨트 모델에 ‘아일릿'=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2025년도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아일릿(ILLIT)’을 발탁했다.

이번 발탁은 2017년 트와이스에 이어 포카리스웨트 역사상 두 번째 걸그룹 모델 선정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올해는 그룹 아일릿이 포카리스웨트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의 청량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아일릿의 발탁으로 10대들의 개성과 청춘을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백화점 '더 세일'=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봄맞이 할인 혜택을 담은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잡화·스포츠 등 총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봄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목동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본관 지하 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 '골프 대전'을 열고, 파리게이츠·제이린드버그·테일러메이드 등 골프 브랜드의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전용 기프트 상품=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전용 기프트 상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공개된 매드포갈릭 전용 기프트 상품은 ▲지류형 상품권인 ‘기프트 바우처’와 ▲반복 충전이 가능한 ‘기프트 카드’ 두 가지다. 기프트 바우처는 각 5만원권과 10만원권으로 구성돼 있다. 기프트 카드는 최소 10원 단위로 개당 최대 5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전용 기프트 상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프트 바우처 10만원 권 1장을 구매할 때마다 1만원 할인권을 함께 증정한다.  나들이에 나선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봄맞이 새단장 쇼핑=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28일부터 4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스프링 세일 (Spring SALE)’을 진행한다. 

세일 기간 중 4월 4일부터 13일까지는 봄철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러너스 위크(Runner's Week)'를 진행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미즈노'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며, 스포츠 및 애슬레저 상품군 구매 시 최대 15%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연중 최대 규모의 와인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과 동탄점, 창원점 외 16개점에서 28일부터 4월 6일까지 연중 최대 와인 행사인 ‘롯데 와인 위크(LOTTE Wine Week)’를 열고,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총 5천여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창립 홈플런 성원 보답 고객 감사제=홈플러스(대표 조주연)가 오는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창립 홈플런 성원 보답 고객 감사제’를 개최한다.

고객 감사제에서는 농·축·수산물 등 고품질의 신선식품을 비롯해 고객 밥상 물가와 직결된 다양한 필수 먹거리 및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별가로 제공한다. 미국산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은 전점 25톤 한정 990원에, ‘신선한 백색 달걀 30구’는 5990원에 제공한다. 내달 2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50% 할인한다. 31일 ‘갈비데이’를 기념해 동 기간 다양한 부위의 갈비를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파격 할인하는 ‘갈비 유니버스’ 행사도 진행한다.

‘#오오티디 설렘가득 봄 신상’ 프로모션=11번가(대표 안정은)가 봄 옷 쇼핑을 준비하는 2030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오오티디 설렘가득 봄 신상’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올 봄에는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강조할 수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이 더욱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겹쳐 입어 코디하기 좋은 제품들을 특가에 마련했다. 최근 초여름 같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결 가벼운 옷차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반팔 티셔츠 제품들도 선보인다. 백꾸’ 열풍이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여성 숄더백, 토트백, 크로스백, 에코백 등 종류별 가방 제품들도 특가에 준비했다.

‘새내기’ 응원 SNS 이벤트=남양유업이 새 학기를 맞아 대학생 새내기를 응원하기 위해, 내달 2일(수)까지 대표 제품 ‘초코에몽’을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대학 전공학과, 학생회, 동아리 등 공식 단체 계정 또는 개인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단체 계정으로는 초코에몽이 필요한 이유와 응원 메세지를, 개인 계정일 경우 새내기에게 꼭 필요한 캠퍼스 꿀팁이나 선배로서 들려주는 노하우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개 팀에 초코에몽 각 4박스, 개인은 총 10명을 선정해 각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